abyss aio 샀다가 개피 봤네여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 설문조사
  • 요즘도 리빌드하고 계십니까?

자유게시판
회원아이콘

abyss aio 샀다가 개피 봤네여

페이지 정보

sanakan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15.*.109.20) 작성일 님이 2021년 04월 22일 11시 03분 에 작성하신 글입니다 1,704 읽음

본문

2대 구입했는데 한대는 경통 분리하다 깨졌습니다. 

오링이 경통에 본드칠을 한것마냥 들러 붙어 있어요 

개빡셨지만 온전히 분리한 다른 제품 경통에도 오링 잔해가 들러 붙어 있음 손톱으로 마구 긁어 내야 떨어질 정도..

(뇌피셜인데 뜨거운 유리경통에 그냥 베이스를 끼운거 아닐까)


한대는 흡압 조절레버가 돌아가지 않아요

또 다른 한대는 흡압 조절레버가 뻑뻑한데 조절이 되긴합니다

그런데 조절 레버가 부러졌어요 하하


직구 한 것이라 갑갑합니다

dovpo에 문의 하긴 했는데 답변이 어떻게 올지..


작년에 니코액상 방주 지었는데

abyss aio 두대 구입하면서 무니 도전하려고 (한대는 입호흡 한대는 폐호흡) 무니액상과 코일을 또 잔뜩....


추천 5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1 2
  • b0
  • b1

댓글 15

고만사자님의 댓글

고만사자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75.*.35.179)
회원아이콘 하~경통과 명성에 금가는 소리가 크게 들리네요ㅡㅡ 아직 개시전인데 걱정이네요 뜯어서 확인해봐야겠어요 잘해결 되시길 바랍니다

나쁜괭이님의 댓글

나쁜괭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11.*.185.196)
회원아이콘 최근 생산품이 다 그런가요.. 저도 유리 깨먹고 글래스팩 입고 기다리는 중입니다. 그나마 저는 흡압레버는 빡빡한 중에 잘 돌아갑니다. 손끝이 좀 아프긴 하네요..
싼기기도 아닌데.. 좀 슬픕니다.

말보로라이트님의 댓글

말보로라이트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9.*.196.25)
회원아이콘 이러면 안되는데....벌써 3번쨰 글이네요,,,,
저 어비스 사야되는데....
2대 들이시고 2대가 다 하자스멜이 느껴진다면,,,,,
아....
그나저나 잘 해결되시길 바래봅니다...
위추드립니다!

분별하는탐님의 댓글

분별하는탐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21.*.229.172)
회원아이콘 디자인 좋게 나왔고 빌렛 같은 악세질도 가능이나...여기저기 소문이 좋지 않군요.
도포의 명성도 금이 쫘자작 하는 것 같습니다;;

문첨지님의 댓글

문첨지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9.*.25.150)
회원아이콘 저도 깨먹은 사람입니다..
이 글 보고 흡압레버 돌려봤는데 스르륵 갈리는 소리가 나네요
이것마저 부러질까봐 무서워집니다ㅠㅠ;
좋은 답변 받으시면 하는 바람입니다 힘내세용

미네타운님의 댓글

미네타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11.*.174.223)
회원아이콘 경통과 흡압레버를 그따구로 해놓아서 피보시는 분들이 많네요.전 다행이 사전정보 들어서 경통 분리시 쫄면서 살살 분리하는데 성공해서 몇번 해보니 요령이 생겨 이젠 무리없이 분리가능하게 되었네요.
국내 구입이여서 그런지 2차 물품이라 그런건지 흡압레버도 무겁지만 부드러운 느낌으로 돌려져서 다행이란 생각이...ㅜ
그런데 세 제품인데 미세한 도색 벗겨짐이 하나 있어서 자꾸 신경쓰여서 짱납니다.ㅎㅎㅎ
그 외는 만족스러운데....여튼 위추 드립니다..ㅜ

미네타운님의 댓글

미네타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9.*.230.78)
회원아이콘 @자이원일단 울템 경통 악세 구하면 경통은 해결될듯 하니 다행이라고 해야하나 몰겠네요.이넘들 악세로 돈벌려고 일부러?ㅜ

자이원님의 댓글

자이원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11.*.240.1)
회원아이콘 @미네타운합리적 의심이 드네요 ㅋㅋㅋㅋ 흡압레버도 저는 분해해서 그 안쪽에 오링 새걸로 교체했는데 그러니 조금 더 부드러워진 것 같기도 해요!

티벳여우님의 댓글

티벳여우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06.*.185.198)
회원아이콘 저는 처음에 배터리만 넣어도 충전 모드로 넘어가는 칩셋 불량으로 새기기로 교체 받았는데
이게 감흥이 살짝 떨어지니까 새기기 받은걸 까야 하는지 아닌지....고민입니다

자유게시판 목록

전체 224,989건 1 페이지
자유게시판 목록
-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이벤트 진행은 "나눔이벤트"에서 확인부탁드립니다. 댓글+2 인기글 이베이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8 8604  5
공지 전자담배외 질문은 자유게시판에서 하셔도 좋습니다. 댓글+21 인기글 이베이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2-08 7200  22
공지 * 커뮤니티 이용규칙 2021 (2025-07-01 갱신) 댓글+65 인기글 이베이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1-03 29560  123
224986 입호흡 입문 추천해주세오 댓글+2 새글 사틴블랙호크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1:34 111  0
224985 너무 행복하네요… 댓글+1 새글첨부파일 지젤사랑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6 204  1
224984 기기 추천 부탁드립니다! 댓글+3 새글 남바오바오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6 179  0
224983 혹시 레딜 펴보신분 계세요? 뮤터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5 220  0
224982 무니코틴 하시는분들 긱시크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5 267  0
224981 요즘은 rda 댓글+2 지젤사랑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5 223  0
224980 [라이크쥬스] ♥출시기념 100병 나눔이벤트♥ 이베이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5 172  1
224979 기성액상 사이트 추천 흐아아ㅏㅏ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4 308  0
224978 체험단으로 기기랑 액상 준다해서 공유해요 첨부파일 늙크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4 272  0
224977 오리온2 프로 rba 댓글+3 성간지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4 229  0
224976 기기추천 부탁드립니다. 지로리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4 192  0
224975 발맥프 새상품 교환 하이소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3 290  0
224974 릴 에이블3.0 퍼프횟수처감안됨 댓글+1 젤다의전떨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2 292  0
224973 슬퍼요 댓글+3 바이퍼게코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1 560  0
224972 발맥프 고장 댓글+1 Hyunw00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1 359  0
224971 네이버 스토어 쇼핑몰 잘 골라서 구매하시길 바랍니다 회… 댓글+6 첨부파일 Goliath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1 812  1
224970 꿀맛 나는 연디류 댓글+4 흐아아ㅏㅏ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1 404  0
224969 입호흡 액상 어디서 뭘 사세요? 댓글+3 루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0 593  0
224968 공지좀 읽으면서 활동했으면 좋겠습니다 댓글+1 완료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9 536  6
224967 안뇽하세용 늙크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9 172  0
224966 안녕하세요 보로? 입문해보고싶은데.. ㅋㅋ 댓글+4 성간지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9 264  0
1 2
  • b2
  • b3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