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지구 OG9] 브이쓰루 프로 "한정판" 골드,블랙 나눔이벤트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 설문조사
  • 트레이드 액상거래를 금지해야 할까요?

자유게시판
회원아이콘

[오지구 OG9] 브이쓰루 프로 "한정판" 골드,블랙 나눔이벤트

페이지 정보

오지구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22.*.252.200) 작성일 님이 2021년 04월 14일 16시 22분 에 작성하신 글입니다 모바일 2,973 읽음

본문

KakaoTalk_20210413_143400095.jpg
gkswjdvks 2.jpg브이스루한정판상세_.jpg


안녕하세요! 오지구입니다!!

오늘의 나눔 물품은 바로바로
 브이쓰루 프로 한정판!! 
블랙 & 골드
두 가지 색상을 들고왔습니다!!!

아직 저희 홈페이지에서도 공개하지않은 제품인데
이벺여러분들께 먼저 공개해드립니다!!

실물 컬러 확인해보니
골드는 24K의 골드 컬러
블랙은 깔끔한 다크블랙 입니다!

"와 .. 이건 한정판이라 할 만하다!" 
싶더라구요~

그리고 이 한정판의 장점이 하나 더 있습니다!
바로 바로 개선팟이 4개나 들어있다는 것입니다!!

개선팟과 한정팟 브이쓰루 프로를
모두 가질 수 있는 절호의 기회!



개선된 브이쓰루 프로 팟이 궁금하신 분들은 오지구몰로 고고!




오지구몰.jpg



추천 13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1 2
  • b0
  • b1

댓글 502

이공팔님의 댓글

이공팔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11.*.138.229)
회원아이콘 전 폐홉기를 들고다니기 힘들어질때 봄이라고 생각합니다ㅎㅎ
그나저나 이번 색상 잘뽑혔네요.. 항상 색상때문에 배제하고 다른기기 골랐는데 이러면 브이쓰루도 하나 장만해야될거같아요ㅋㅋㅋ 나눔 참여해봅니다!!

원미니님의 댓글

원미니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11.*.222.2)
회원아이콘 1빠 인가요?
집에서 식구들이 제 의사와는 상관없이 꽃놀이 계획세울때,, 봄을 느낍니다. ㅎㅎ
골드, 블랙 둘다 기존색상보다 멋지네요.
나눔 감사드리고, 번창하세요~

최낙준님의 댓글

최낙준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75.*.222.23)
회원아이콘 봄은 역시 목련이 필때 아니겠습니까? 하얀게 이쁘잖아요
한정판 지린다!!! 가지고 싶습니다!!!
오지는 나눔 감사합니다 오지9몰
파이팅^^7
추천하겠습니다!

호랄랄라님의 댓글

호랄랄라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06.*.195.217)
회원아이콘 골드 색감이 어마무시하네요
한정판이라 할만 하네요 !
나눔을 주신다면 맛나게 먹으면서 다니겠습니다!!
나눔 참여해보아요!

건방진콩님의 댓글

건방진콩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9.*.231.180)
회원아이콘 색상지리네요~
이건 참여를 안할수가 없네요!!!
봄이온거는 연애를 해야 봄이온거 아니겠습니까??
연애를 안한지 제법돼서 저에겐 봄이 없습니다:(
나눔 감사합니다^^

민쭈잉님의 댓글

민쭈잉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190.100)
회원아이콘 와.....
브이쓰루 한정판 골드랑 다크블랙이라니 미쳤다........
오늘 오지구에서 보내주신 개선판 리뷰쓰려고 사용중인데 미쳐따...
한정판 때깔 미친거 아니에요?????
진짜 가지고싶당.........
심지어 개선팟이 4개나 들어있다는게 말입니까 방구입니까?!!!
개선판 쓰면서 흡입감이 소폭 좋아졌다고 느끼고 있었눈뎅!!!!!
저 주셔요....ㅜ
봄이 왔다고 느낄때라..흠
벚꽃엔딩 노래는 국룰이고 저는 비염이 좀 심해서 봄만 되면 일교차도 크고 갑자기 날씨가 변한게 느껴져서 병원을 자주 가게 되는거 같아요ㅋㅋㅋㅋㅋ
꽃가루 알레르기나 그런건 없는데 겨울에서 봄으로 넘어갈때 특히 콧물 질질 재채기 애취하면서 몸소 몸으로 느끼고 있어요ㅎㅎ
근데 봄은 조아~~~
OG9 요즘 열일.....멋져부려!!!!
꽃길만 걷기를ㅎㅎ

김해삼촌님의 댓글

김해삼촌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9.*.25.45)
회원아이콘 골드 ~~ 너무 색감이 멋있네요.
저는 나무들에 연초록 새잎이 돋는 모습을 보면 봄이 왔음을 실감하게 됩니다. 요즘 나뭇잎들이 날이 갈수록 초록초록하네요.
통큰 나눔 감사합니다. 참여해 보아요!

ideadesign에디님의 댓글

ideadesign에디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234.52)
회원아이콘 으악! 블링블링 골드 리미티드 에디eddy~:)션!!
브이쓰루 좋아서 2대(실버, 로지) 있는데 골드까지 3대이고 싶군요~:)

개나리가 봄의 시작을 알리고,
뒤이어 벚꽃엔딩과 함께 노란 민들레가 여기저기 피고~
민들레 홀씨가 날아 다니면~
(스트레스 받는 회사생활 때려치고) 어디론가 훌쩍 떠나고 싶은 봄임을 알게됩니다~:)

흰우유님의 댓글

흰우유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18.*.206.213)
회원아이콘 꺄~ 너무 이쁩니다
저는 로지색이 진리인줄 알앗는데
블랙 골드도 너무 탐나네요
아직 개선팟으로 사용을 못해봐서 어떠한지 엄청 궁금한데
한정판이 4개나 들어있다니 선넘었네요ㅎㅎㅎ
오지구 항상 아낌없는 나눔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번창하세요
오지구 화이팅~~!!!!

동남아사람님의 댓글

동남아사람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12.*.169.24)
회원아이콘 한정판 컬러라니요~~~!! 도저히 못참겠네요 ㅋㅋ 나눔 당첨 안 되면 돈주고라도 사야 할 비주얼 ... 거기다 개선팟까지 ?? 무조건 나눔 참여합니다.. ㅠㅠ 꼭 써보고 싶네요 ㅠㅠ

문프로님의 댓글

문프로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25.*.124.74)
회원아이콘 헐...
이거 뭔가요 ㅋㅋㅋ 진짜 놀랐네요.
로지가 젤 이쁘다고 생각헸는데..........
첫눈엔 골드가 확 들어오고 계속 쳐다보니 블랙도 묵직한 느낌이
좋습니다.
OG9 가즈아 ^^ 화이팅 !

고속도로님의 댓글

고속도로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23.*.8.251)
회원아이콘 오우...색감 장난 아니네요...
이거 필구각인데요ㅋㅋㅋ둘다 이뻐서 하나 고르기도 힘드네요ㅋㅋ집근처 마트 가는데도 등에 땀이 찰때 봄이 왔구나~ 느낌니다ㅋㅋㅋ

호두나라님의 댓글

호두나라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23.*.54.41)
회원아이콘 나눔 감사합니다!!!!!ㅎㅎ
봄.. 저는 비염이 심해지면 봄이 왔구나 느낍니다 ..
봄만 되면 비염이 확 심해져서요 ㅋㅋㅋㅋ
나눔 참여합니다. 감사합니다 ~!

삶이꽃이되는순간님의 댓글

삶이꽃이되는순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22.*.246.11)
회원아이콘 한정판 골드가 맘을 흔들고 있습니다ㅎㅎ
점심먹고 몸이 나른해지면서 하품이 연달아 나오면 이제 봄이 오긴 했구나하고 느낍니다..^^
오지구 나눔 이벤트 추천합니다!!

틈틈이님의 댓글

틈틈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15.*.55.253)
회원아이콘 봄은 벚꽃과 비염의 계절이지요~ ㅎ
핑크핑크한 꽃들과 꽃가루들의 향연 크~!!
브이쓰루 최신판 기대되네요~
색상이 오지고 지리네요~ 나눔 참여 꾹!!♡

말보로라이트님의 댓글

말보로라이트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9.*.196.25)
회원아이콘 3월말 부터 결혼기념일 장모생일 와이프생일 그리고 마지막으로 4월말 어머니생일.
이렇게 한달간 집안행사를 겪다 보면 봄이 왔구나 합니다.
이제 제생일이 다가옵니다. (이쯤에서 조금 심리적 압박을 느끼셔도 됩니다)

작년부터는 봄이라는 단어가 이 망할 역병때문에 무색해지네요,
올해도 그 흔하게 다녔던 벚꽃놀이가 흔하지 않은것이 되어 버렸네요,
아,,,,암튼 머 저는 그렇게 봄을 맞이 합니다.
나눔 오지게 감사드리고, 추천 박고 갑니다.
(진짜로 팟디 한번 써보고 싶어요, 남자는 블랙ㅋ)

붸핑초보님의 댓글

붸핑초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06.*.45.80)
회원아이콘 오~ 브이쓰루 프로도 한정판이 출시되었군요~
워낙 사랑 받는 입홉 팟디 탑티어 기기이고~ 저도 정말 최근 잘사용중입니다.
맛표현, 팟수명 두마리 토끼를 잡았고, 발X 보다 좋은 점들이 많아서 강력추천을
이번 패키지는 정말 혜자스럽게 팟을 4개나 ㅎㄷㄷㄷ
부푸~ 정말 앞으로도 브이쓰루 같은 기기 계속 나와주면 좋겠어요
정말 누수 없고 팟수명 길고 맛까지....응원하겠습니다. 오지구~
지금 신규팟 먹고 있는데....좋네요 ^^
신규 제품이 더 기대되는 부푸& 오지구 되시길 기원드립니다.....^___^

배신자양y님의 댓글

배신자양y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15.*.128.99)
회원아이콘 금색 넘나 이쁘네요
실사용은 검정색이 무난할거같은데
왠지 금색은 소장해야할거같은  색감이네요
좋은나눔 감사드립니다 !!!

아르세나님의 댓글

아르세나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21.*.239.164)
회원아이콘 작년에 태어난 딸아이가 무럭무럭 자라고 함께 첫 봄을 맞이하는데
인생의 봄이 찾아온 기분이네요..^^
항상 좋은 나눔 감사드리며
참여합니다!!

체스트프레스님의 댓글

체스트프레스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18.*.179.10)
회원아이콘 브이쓰루 만족 못하고 처분했었는데 이번컬러는 디자인만 보고 써도 만족스러울거같네요 참여해봅니다  눈가렵고 재채기 나오면 봄이라고 느낍니다 ㅠㅠ 아는사람만 아는 고통..

내가페페다님의 댓글

내가페페다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75.*.19.253)
회원아이콘 아...일단 추천 먼저!!!
이건 반칙입니다~~~!!!
스페이스그레이 수령하자마자 한정판이라니...
좌절 우절 사방절하고 있습니다!!!
이건 꼭!!!
반드시!!!
미치겠네!!!
★봄을 언제 느끼냐구요~~~
★전 항상 봄입니다
★봄처럼 살고 봄처럼 생각하려 합니다
★긍정의 힘!!!
★희망이 있는 삶!!!
★저에겐 매순간이 봄입니다!!!

펠리페님의 댓글

펠리페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21.*.106.142)
회원아이콘 개인적으로 벚꽃도 좋아하지만 라일락을 더 좋아해요
꽃샘추위 끝나고 라일락 꽃봉오리 터지면 달콤한 냄새에 이제 진짜 봄이구나 싶지요 :)
블랙으로 참여해보겠습니다!
나눔 추!

Matteo님의 댓글

Matteo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19.*.164.68)
회원아이콘 매일 아침 조깅하는 길가에 나무들이 초록옷을 갈아입기 시작하면 봄이 왔구나하죠.
브이쓰루 좋다는 말은 들었지만 아직 경험해 보지 못했네요.
한정판 골드 색감 미쳤군요! 오우! 진짜 이쁘네요.
멋진 나눔 감사하게 참여합니다 :)

오지구님의 댓글

오지구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22.*.252.200)
회원아이콘 [오지구] 실수로 이벤트 기간을 적지 못했어요ㅠㅠ 이미지는 곧 수정될 예정이예요!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이벤트 기간은 4월 15일 화요일 부터 20일 수요일까지 / 당첨자 발표는 4월 21일 수요일 입니다!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참고로 전 골드 이미 질렀습니다..♥)

오지구님의 댓글

오지구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22.*.252.200)
회원아이콘 @오지구[오지구] 날짜가 틀렸네요,,, 죄송합니다
이벤트 기간은 4월 14일 수요일 부터 20일 화요일까지 / 당첨자 발표는 4월 21일 수요일 입니다!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아담스캇님의 댓글

아담스캇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12.*.212.2)
회원아이콘 얇은 가죽 자켓을 꺼내 입을때, 비로소 봄이 왔다고 느껴집니다.
브이쓰루 출시때부터 지켜보고 있는데, 막상 결제까지 손이 가질 않네요...
한정판은 어떨지 궁금합니다.
나눔 감사드리며, 참여 합니다.
추천!!

JIANI님의 댓글

JIANI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11.*.154.84)
회원아이콘 우리 꼬맹이 셋이 놀이터가서 겉옷 벗어놓고
신나게 뛰어다니는거보면 봄이왔구나 하는생각이드네요
추운날씨다 코로나다해서 어디 놀러도못가고
놀이터도 맘대로못나가고 ㅜㅜ
마스크없이 신나게 아이들뛰어노는날이 빨리왔으면 좋겠네요
나눔 감사합니다 ^^

끊어야산당님의 댓글

끊어야산당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9.*.55.228)
회원아이콘 점심 먹구 졸릴때 봄이 왔구나 하고 느낍니닷
브이스루 한정판 골드라니 블랙이라니!!
뭐??개선팟이 4개나!!!!!
2근2근 이벤트감사드리며 추참합니닷!!!!!!!

다롱dl님의 댓글

다롱dl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80.*.239.85)
회원아이콘 꽃가루가 슬슬날려 만성비염이 올라오면... 코가 알려주는 봄입니다..ㅠ
블랙 너무 이쁘네요. 참여합니다.ㅎㅎ 항상 화이팅입니다.ㅎㅎ

김미남입니다님의 댓글

김미남입니다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18.*.41.195)
회원아이콘 선추천합니다!!

봄은.. 음!!

만성비염이 오면 봄이구나 싶어요ㅎㅎㅎ

코가막혀 약없이는 잠도 못자고 밥맛도없고

액상맛도 느껴지지않는 비염의 계절  봄!!

물론 봄꽃이 피며 봄도다리를 먹으면

백퍼몸소 봄을 느끼고 있는거죠ㅎㅎ

나눔참여합니다ㅋ

클라우드플라스크님의 댓글

클라우드플라스크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11.*.68.13)
회원아이콘 나눔이벤트 진행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봄이라면 자고로 추운날씨가 가고 중간고사가 다가올때... 가장 체감이 되지않아 싶습니다ㅎㅎㅎ
부푸 브이쓰루 워낙 평이 좋은 기기라 한번쯤 꼭 써보고싶습니다..!
나눔 이벤트 참여합니다 감사합니다ㅎㅎ

격대수하나님의 댓글

격대수하나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11.*.171.52)
회원아이콘 와... 선추천 후댓글입니당..
세상에 브이쓰루 골드와 블랙이라니 골드가 완전 고급스러워보이네용
오지구에서 만드신 개선팟도 노랑색이있던데 같이쓰면 이쁘겠네요ㅎㅎ

제생각에 봄은... 코로나 이전에는 중국에서 황사가 오기 시작하면 봄이 왔구나 싶은 생각이 드는데
요즘 코로나땜에 정신이 없네요.. 이제 봄은 코로나가 종식되어서 마스크 벗고 다닐 수있을시기가 봄이라고
생각합니당.. 코로나 멈춰!!!

그래걷자님의 댓글

그래걷자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21.*.94.201)
회원아이콘 내복을 벗으면서 봄이 오는것 같습니다.
이 한정판은 꼭 갖고 싶어지는 색감이네요.
브이쓰루 색상이 뭔가 좀 맘에 안들었는데 이건 확 끌립니다.
좋은 나눔 감사합니다.

하가륑님의 댓글

하가륑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06.*.130.25)
회원아이콘 색깔부터 미친 거 같네요.....
너무 예쁜 골드레 너무 진한 블랙색상....
너무나 제 스타일 입니다 나눔 꼭 참여하고 싶습니다

분홍님의 댓글

분홍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4.*.121.153)
회원아이콘 무채색이던 풍경이 알록달록하게 물들어갈때 봄이구나 싶어요! :)
꽃도 피고 초록색들도 올라오면서 슬슬 봄이구나~합니다!
나눔감사드립니다!!

전설화님의 댓글

전설화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61.*.64.245)
회원아이콘 브이쓰루 골드, 블랙 둘다 너무 이쁘네요
뿜을 참고 있는중인데 ㅠ
정말 사용해 보고 싶군요!
집앞 가로수에 벚꽃들이 쭈욱 만개한걸 보면 정말 봄이 왔다고 느껴지더군요!

성실님의 댓글

성실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21.*.55.5)
회원아이콘 와 진짜 색감 이쁘고 고급스럽게 재 탄생했네요 ㅎ 한정판답습니다 !!!
개선팟 4개의 혜자구성까지 완벽하네요^^
감사히 참여하겠습니다~~

예전에는 꽃이 피거나 나비가 날아다니면 봄이구나~했었는데
이제는 자기 몸통만한 책가방을 메고 학교가는 아이들이 하나 둘 보이면 새삼 봄이 느껴지네요 ㅎ

폐호흡장인님의 댓글

폐호흡장인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23.*.188.33)
회원아이콘 한정판 컬러는 못참지~!~! 발라리안과 양대 산맥 중 하나인 브이쓰루! ! 좋은 기회로 체험해보고 사람들에게 추천해주고싶습다!!
나눔 참여해봐요 ㅎㅎ

다우니948님의 댓글

다우니948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12.*.45.202)
회원아이콘 비가 올때 벚꽃이 떨어지는 걸 보면서 봄이 오는걸 자주 느끼네요..!!

일단 이거 이벤트 들어오자마자 느낀게 둘다 엄청 매력적인 컬러인데, 골드가 너무 갖고 싶네요..
브이쓰루 사용하기는 하지만 한번 도전해 보겠습니다!

크오크스템버젼님의 댓글

크오크스템버젼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18.*.32.4)
회원아이콘 한정판은 골드로만 나오는경우가 많았던것 같은데 검은색도 나왔네요!!
이벤트 열어주셔서 감사드리고, 브이쓰루는 이미 증명되었으니 이제 색감으로 증명하면 되겠군요!!!ㅎㅎㅎㅎ일단 개선팟....4개라는 점에서 더욱더 좋네유

이도영님의 댓글

이도영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75.*.19.117)
회원아이콘 헐헐 통큰 나눔에 추천입니다~
이번 색상도 잘 나온듯하고 팟이 네개라니요
엄청난 혜자 구성이네요
요즘은 정말 봄, 가을이 스치듯 지나간다는
생각이 드는데요 저는 어디서 불어오는지 모를
꽃내음에 봄이왔다고 느낍니다

박하디님의 댓글

박하디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16.*.165.150)
회원아이콘 항상 좋은 이벤트 감사드리며
개선팟이 4개나 있다니 패키지도 개선이네요 ㅎㅎ
감사한 마음으로 나눔 참여합니당 !

방성리꿀주먹님의 댓글

방성리꿀주먹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11.*.141.87)
회원아이콘 이건 참여해야쥬
브이쓰루만 3개 쓰고있는데 골드도 소장하고싶습니다!!!
나!!!눔!!!무!!!조!!건!!!참!!!여!!!합!!!!!니!!!다!!!!

박카스님의 댓글

박카스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82.*.117.201)
회원아이콘 와우~ 브이쓰루 블랙골드 한정판이군요~
골드색감에 눈이 번쩍뜨입니다 저거들고 베이핑하면
지나가는사람이 골드바 물고있는걸로 착각하겠습니다 :)
디자인도 이뿌게 잘빠졌고~ 개선팟이4개라는데 또 대박입니다
평이 너무 좋아서 한번 사용해보고 싶습니다~
탐납니다~ 탐이나요^0^ 나눔참여드립니다
코로나로 어려운시기에 멋진나눔 감사드립니다

민들레영토님의 댓글

민들레영토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8.*.82.183)
회원아이콘 이것 저것 csv들을 사보고 있는데 매번 실패하네요 ㅠㅠ
오지구~ 한정판 브이쓰루에 담청된다면 실패만하던 csv에도 봄이 오지 않을까요? ㅎㅎ
참여해 봅니다

골드 / 블랙~ 블링블링하네요~
개선팟도 경험해보고 싶네요
통큰나눔 감사드리고 오지구 번창하세요~!!!

거엔상터님의 댓글

거엔상터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21.*.183.127)
회원아이콘 점심때 밖에 외투없이 나갔을때 햇살이 따닷 ~ 할때
봄이 왔다고 느낍니다
벌써 벚꽃들도 다 져버리고.. 주말에도 밖에 나다닐수 없어서 슬프긴하지만
날씨가 따닷하니 기분이라도 좋아요 !!

기룡기룡님의 댓글

기룡기룡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11.*.142.127)
회원아이콘 집 밖을 나설 때 볼에 닿는 바람이 따스할 때 봄이 왔구나 느낍니다.
그나저나 기기 진짜 이뻐서 탐나네요
개선팟에 대한 궁금증도 컸었는데 나눔이 당첨된다면
더할 나위 없이 좋을 것 같아요
브이쓰루 흥하길 바랍니다!

꾸밈님의 댓글

꾸밈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24.*.122.93)
회원아이콘 기기 색상이 사진으로만 봐도 매력적이네요. 한정판 다운 모습이라 생각되네요.
봄이 왔다 느끼는 순간은 집앞 공원에 유채꽃이 만발하는것을 보면 확 체감이 되네요.

톨아희님의 댓글

톨아희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18.*.170.224)
회원아이콘 와 골드색상 진짜 넘나 이쁘네여
저 슬림한 핏에 화려한 색감..
봄이 온다.. 우리나라 사람에겐 이러니 저러니 해도 이젠 장범준의 노래가 길거리에서 들려오는 순간이 봄의 시작 아니겠습니까 ㅎㅎㅎ
나눔 참여합니다!

진이짱님의 댓글

진이짱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118.17)
회원아이콘 길거리를 다니다 보면 벚꽃이 피는걸 보기 시작하면 아 이제 봄이구나 싶어요 가끔씩 라이딩 다니면서 벚꽃길을 지나가는데 정말 너무 이쁩니다 ㅎㅎ 브이쓰루 흥하길 바랍니다

승현님의 댓글

승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82.*.27.136)
회원아이콘 세 달 전에 전담입문 하면서  브이쓰루, 발라리안 둘 중에 고민하다가 발라리안 샀는데
브이쓰루는 색감이 너무 이쁜거같아유 ^^
나눔이벤트 감사드리고  저도 참여해봅니당

연초도좋아님의 댓글

연초도좋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83.*.87.34)
회원아이콘 오지구 & 부푸에서 또 혜자이벤트 여시는군요!
공식몰다운 화끈한 나눔입니다.

24k 골드색상에 찐 블랙 색상 너무 이쁘네요~
딱보면 이건 골드다...!이건 리얼 블랙이다..!하는 색상입니다.
3대장 기기+뉴 컬러 한정판 궁극의 조합같습니다.
요즘 페이지마다 브이쓰루 얘기가 많아 꼭 한번 써보고 싶습니다!
개선된 팟 개발한것도 그렇고 요즘 부푸 정말 열일하네요~

젠칩의 누구나 쉽게 접근가능한 기능들은 이미 검증됐고 이젠 디자인까지..좋습니다.
개선된 팟나눔은 아쉽게 브이쓰루가 없어 참가못했는데
이렇게 한번에 뿌리는 이벤트를!!!
참가 안할수가 없네요..ㅎ
당첨되길 기원합니다!!

저는 봄이왔다..싶을때는 길가에 꽃들이 필때 입니다~
알록달록하니 거리구경하는 재미가 있더라구요~
또 전기장판이 이제 필요가 없어진점에서 아~봄이왔다 싶습니다.
별개로 날이 따뜻해지니 여름이 오는것도 두렵습니다ㅠ..
더우면 하루내내 축 쳐지는 기분이라 걱정됩니다..ㅎㅎ

오지구 여러분
항상 통큰 혜자 이벤트로 유저들을 기쁘게 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21년은 오지구의 해 같습니다~
나눔 감사드리며 오지구 화이팅~

입문기기뭐사요님의 댓글

입문기기뭐사요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21.*.206.222)
회원아이콘 와 역시 오지구 지리구 렛잇구! 이번에도 엄청난 이벤트 열어주셔서 감사할 따름입니다.
항상 대박 이벤트 열어주시는게 유저들 생각하시는 마음이 느껴지네요.

처음 입문 할 때 발라리안이냐 브이쓰루냐 많이 고민하다가 발라리안 샀었는데 이따금씩 너무 궁금했었는데 당첨된다면 실사용해보고 느낀점 후기로 남겨보겠습니다.
항상 나눔 너무나 감사하고 대박나시길 기원합니다!! 오지구 화이팅!!

뿅뿅s님의 댓글

뿅뿅s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11.*.47.172)
회원아이콘 오지구 지리구 레잇구~~~오우 브이쓰루한정판
요즘 봄바람이 출렁거림에 브이쓰루가 아른거리네요
이번봄이  마스크쓰는 마지막 봄이였으면좋겠어요 ㅎ
모두의 희망이지만 진정 .....제발 그죠?
추천합니다 항상응원해용

200920님의 댓글

200920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12.*.171.30)
회원아이콘 운전중 라디오에서
흔들리는 꽃들 속에서~ 너의 샴푸향이 느껴진거야~
이 노래 들리는 순간 아, 봄이 왔구나 싶습니다 ㅋㅋ.

내년 봄엔 마스크 벗고 정말 봄내음 가득 누릴 수 있으면 좋겠네요.

COZYGRAY님의 댓글

COZYGRAY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18.*.6.41)
회원아이콘 봄이왔다고 느끼는 순간... 한정판 브이쓰루가 내품에 들어왔을때... 니가 내게로 왔을때 비로소 봄이 왔구나... 반짝이는 꽃입보다 반짝이는 골드쓰루.. 나눔참여해봅니다

Yolandi님의 댓글

Yolandi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18.*.89.25)
회원아이콘 이쁘고 한정판이라 참여하고싶지만
너무 많은 당첨이 된 관계로 추천만 하고 갑니다 총총
다른 브이쓰루가 없으신 분들이 당첨되길 바라며! 쨔쓰!

애기곰탱이님의 댓글

애기곰탱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75.*.149.124)
회원아이콘 캬 색상중에 가장선호하는 색상들이 따악 나왔네요 블랙 골드
오지구 또 오집니다ㅋㅋㅋ나눔참여해봅니다! 오지구 번창하세용

구름과자님의 댓글

구름과자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11.*.108.250)
회원아이콘 봄은 역쉬 벚꽃핀뒤 꽃잎이 흩날릴때 인것같아요ㅎ
햇빛에 비춰서 찍으면 영롱최고일듯싶네요
이벤트 감사합니다 참여참여!
탐나는 아이네요 너무예쁨

달려라티지님의 댓글

달려라티지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24.*.142.138)
회원아이콘 헐... 브이쓰루 실버 스그 색상 사용하는데 이번 블랙색은 미쳤네요...
실패해도 하나 사봐야겠어요 개선팟이랑 함께 ㅎㅎ

주드님의 댓글

주드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23.*.162.63)
회원아이콘

세상에 마상에...•_•..! 이게 무슨 일이랍니깟;ㅅ;
그토록 가지고싶었던 브이쓰루 프로(그린)을 뒤늦게 제 마음에 봄바람이 불어 업어오려했는데 매장에 재고부족으로 못업어와서,,, 그토록 쓰라리고 아쉬운마음을 뒤로했었는데ㅠ3 ㅠ

무려 이번 이벤트는 한정판[골드&다크블랙] 이라니요\(>0<)
이건 참여를 안할수가 없는것 아니겠습니까 으허아어엉ㅠㅠㅠㅠㅠㅠ색감이 무엇이란 말입니까...
골댕이는 —> 24K골드 색감을 고대로 가져온 ‘고급짐’에다! :0a
까망이는 —> 매트한 색감의 진~한 블랙을 겸비한 ‘시크함’ !! :0/
+심지어 개선팟도 4개나 동봉되어 제공된다니,,, 이보다 혜자템이 세상에 어디에 존재한단 말입니깟ㅠ0 ㅠ(따흑..)

저는 포근한 실바람이 넘실넘실 타고 저의 피부에 와닿으면서!! 동시에 가수 장범준씨의 “벚꽃 엔딩”이 길거리에 울려퍼질때..! +ㅅ+ 그때 비로소 진정 봄이왔구나~ ^0^ 하고 느낀답니당•_<(찡긋)

개선팟과 한정판을 동시에 느껴볼수있는 황홀함이*ㅅ*/
감히 제게 주어질수 있을지!!!! 절실하게 두 손 모아, 신의 룰렛을 돌려보옵니다 “촤르르르르르~~!” 헤헤헤~ 오지구(OG9) 선생님들 승승장구 가즈아요~!~! :D/

p.s) 쏴랑해오 오지구~!~! 우윳빛깔 오지구~!~! Yeah~!~!~! 만쉐이 \(^0^)/

에타인님의 댓글

에타인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19.*.196.59)
회원아이콘 와 역시 오지구에서 또 엄청난 이벤트 열어주셨네요
베이퍼들 생각하시는 마음이 대단하십니다

항상 핫한 브이쓰루를 사고 싶은 맘이 가득했는데 이렇게 이쁜 한정판이나올줄이야..!!
저도 한번 나눔이벤트 참여해보겠습니다
만약 당첨된다면 사용해보고 느낀점 정성껏 후기로 남겨보겠습니다.
나눔이벤트를 열어주셔서 너무나 감사드리고
대박나시길 기원합니다
오지구화이팅!!
(착한 온라인몰은 지갑으로 혼날겁니다 ㅎㅎ)

대구욜로박님의 댓글

대구욜로박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11.*.24.40)
회원아이콘 와~ 브이쓰루 애용가로써 이건 무조건 참여해야되요!
오지리는~!!! 오지구~ 나눔 감사드리며 리뷰 열심히 할께욬
골드골드~ 언제나 번창하세요~ 이건 꼭 갖고 싶습니다ㅋㅋ

술라코님의 댓글

술라코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14.*.180.247)
회원아이콘 브이쓰루 주력으로 쓰고 있는데 한정판이라니..  색상 둘 다 너무 예쁘네요.
뭐 나눔당첨 안되면 사서 쓸렵니다.  일단  나눔 참여해 봅니다.

VapeDean님의 댓글

VapeDean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21.*.50.44)
회원아이콘 여러 악재로 힘든 상황에서 큰 나눔 이벤트 감사합니다.

24K골드.다크블랙 색상 잘 나왔네요.
그리고 개선팟이 4개나 들어있다니 역시 한정판이라 할만 하네요!

추운 겨울을 견디고 움튼 새싹과 파릇파릇한 잎들을 보면 봄이 왔구나라고 느껴집니다.

활짝핀 꽃들처럼 OG9몰은 항상 봄 이길 기원합니다.

오지구 Go go~

아사가아님의 댓글

아사가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06.*.142.114)
회원아이콘 한정판이라니!! 컬러감이 참 이쁘네요

꽃이 피면 봄이오고  꽃잎들 떨어지고

나무들이 파릇파릇 해지면 여름이 오는거보다...

시트러스계열이 땡기면 봄이오는겁니다? 쿨럭쿨럭...

뱅공팡님의 댓글

뱅공팡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11.*.133.190)
회원아이콘 미쳤다... 한정판이라니 색깔 영롱함에 눈이 자꾸 가네여!!
브이쓰루는 색깔뽐내는건 원탑입니다! 좋은 이벤트와 나눔감사드리며 욕심한번내보겠습니다

kamu님의 댓글

kamu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19.*.215.16)
회원아이콘 색감이 정말 이쁘네요!!
역시 한정판이라서 그런건가요? ㅎㅎㅎ
그런데 요즘에 마이너한(?) 무화기들에 꽂혀서 정작 그렇게 핫하다는 브이 쓰루는 아직 써보지 못했네요~
이번에 오지구 덕에 체험할 기회가 생겼으면 좋겠네요~
근데...하아~ 또 체험해보고 꽂히면 통장이 텅장으로 바뀌는 마법을 또 맛보게 될것 같은...
암튼 항상 화끈하고 오지구 지리는 나눔해주시는 오지구에 감사드리고 참여합니다!!

멜론멜론님의 댓글

멜론멜론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21.*.181.88)
회원아이콘 봄은 황사의 계절...! 황사를 보고 봄을 깨달으니, 황사를 닮은 골드 브이쓰루 받아보고 싶군요. ㅎㅎㅎ 추천 누르고 참여합니다!

베이핑하는스님의 댓글

베이핑하는스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18.*.236.154)
회원아이콘 베란다로 베이핑하러 나갔는데
선선한 바람과 따사로운 햇살이 느껴지고
앞집 마당 나무에 꽃이 핀 것을 바라보다.

언제부터인가 드러누워있던 길고양이를 발견하고는
"쟤도 봄이 오는 것을 느끼는가보다." 라고 생각하며
자연스레 봄노래가 흥얼거리고 봄기운 향기를 맡을때

핸드폰 진동에 괜히 "누구인가~" 하며 설레다
황사 재난문자인 것을 확인하면
봄이 왔구나라고 느낍니다.

리미땽님의 댓글

리미땽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24.*.110.120)
회원아이콘 게시글에 이벤트기간이 잘못 게시되었네요! 참고하시라고 말씀드려용ㅎㅎ
수요일 오늘은 14일입니닷ㅎㅎㅎ
발라리안 쓰고있는데 슬슬 수명이 다되어 새기기 고민중인 참이었어요ㅎㅎ
나눔 당첨된다면 좋은기회에 후기 열심히 적어 올리도록하겠습니다!
나눔행사 좋아용!당첨되면 더 더 좋아용:)

kkyuuuu님의 댓글

kkyuuuu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23.*.215.72)
회원아이콘 전 문득 외로운타면 봄이구나 느껴요...ㅠㅠ 가을도아니고 왜 봄에 외로울까요항상..
이번에 브이쓰루 개선팟도 나왔는데 한정판까지...!!!브이쓰루 검정이 나왔으면 좋겠다 생각했는데 블랙이라니..!! 이번에도 참여해봅니다 ㅎㅎㅎ

우악마님의 댓글

우악마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25.*.154.33)
회원아이콘 오지구 통큰 나눔 이시군요!
전 브이메이트 관련해서 이미 받았기에 나눔참여하는것은 아닙니다! 양심! ㅎㅎ
일단 전 한정판 색상 기기보다 개선팟이 4개가 있다는게 더 부럽습니다 ㅎㅎㅎ
오지구 파이팅입니다!

밍밍디님의 댓글

밍밍디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11.*.140.84)
회원아이콘 와 뭐에요... 개선팟에이어 한정판 와 미쳤다
오지고 지리고 미쳤다!!!!!
골드 오지게 고급지고
블랙 분위기 오져버린다 !!!!!
브이쓰루만 애용하는 유저로써 군침이 싹도네여!!!!
사랑해요 오지구 ㅠㅠ❤

nsense님의 댓글

nsense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10.*.192.39)
회원아이콘 슬슬 일교차가 심해지고 꽃들이 필때 봄을 느끼죠 ! 특히 '벚꽃엔딩'이 흘러나올때 ㅎ
브이쓰루 한정판이라니 ! 그것도 골드색 ! 쓰루 2대가 있지만 이건 무조건 욕심나네요 ㅎ
역시 오지는 오지구의 나눔 이벤트 ! 참여합니다

Erazer님의 댓글

Erazer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23.*.140.154)
회원아이콘 브이쓰루 이미 잘 사용하고 있지만 이건 못 참겠네요....육아에 리빌드 시간이 없어 모든 무화는 잠만 자고 있는데 갖고 싶네요 ㅠㅠ 나눔 ㅊㅊㅊㅊ

두워니님의 댓글

두워니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174.14)
회원아이콘 한정판인데 골드? 이건 못 참겠습니다...... 봄이 왔다 느낄때는 역시 벚꽃이 피고 차트 순위에 벚꽃엔딩이 올라갈때가 아닐까요 ㅋㅋㅋ 통큰 나눔 열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네트작스님의 댓글

네트작스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03.*.123.110)
회원아이콘 이번에 개선팟도 출시했던데.. 이거 이거 명성이 더욱 자자해 지겠어요
봄엔 역시.. 멜론챠트에 올라오는 벚꽃엔딩이죠 ㅋㅋㅋ
벌써 진입했더라구요 ~

번개님의 댓글

번개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21.*.76.210)
회원아이콘 한정판...갖고싶습니다..ㅎㅎ
저는 매해 봄만되면 알러지비염으로 개고생합니다..제가 이비인후과를 갈때는 봄입니다 ㅠㅠ..

바나나아이즈님의 댓글

바나나아이즈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10.*.16.71)
회원아이콘 봄이 왔음을 느낄땐 이미 사람들의 옷차림이 많이 얇아져
있더군요.. 그래서 봄인가? 싶을깬 이미 여름이 되어 있구요 ㅎ
브이쓰루 로지와 함께 시간죽이기 하고 있는데
한정판 블랙이 눈에 밟혀 나눔 이벤트 참여해봅니다~~

Apos88님의 댓글

Apos88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9.*.106.198)
회원아이콘 날이 따뜻해지고 꽃향기가 슬슬 날때 봄이 왔다고 느껴집니다ㅎㅎ
한정판 색 진짜 이쁘네요 소장하고싶게..
나눔 참여해봅니다 감사합니다!

영민님의 댓글

영민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11.*.108.250)
회원아이콘 골드를 받는순간 봄이 올것같은데요ㅋ

너무 영롱하니 디자인이 잘빠졌네요 구성품도 너무좋아요
좋은 이벤트 열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무조건 참여! 추천!

몽유도원님의 댓글

몽유도원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9.*.230.33)
회원아이콘 이벤 열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요즘은 봄이 오긴 오는지 분간이 안 될 정도로 여름이 너무 빨리 옵니다ㅠㅠ
예전에는 따땃~한 봄바람으로 봄을 맞이하곤 했었는데ㅠㅠ
그때가 그립네요^^

아서왕님의 댓글

아서왕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75.*.249.41)
회원아이콘 계절성 알러지가 있는 제가 재채기를 하면서
벚꽃엔딩이 들리기 시작하면 아~봄이구나 하구
느낌니다. 브이쓰루 한정판 이라니 너무 이쁘네요
브이쓰루가 좋다고 많이 봤는데 한정판 색에
개선팟과 함께주면 너무 좋은거 아닙니까? ㅎㅎ
어려운 시기에 좋은 나눔 감사 합니다 ^^

꼬쟁이님의 댓글

꼬쟁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23.*.215.202)
회원아이콘 와 미쳤다!!!!!!
폐홉 유저인데 요즘 부쩍 입홉에 관심이생겨
브이쓰루 보고있는데 나눔 참여해볼게용ㅎㅎ
매번 이런 나눔 해주셔서 너무 수고가 많으십니당
추천드리구 존버해봅니당!!

Vitriol님의 댓글

Vitriol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75.*.212.101)
회원아이콘 우와 둘다 색감 진짜 고급지고 곱네요
전 길거리에서 버스커버스커 벚꽃엔딩 들려오면
아 봄이 오고있구나 싶더라구요
개선팟 리뷰써보려고 열심히 사용중입니다 !
브이쓰루 og9 둘다 파이팅입니다 :)

무명천님의 댓글

무명천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22.*.10.35)
회원아이콘 이유 모를 설렘으로 밤잠을 이루지 못할때 봄이 오긴 왔구나 느끼곤 합니다~
잘 빠진 브이쓰루 프로~한정판으로 한층 더 멋있어졌군요~
좋은 나눔 이벤트 감사합니다~^^

주네님의 댓글

주네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22.*.20.241)
회원아이콘 아니... 한정판이라뇨 ㅠㅠ 이런 좋은 이벤트를!!!
저는 한정판 블랙으로 도전합니다
개선팟과 더불어 한정판과 기존판의 차이 리뷰 열심히 하겟습니다!!!
감사합니다

안양너구리님의 댓글

안양너구리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10.*.27.151)
회원아이콘 봄은 연애의 계절이라고도하죠 벚꽃길을 보고있자니 마음이 간질간질하고 외로워서연애가 생각날때가 봄이아닌가싶습니다 골드 너무예쁘네요ㅠㅠ

바냐냐우융님의 댓글

바냐냐우융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21.*.229.43)
회원아이콘 고올드 ~!!! 한정판이라닝;;; 거기에다 팟까지 4개나 ;;; 이미개선팟은 사서 쟁여두었지만
도전해봅니다 ㅎㅎ 좋은나눔 감사드리고 참여해보겠습니다 ~!!!

칫솔치약님의 댓글

칫솔치약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23.*.163.220)
회원아이콘 안녕하세요!
오늘 처음 참여해 봅니다.
브이쓰루 사고팠는데.. 빈치로 만족하고 살고 있습니다.
골드 보니 훅~ 땡기네요! 24k이면 탐나는걸요. 오지구는 부푸 수입하는 업체라고 대리점 갈때마다 귀동냥해서 잘 알고 있었는데, 이벤트 많이 하셨네요. 이베이프를 최근에 가입해서 이제야 참여를 하다니..ㅠㅜ
브이쓰루 한정판 대박 기원합니다.

전 겨울을 너무나 시러해서 봄이 오는걸 피부가 가장 먼저 느낀답니다. 볼따구 홍조가 사라질때?? 그때쯤!! 아.. 드뎌 쓰린 겨울이 갔꾸나~~ 이벤 함께한 분들과 따뜻한 봄날 오지는 날들만 스며들길 기도해 봅니다.

윗치님의 댓글

윗치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11.*.10.25)
회원아이콘 오지고 지리고 레릿고..
색상이 진짜이쁩니다 이런한정판을 이렇게 통크게 이벱에 이벤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색감덕에 한층더 이뻐보입니다 ㅎㅎ
좋은나눔이벤트 감사드리고 당첨되기를 간절히 기도하며 나눔참여해봅니다^^

수아니님의 댓글

수아니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75.*.170.106)
회원아이콘 차를 타고가다보면 길가에  벚꽃이 만개하여 하나둘씩  떨어지는  모습을 보고있으면 이제 봄이 오는구나하고 생각이 듭니다
늘 좋은 나눔을 해주시고~ 감사합니다~!

Rpaka님의 댓글

Rpaka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80.*.205.37)
회원아이콘 봄, 그리고 춘곤증

봄이 왔나봄
점심시간 지나면 눈이 감기는게
봄이 왔나봄

봄이 왔나봄
아침저녁은 춥고
낮은 더운걸 보니

다크블랙을 봄
난 저게 맘에 드나 봄

두커님의 댓글

두커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15.*.197.223)
회원아이콘 브이쓰루 너무 좋게 사용중인데 다크 블랙 색상 좋네요^^
학교에서 근무중인데, 학교 교목에 초록 빛이 돌고 꽃이피면
운동장에서 사진을 찍는 아이들이 늘어납니다^^
삶에 치여 봄이 오는지도 모르고 살다가 사진 찍는 아이들을 보고 나무와 꽃을 보며, 봄이 왔음을 느낍니다^^

ㅇ재우너어님의 댓글

ㅇ재우너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11.*.72.66)
회원아이콘 그 유명하다는
브이쓰루 저것만 있으면 악세사리 다필요없고
저것 하나만있으면 패션의 완성이다..
나눔에 간택 되기를 간절히 기도합니다.

플러피타월님의 댓글

플러피타월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61.*.92.137)
회원아이콘 와 색감보소.... 영롱하다....
오진다 진짜... 참여합니다!
봄..
향기처럼 짧게 스쳐갈 올 해의 봄도 잘 맞이했고,
또 떠나보낼 준비가 되어있는 우리에게,
그럼에도 찾아올 봄을 기다리며.. 안녕 봄~!

PROERA님의 댓글

PROERA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10.*.125.113)
회원아이콘 우와와와아아아아아앗 !!

따뜻한 아메리카노보다 아이스 아메리카노가 당길때,
창문 열고 달리고 싶을때,
봄이구나 싶습니다

나눔 참여해봅니다 !!!

까칠한상현님의 댓글

까칠한상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19.*.210.85)
회원아이콘 저는 생일이 봄이라 생일이 다가오면 봄이라고 생각해요~
다들 힘든시기에 좋은 나눔 감사합니다 ~~
자주 이용할께요~

사랑그후님의 댓글

사랑그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19.*.48.172)
회원아이콘 봄의 전령인 매화가 지고
봄의 완성인 벗꽃이 필때~!
브이쓰루 3개를 돌려가며 쓰는 유저로써
컬렉션에 추가할 골드.다크블랙이 나오는군요.
입고될 예정인가요?
좋은 기회가 된다면 좋겠네요.
항상 좋은 나눔 감사합니다.

김커피님의 댓글

김커피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11.*.99.32)
회원아이콘 나의 하와이 액상을 머금은 멋진 그린색상의 브이쓰루 프로를 한모금 배이핑 후 내뱉은 연기는..
이 차디찬 방안의 공기를 변화시키고 얼어붙었던 나의 마음을 녹였다..
그렇다.. 그순간 봄의 시작이였다..

토리묵님의 댓글

토리묵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11.*.88.152)
회원아이콘 한정판 이건 못참지!!!!!!!
브이쓰루프로 제기준 최고에 csv인데
이렇게 까지준비해주신다면
감사히받을수밖에없죠!!!!!
오지구 항상 번창하세요~~~~

똥개주인님의 댓글

똥개주인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80.*.131.200)
회원아이콘 전 입맛이 돋고 잠이밀려오니 봄이오는가 체감이 되네요^ 왜이리ㅜ봄만되면 나른해지는지 ㅠㅜ 저희집 댕댕이 이름도 봄이라 사실 매일 봄 봄 봄 !!달고살지만요 ㅋㅋㅋ 좋은 나눔감사합니다!!

INSIGHT님의 댓글

INSIGHT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61.*.133.157)
회원아이콘 한정판 출시를 축하드립니다!
브이쓰루와 고민하다 발라리안 사용 중인데 꼭 사용 한 번 해보고 싶네요!
항상 번창하시고 건승하시길 기원합니다!

나쁜괭이님의 댓글

나쁜괭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7.*.156.17)
회원아이콘 한정판이라 그런지.. 더 예쁘네요..
봄이라.. 출퇴근 길에 주변에 피기 시작한 꽃들을 바라보며 좀 더 여유로운 발걸음을 할 때... 봄이구나.. 하지요..

슈소베이프님의 댓글

슈소베이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12.*.113.228)
회원아이콘 한 번써보고 싶네요
정 말 고급스럽고 깔끔하네요
판 매 1위를 찍을수밖에 없네요
인 간적으로다가
정 말 써보고 싶네요!!

wb19님의 댓글

wb19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22.*.186.54)
회원아이콘 아이디어디자인님이 브이쓰루 넘 좋다고 그렇게 칭찬하시던데... 매우 궁금하기는 합니다.
골드 색상은 아주 고급지게 잘나온듯 싶습니다.

젖들어출렁이면쏜다님의 댓글

젖들어출렁이면쏜다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21.*.91.46)
회원아이콘 거리에 사람들이 뚜거운돕바에서 가벼운차림으로 바뀌었을데.. 봄이 왔다고 생각해요..
나눔은 추천드리며.. 좋은나눔 참여해봅니다

용산님의 댓글

용산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12.*.53.82)
회원아이콘 봄은 역시 벚꽃이죠. 벚꽃바라보고있으면 봄이 왔구나 싶더라구요.  ㅎㅎㅎ  브이쓰루 사용자인데 너무 만족하고쓰고있는데 기기내부접점부가 떨어져나가 색깔도 이뻐서 나눔참가해보아요!

KoSaIn님의 댓글

KoSaIn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9.*.173.26)
회원아이콘 오~~ 블랙^^
잘 쓰고 있으면서도 약간 아쉬운건 블랙이 없었다는 건데 ㅎ
드뎌 나왔군요 ㅋ
이건 사야겠네요 ㅎ
좋은 나눔 감사드리며 참여합니다 ㅎ
갖고싶다~~~^^

프로틴빵님의 댓글

프로틴빵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20.*.110.22)
회원아이콘 얼마 전 개선 팟 나눔도 하셨던 거로 기억하는데
먼저 힘든 시기에 잦은 나눔 감사합니다

작년부터 시간이 어떻게 지나가는지 모르겠는데도
날이 풀리고 점점 옷이 가벼워지면 그래도 봄은 또 오는구나 싶습니다

나눔 같은 건 당첨 인연이 없을 거라 생각해서 참여 안 해봤는데
블랙 색상에 환장을 하는 사람이라 댓글창에 손이 올라갔네요 ㅎㅎ

번창하시길 바랍니다

감자만두중독님의 댓글

감자만두중독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15.*.125.233)
회원아이콘 다크블랙 겁나 예쁘네요 ㅋㅋㅋ
지금 무화기가 금색인건 있어서 검정색 하나 들여오면.. 완성이 될 것 같아요 ㅎㅎ

박싱시스템님의 댓글

박싱시스템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18.*.4.218)
회원아이콘 저는 부모님이 동치미해주시면 봄인갑다합니다
어머니동치미가 끝내주는맛인데 어릴땐몰랏다가
생각해보니 겨울에서 봄넘어가는 그찰나에만해주셔서
점심혹은 저녁찬에 동치미있으면 자연스레
봄이구나 느낍니다ㅎㅎ

김김진님의 댓글

김김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22.*.175.51)
회원아이콘 실생활은 잘 모르겠는데..
티비에서 봄이다 봄나물 나왔다
오늘도 쌉싸레한 두릅나왔다고 해서
아 ~ 이젠 봄이구나 하고있내요 ㅋㅋㅋ
이번에 개선팟도 출시하고 한정판 기기까지 브이쓰루 대박이네영

초지동님의 댓글

초지동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4.*.120.234)
회원아이콘 와 오지구 여러분들...
개선 팟에 이어 한정판까지...
감탄의 연속입니다... 무한한 박수와 따봉을 드립니다.
브이쓰루를... 심지어 한정판을...그것도 출시전에 이벤트로...
그냥 지나칠 수가 없었습니다...
또 현재 브이메이트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너무나 만족스럽게 사용하고 있습니다만...
와트 조절이 없어서 다양한 맛을 즐기지 못하는 점이,
늘 조금 아쉬웠다고 생각했었습니다.
그래서 브이쓰루 프로 하나 마련하고 싶었었는데,
이렇게 이벤트라는 기회가 찾아와 염치불구하고 살짝 쿵,
안착해보려합니다.
브이쓰루 프로와 브이메이트의 차이가
와트조절이외에 또 어떠한 것이 있는지 궁금하기도 하구요...ㅎㅎ

개인적으로
저는 봄이 왔다라고 느껴질때가...
긴팔에서 반팔 입을때라고 생각합니다...ㅎㅎ
제가 체격이 좀 있다보니, 열도 많고 더위를 많이타서
초봄부터 ~ 늦가을까지는 거의 반팔, 나시만 입습니다..
심지어 겨울에도 나시에 외투하나만...ㅋㅋ
그래서 외투없이 반팔입는 날씨가 왔다면, 아! 봄이 왔구나 생각했습니다. ㅎㅎ

또 어느때 봄이 왔다고 느껴지냐면...
라디오 혹은 음악 스트리밍 앱에...
또 어딜가든 이 노래가 들리면 봄이 왔다고 생각되네요.
버스커버스커의 "벚꽃 연금"... 아 아니죠 "벚꽃 엔딩"이
시도때도 없이 들려오는 그때가 아 봄이 왔구나라고 생각 되었네요..ㅎㅎ

따뜻한 봄날을 맞이하여, 훈훈함이 가득한 이벤트와,
따뜻한 선물을 들고 찾아와,
이 이베이프라는 커뮤니티, 온라인 속 베이핑 공간에
훈훈하다 못해 뜨겁게 달궈주셔서 감사합니다.
오지구 여러분들 덕분에 곧 여름이 오겠네요 ㅎㅎ

늘 베이핑 문화의 발전을 위해, 나날히 어려워져가는
베이핑 환경 속, 큰 등불이 되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오지구 여러분들 항상 대박나시고, 번창하십시오.
아 참 환절기 감기도 조심하세용~~

night님의 댓글

night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11.*.126.50)
회원아이콘 안녕하세요

와;;; 색감이 미쳤네요~ 발라리안 골드 색상보다 더 골드 같네요
골드색상도 오졌고, 블랙색상도 지렸네요
괜히 오지구가 아니네요;;;

사용해보지는 못했고 리뷰로만 보았던 브이쓰루네요
1년넘게 지속되는 코로나와 액상 세금인상건 으로
자영업자분들 어려운 시기에도
통큰 나눔을 통해서 베이핑 유저들과
소통을 하기 위해 진행해주시는점  감사하다는 말씀 드리고 싶습니다.

현재 입홉을 대표하는 POD CSV 기기들이 많지만
칼리번으로 입문을 시작하여 지금은 중고로 구입한 엑스탈 사용하고 있었습니다.

이번 오지구에서  나눔 이벤트가 생겨서
브이쓰루를 꼭 한번 사용하고 싶은 마음에
추천드리고 댓글 쓰게 되었습니다.
마지막으로
20대 통큰 나눔 이벤트를 신경써주신 오지구 담당자님께
감사인사 드립니다.
승승장구하시고 코로나 극복이 얼른되어서
전자담배 시장 유통이 다시 활발해졌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sgham78님의 댓글

sgham78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9.*.224.240)
회원아이콘 일교차가 크고 첫 물낚시...
그리고 밤이 되어도 식을줄 모르는 붕어 잉어들에 산란 시작...
이때가 봄이 왔구나 싶네요^^
나눔에 감사드리며 당첨되서 사용해 보고 싶네요....
번창하세요^^

주변사람님의 댓글

주변사람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15.*.159.117)
회원아이콘 벚꽃엔딩 들려오면 봄이구나 느낍니다.
최애 기기 브이쓰루 폐호흡보조로 사서 주력기가 돼서 입호흡 액상이 더 많아지는 마법을...
나눔이벤트 감사드리고 항상 번창하세요~

TAEYOONS님의 댓글

TAEYOONS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15.*.180.71)
회원아이콘 브이쓰루 프로 한정판이라니...
너무 이쁘네요 ㅜㅜㅜ...
공부하느라 요즘 정신도 없는데 좋은 나눔 감사드립니다.
나눔 참여할게요!

맨까남님의 댓글

맨까남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9.*.206.130)
회원아이콘 브이쓰루 골드간지가 장난아니네요
지금까지 공존히트상품에 두가지컬러 한정판이라니
너무너무 소유하고싶네요 참여해봅니다

다머거러러님의 댓글

다머거러러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22.*.118.192)
회원아이콘 전 오늘 4/14일이 생일인데 오늘 부터 봄이라 생각하네요 ㅎㅎ
원래 이때쯤 꽃샘추위도 끝나고 따뜻한걸로 기억하는데 이번년은 춥네요 ㅎ
나눔 참여할게요!! ㅎㅎ 색 너무이뻐서 탐이나네요 ㅎ

Roussel님의 댓글

Roussel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21.*.119.156)
회원아이콘 열이 많아서
반팔 반바지 입기시작하는 순간부터 아
봄이왔구나 생각이 들더라구요~!
브이쓰루 제 주력기기인데
이번 한정판은 두 색상다 모두 매력적이네요!
혹시 당첨이 안되더라도 따로 구매를 할 예정입니다ㅎㅎ
빨리 나왔으면 좋겠어요ㅠㅠ

DDUMBBU님의 댓글

DDUMBBU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21.*.110.219)
회원아이콘 와우 쒵 디져버리게 이뻐요!!!!
어디서 이런걸 가져오셨나....
저 주세요 저! 여기요 여기!

봄이란,,, 저희 과 교수님께서 꽃가루 알레르기로 인하여 휴강하실 때가 봄이지요,, 과거구여 지금은 봄따위 꽃이 피는걸로 압니다 ㅎ 꽃샘추위 조심하세요 요즘 겁내 추워요 호달달달달달다라다라달달달달 제 봄은 언제오죠? 네? 대답해주세요 언제져? 왜 전 더 추운거같죠? 흐으으음...

아무말이 오져버렸내용 ㅎㅅㅎ
나눔 감사합니당ㅎㅎㅎ

문벺님의 댓글

문벺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22.*.10.236)
회원아이콘 벚꽃이 피면 벌써 봄이야!~~ 생각이 들면서 제주도 여행 가야 되는데라고 생각이 드네요.
현실은 일에 치여 갈수가 없지만 상상만 해보네요!~~
통큰이벤트 나눔 감사합니다.

달빛정음님의 댓글

달빛정음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4.*.252.59)
회원아이콘 얼음이 녹으면 봄이와요 ^^
브이쓰루가 런칭되고 다들 핫하다고 이건 꼭 사야해~~~ 할때마다 고민에 고민을하며
구매를 미뤄 왔었습니다. 다들 편하다... 경쟁사 제품인 U사 B제픔보다 단맛도 과하지않고 흡입 연무도
고급지다는 평이 너무 궁금해서 장바구니에 넣었다 뺏다 반복한것이 바로 기기 색상 때문이었습니다.
블랙컬러가 너무 맘에드는대 원하는 색상은 없고 결국에는 구매해서 블랙스킨을 붙여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원래 기기에 스킨을 붙이는걸 싫어해서 기기는 맘에 드는대 잘 사용하지 않게 되더라구요.
오늘 핫한 소식을 들었습니다 ㅎㅎ 제가 원하던 블랙컬러가 출시된다는 소식을요 ^^
블렉을 좋아하는 많은 유저들에게 희소식이네요~~~ 덤으로 골드컬러까지..
이제 스킨없이 매끈한 블랙감성을 느낄수 있다는게 너무 설레입니다.
개선된 팟까지 알찬구성으로 대박나눔도 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나눔참여합니다!

서쿠님의 댓글

서쿠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10.*.59.74)
회원아이콘 반바지에 맨투맨 입고 나가도 괜찮을거 같은데? 라고 느낄때 봄이
온거 같다고 생각합니다~
근데 골드가 진짜 잘빠졌네요....

미카L님의 댓글

미카L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9.*.114.247)
회원아이콘 ♥기호1번 미카L♥
감히 브이쓰루 1등 공신이라 자부 합니다.
이건 소장각 안뽑아주심  어쩔수 업지요
브이쓰루 강추 한만큼 가산점 주세요! 그럼 당첨 일껀데요^^

FLstudio님의 댓글

FLstudio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21.*.11.137)
회원아이콘 와 진짜 골드랑 블랙 둘 다 색 너무 잘뽑혔네요
저는 지금 실버를 쓰고 있는데요 기기 한개를 하나 더 장만 할 생각이었는데 색이 마음에 드는게 없어서 실버로 한개 더 가야하나 고민중이었어요 ㅜ 근데 이렇게 타이밍 좋게 한정판 등장이 이렇게 반가울수가..
나눔 참여합니다!! 간만에 당첨을 간절히 기도하게 되네요! ㅎ.ㅎ

발라리안사고파님의 댓글

발라리안사고파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23.*.46.186)
회원아이콘 발라리안이랑 브이쓰루 고민엄청하다 이베이프 트글에 발라리안이 먼저연락와서 발라리안 구매했는데 추후에도 브이쓰루가 어떨지 궁금하고 구매해볼까 고민하던 찰나에 좋은 한정판 발매네요,,!

로지색상이 너무이뻤었는데 ㅎㅎ 만약에 당첨된다면 두개다 들고다니면서 장단점을 보완할수있겧네요 좋은취지로 나눔도 자주하시고 멋지십니다

하시는일 모두 잘되시고 번창하시길바라요 참여합니다 ^~^

해리케인님의 댓글

해리케인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82.*.109.152)
회원아이콘 벚꽃이 흐드러질때?ㅎㅎㅎㅎ 그나저나 레인보우색도 괜찮다고 생각했었는데........골드가 너무 눈부시네요~ 나눔 감사합니다.

은가비님의 댓글

은가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19.*.221.99)
회원아이콘 와 다크블랙 섹시하네요
봄은 역시 길거리에 커플이 많아졌을 때... 봄이구나 느끼네요 ㅜㅡㅜ
근데 왜 난 혼자 있지...

알로알로하님의 댓글

알로알로하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11.*.46.177)
회원아이콘 회사 점심시간에 밥먹고 남은 시간을  산책하는데 쓰는데,
사내 패딩을 입고 걷다 땀이나면 봄이 오는구나 싶습니다! ㅎㅎㅎ
골드 블랙 모두 색감이 장난 옶게 정말 멋지게 나왓네요...
팟도 4개나 들어있고,,,, 한가지 액상만 사용하기엔 금방 질려하는 타입이라 오랫동안 사용하지 못하는 편이라 너무 욕심납니다!
항상 전담유저들을 위해 불철주야 열일 하시는 오지구!!! 벚꽃은 다  떨어졌지만... 꽃길 걸으세여!!!

에르메스님의 댓글

에르메스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18.*.41.58)
회원아이콘 엄청 길게 썼다가 잘못해서 뒤로 가기 눌러서 지워졌네요 ㅠㅠ
진짜 정말정말 이쁜 기기 한정판으로 나와서 기분이 좋네요
학생이고 자격증 시험이랑 학교 시험 때문에 정신없고 축 쳐지는데 이번에 당첨 되면 정말 좋을 것 같습니다!!!!!!!!!
브이쓰루는 한번도 못써봤지만 사람들 평이 너무 좋아서 하나 사야겠다 싶었는데 좋은 나눔 해주셔서 일단 감사드리고
팟도 개선되었다니 기대가 더더욱 되네용
여름이 점점 다가오는데 옷도 가벼워지고 들고다니기 정말 좋은 팟디바이스인거 같습니다!!!!
이번에 당첨되면 정말정말 누구보다 잘 써줄 자신있습니다!!!
나눔 해주셔서 정말 감사하고 나눔 참여해보겠습니다!!
항상 고생하십니다!!!사랑합니다♡♡♡♡♡♡♡♡♡♡♡♡

호두꺄꿍님의 댓글

호두꺄꿍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9.*.68.140)
회원아이콘 블링블링 골드와 시크한 리미티드 한정판 쓰루 이벤트 감사합니다!
역시 오지9의 이벤트 클라스...오지구 지리구 렛잇구
매해 신년마다 다이어트 결심을 하고 생각없이 쳐묵하다
아....살빼야 하는데 ㅈ됐네 딱 생각이 들때가 있습니다
그리고 깨닫죠....봄이 왔구나

이젠끊어야해님의 댓글

이젠끊어야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11.*.146.159)
회원아이콘 아무래도 벚꽃이 활짝 폈을때가 가장 봄이 온것같아요!! ㅎㅎ
오 블랙 너무 색상이 이쁘게 잘뽑혔네요 ㅎㅎ
팟 기기를 한번도 사용해본적이 없는데
기대가 됩니다. ㅎㅎ
사업 번창하시길 바래요!
참여합니다!

교회오빠님의 댓글

교회오빠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23.*.250.41)
회원아이콘 지금 봄이 왔네요~~
살랑살랑 골드와 블랙이 제맘속에
나비처럼 살포시 앉았네요..
남들 다 있다는 브이쓰루 ..나만없어ㅜㅜ
이벤트 감사드리고 번창하세요~♡
골드 진짜 한정판 느낌 물씬 납니다.

서비서님의 댓글

서비서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06.*.64.161)
회원아이콘 제가 브이쓰루를 써본적이 없습니다!! 한번 사용하면 헤어나오지 못한다고 하더군요 !! 이렇게 좋은 이벤트를 해주신다니 ㅠ ㅠ 저는 그저 기쁜마음에 울겠습니다 저렇게 이쁜블랙이 있는건 처음봐서 설레네요 좋은 이벤트 감사합니다!!

리노잭슨님의 댓글

리노잭슨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80.*.15.6)
회원아이콘 무거운 겨울옷을 내려놓고 좀 더 활동적인 옷을 입을때 봄이 옴을 느낍니다.
하천길 따라 걷거나 가벼운 런닝 운동하고 싶은데 빨리 정상화 되어 모든분들이 활기차게 운동도 하고 북적북적 취미, 소비 활동을 즐길 수 있는 날이 오면 좋겠네요.

브이쓰루 프로 사용하면서 휴대성, 맛표현, 부드러운 연무감 등등 너무 만족해서 항상 칭찬하고 지인들에게 추천했는데 그 기기의 한정판이 나온다니 부모 마음 같은 느낌이 듭니다.
평소 옷이나 신발 등에서 검정 노랑 조합이 이쁘다고 생각하는데 골드 색상이 딱 그런 느낌이고다크 블랙도 심플하게 블랙으로만 구성되는걸 좋아하시는분에게 딱일듯한 색상이 나와서 신규 색상 모두 이쁩니다.
개선팟이 4개나 들어있는 한정판에 걸맞게 업그래이드된 패키지 또한 구매시나 선물용으로 좋겠다고 생각드네요~
항상 이베이프 커뮤니티를 회원분들을 위한 클래스 다른 이벤트를 제공해주시는 OG9에 감사드립니다!

리트리버님의 댓글

리트리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11.*.137.74)
회원아이콘 길가다가 벚꽃엔딩같은 달달한 노래 들려올때용 ㅎㅡㅎ !!! 지금 브이쓰루만 계속 계속 쓰고 있는데 너무 갖고싶습니다.. 한정판.. 색상이 너무 이쁘게 나왔어용,,, 지금 쓰고있는 브이쓰루는 너무 닳아서 ㅠㅜㅜㅜㅜ이거 안들고 다니면 불안증세가 와용,, 진짜 이렇게 진심으로 간절하게 원하는 나눔 이벤트는 처음이네요 ! 저번 팟 이벤트도 그렇고 항상 좋은 이벤트 진행해주시는 오지구 관계자분들 한테도 너무 감사합니다 ! 참여합니다 !!!!

파란하늘이보여님의 댓글

파란하늘이보여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21.*.212.204)
회원아이콘 옆구리가 시린걸 보면 아직 봄은 오지 않은듯 싶은데요......
아주 잘 쓰고있는 브이쓰루
탐나네 한정판 브이쓰루 프로 골드~♡

VAPE짱구님의 댓글

VAPE짱구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23.*.165.151)
회원아이콘 리뷰잘보고가요
브이쓰루 골드  검정 다 너무나 이쁜거깉아요
이번 디자인은 신의 한수 같아요
팟도 4개나 들어 있어 더 좋은거 같아요
빛을 받으면 더 간지 날꺼 같아요
개선 팟에 맛이 너무나 궁굼합니다
오지구하면 브이쓰루가 먼저 생각이 나요 
이렇게 힘든시기에 나눔도 많이 하시는데
저는 드릴 것이 없네요
오지구 액상  열심히  먹을께요
오지구 대박나세요 참여합니다

대구똥이님의 댓글

대구똥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23.*.161.245)
회원아이콘 저는 식욕과 베이핑뿜이 차오르는걸보면
아~~~!!
빌어먹을봄이또왔구나하고느낍니다ㅋㅋ
브이쓰루골드로
누런황금빛물결이뤄보고싶습니다ㅎㅎ
나눔참여합니다^^

초초유웰님의 댓글

초초유웰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21.*.81.190)
회원아이콘 꽃이피는걸보니 봄이 왔다고 느껴지네요
봄바람맞으며 브이쓰루 프로 함께하면 정말 기분좋을것같아요
한정판 멋지네요

말레피센트님의 댓글

말레피센트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4.*.46.97)
회원아이콘 봄은 따스한 햇살과 꽃이 하나둘씩 피기 시작하구 데이트하기 좋은 계절이죵~^^
브이쓰루가 디자인과 성능이 정말 좋다고 소문이 자자하던데 이번 기회에 당첨이 되서 꼭 써보고 싶습니다~!
통큰 나눔 감사드리며 오지구쇼핑몰 항상 좋은일만 가득하시구 대박 나시길 바랍니다~~乃乃
블랙 참여합니다~

슈키님의 댓글

슈키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21.*.237.199)
회원아이콘 OG9 나눔 이벤트 감사드립니다 :)
항상 한정판 하면 끌리는 무언가가 있죠.
블랙과 골드 깔끔하고 고급스러운 색상에 더욱 끌립니다 ㅋㅋ
이벤트 참여해봅니다 :) 감사합니다!

쫀디케님의 댓글

쫀디케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21.*.242.135)
회원아이콘 이번에 초등학교 입학한 막내 아들 하교길에 보이는 목련과 개나리꽃들 보면 봄이구나하고 절실히 느낍니다.
이제 조금 지나면 담장에 올라오는 장미꽃들...학교 주변에서 볼 수 있는 풍경은 예나지금이나 변함없네요.
나눔 이벤트 감사드리고, 사업 번창하길 빌며 이벤트 참여합니다.^^

골발라님의 댓글

골발라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11.*.98.86)
회원아이콘 색깔보고 이건 미첫다 미첫어 그냥 끝판왕이다 무조건 참여 100번이라도 해서 실물영접하고 싶다 마음속으로 100번 외치면서 댓글작성하네요 ㅋㅋㅋㅋ오지구 나눔이벤트 항상 참여중인데 요번껀 꼭 당첨되길 기원해보며 잠듭니다 항상 화이팅 고맙습니다

하하맨11님의 댓글

하하맨11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9.*.92.242)
회원아이콘 와우 이런 엄청난 이벤트라니 저도 한번도 걸린적은 없지만 나눔 참여 해봅니다. 이벤트 감사감사
올해는 봄이 좀 일찍 온 느낌..  운전직이라 길가에 경치를 많이 보면서 다니는데 파릇파릇 알록달록 하고
꽃잎도 날리고 요샌 눈이 즐겁네요. ㅎㅎㅎ 이제 비가 몇번 오면 꽃들은 다 지겠지요 ;ㅅ; 
당첨 됐으면 좋겠네요 정말 이쁜 한정판 브이스루 ㅎㅎ

대박나세요~~

호호닝님의 댓글

호호닝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13.*.14.241)
회원아이콘 봄하면 벚꽃이죠...이미 다 져버린 벚꽃이지만.우리의 봄은 이제 시작 아닐까요? ㅎㅎ
나눔 감사드립니다.
좋은 리뷰로 보답하겠습니다.
너무 이쁜 기기네요 ^~^

campo님의 댓글

campo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4.*.160.45)
회원아이콘 와..  색이 영롱하네요 ㅋㅋㅋ
역시 봄이 오면 개나리와 진달래를 보면서
봄이 오는걸 느끼는데 이번 봄은..
차에서 꽃을 보며 봄을 느끼네요
좋은 이벤트 감사드리고 참여해 보겠습니다

대세가대세님의 댓글

대세가대세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23.*.163.115)
회원아이콘 안그래도 개선팟 때문에 홈페이지 들어가봤는데 ㅎㅎ
브이쓰루 한정판이라니..
올해 운 다 쓰려나 봅니다.
저에게 이런 기회를 ㅎㅎ 나눔 참여해요!

쥬비쥬비루님의 댓글

쥬비쥬비루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9.*.250.227)
회원아이콘 가지고만 있어도 돈이 들어온다는 골드와 시크한 매력터지는 블랙이 한정판으로 출시됐군요.
브이쓰루 프로 출시날 부터 매력에 완전 빠져버린지라 한정판에 눈이 돌아가네요.
저의 봄은 재채기와 함께 시작됩니다.
봄바람 휘날리며~ 흩날리는 꽃가루와 황사먼지에 알러지가 난리난리...
하... 저의 봄은 너무 현실적으로 다가오는군요.
낭만은 쥐뿔~

아시누스님의 댓글

아시누스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9.*.58.112)
회원아이콘 뜰 한 켠에서 프리지아가 싹이 올라오면
"아! 또 봄이구나~!" 합니다.

근데 저 한정판 정말 이쁘네요~
소장용으로 쳐다만 볼 듯...

환상감자님의 댓글

환상감자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22.*.213.204)
회원아이콘 구매하고싶었는데 색상이 마음에 안들어 장바구니에만 넣어두었는데
검정색이 나와주네용~ ㅎㅎ 기분이 좋아요~

저이집 앞 두번째로 보이는 산이 미세먼지로 가려져있을때 아~ 봄이 왔구나를 느끼곤합니다 ㅎ
오지구 화이팅입니다~

백곰괴물님의 댓글

백곰괴물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11.*.219.178)
회원아이콘 -봄이 온걸 느끼는건 저는 일할때 느껴지는거 같습니다.
승화전사 일을 하는데 기계가 200도 가까이 올라가는데 겨울에 따뜻하다 느껴지다가 날이 풀려 봄이 다가올때 쯤 이면 몸에서 땀이나 아.. 이제 봄이 오는구나 하고 느껴 지네요,

리미티드 에디션 골드&블랙 참 탐나는 베이핑기네요
개선팟의 노란색이 골드에디션과 잘어울릴꺼 같습니다
기존 브이쓰루 에서 향상된 느낌을 느껴보고싶네요
우선 컬러가 너무 이쁘네요. 
좋은 이벤트 열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라스무스님의 댓글

라스무스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25.*.201.3)
회원아이콘 아놔.. 그만 좀 이뿌게 나와주면 안되겠니..
지갑 열어야 되자너ㅠ
갖고싶다.. 미치도록!!
감상은 잘했습니다ㅠ 오지구 흥하시길!!

도레님의 댓글

도레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22.*.56.203)
회원아이콘 오 마이갓..... 세상에 안그래도 브이쓰루 배터리가 금방 닳아서 둘째를 들여말어 고민했는데.... 색 너어무 예쁘잖아요 ㅜㅜㅜㅜㅜㅜㅜㅜㅜ  욕심쟁이 스을쩍 참여해봅니다.. 전 노래 순위차트에 벚꽃엔딩이 매년 봄마다 역주행으로 치고 올라와선 길거리에서 벚꽃엔딩 노래가 울려퍼질때 아 봄이군. 하고 느낍니다 ㅎㅎㅋㅋㅋㅋ

스웰킷제우스님의 댓글

스웰킷제우스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146.75)
회원아이콘 아니 오지구씨...아니 오지구님!
나눔이벤트가 왜 통큰거죠??
이번에 브이쓰루 한정판 골드라니...너무 ㅆㅐ끈바끈한데...
이런 나눔에 빠질수가 없쮜!!!!

먼저 이 대박스러운 나눔에 감사드리고
추천합니다
그리고 참여해보겠습니다!
나:눔추
눔:추나
추:나눔

겁나좋아님의 댓글

겁나좋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23.*.215.164)
회원아이콘 한정판 골드가 너무 예뻐서 제 마음을 흔드네요 ㅋㅋㅋ
요새는 낮이 너무 더워서 반팔만 입고 다닐때가 많아요 그럴때마다 봄이 왔구나 하고 느낍니다
나눔 이벤트 감사드리고 꼭 당첨됬으면 좋겠습니다 코로나 조심하시구 하시는 일 모두 번창하십쇼!!

포코킴님의 댓글

포코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16.*.57.9)
회원아이콘 크리스마스 캐롤은 많이 들어 봤는데, 봄캐롤이란 표현은 처음 들어봤네요. 항상 게시글 올려주시는거 보면 단어 선택이나 비유가 보통이 아니신 것 같습니다. 흔한 표현들도 시적 감성을 느낄 수 있게 표현하시네요. 그리고 궁금한게 게시글 본문 작성하시는 분과 디자인하시는 분이 동일한 분인지도 궁금합니다. 여러 업체들의 나눔 게시글이 올라오지만 오지구처럼 인상깊은 본문 표현과 문구, 디자인의 가독성, 중요한 부분은 포인트가 확실히 살아나는 게시글은 드문 것 같네요. 만약 같은 분이라면 대단한 능력자라는 생각이 드네요 ㅎㅎ 괜히 부푸에서 독점수입권을 오지구에 준게 아닌 것 같습니다. 사업계획서 ppt발표도 대단히 잘하실 것 같네요.
평소에도 점심먹고 회사 복귀하여 자리에 앉으면 나른하긴한데 여름, 가을, 겨울보다 봄에 유독 잠이 솔솔오는 것 같아요. 식곤증과 춘곤증의 차이가 있다면 식곤증은 몇 번 꾸벅 꾸벅 졸다보면 잠이 깨는데, 춘곤증은 1시간동안 계속 꾸벅 꾸벅 조는 것 같습니다. 요즘에 부쩍 자리에 앉으면 정신을 못차리겠네요. 봄캐롤이나, 봄꽃, 꽃내음, 기온으로도 봄을 느끼지만 체감상 춘곤증이 더 봄인걸 느끼게 하는 것 같습니다.
본문을 다시보니 20대 나눔이 아닌 색상당 20대 나눔이네요.. 한정판을 40대나 나눔하신다니 정말 엄청난 규모의 이벤트라고 생각됩니다. 나이가 들어서인지 금색에 끌리는 부분이 확 커졌는데 브이쓰루 골드 색상이라니.. 골드 미니바를 들고다니는 느낌일 것 같아서 아직 당첨도 안됐는데 괜히 마음이 풍족해지네요 ㅎㅎ 색상만해도 충분히 구매욕구가 일어나는 제품인데 더군다나 팟이 4개 포함이라니 이번에는 꼭 당첨되고싶네요. 지난번에 마련해주신 브이메이트&드래그x 이벤트와 드래그3에 간절한 염원을 담아 댓글을 작성했지만 당첨안된 아쉬움을 이번에 달래고 싶네요!
이번에 당첨된 분들은 모두 되팔이없이 정성스러운 후기만 작성하시길 바래봅니다!
항상 좋은 이벤트 마련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술한잔님의 댓글

술한잔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23.*.208.239)
회원아이콘 와~ 골드 지렸다 ㅋ
취미가 낚시라 겨울 동안 수온이 낮아
움직임이적었던 고기들이 봄이되면 먹이활동을 활발하게
시작하지요

얼큰한유파마님의 댓글

얼큰한유파마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10.*.55.96)
회원아이콘 베이핑을하러가든 슈퍼를가든 집앞에 잠깐나갈때도 롱패딩을 입고 나가다가 어느샌가 반바지와 깔깔이를 입고나가는 제모습을보면 아 이제 봄이왔구나 라는걸 느낍니다ㅋㅋ..
꼭한번 써보고싶네요 나눔참여함니다~~

심블리님의 댓글

심블리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22.*.208.118)
회원아이콘 와... 색상 너무 예쁩니다ㅜㅜ
전부터 너무 쓰고 싶었던 기계인데
이벤트 참여해보겠습니다><
누수 안나는거보면 봄이 온거 같습니다ㅎㅎ
매번 감사드립니다^^

런앤드히트님의 댓글

런앤드히트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83.*.145.222)
회원아이콘 브이쓰루 프로 한정판 색상이 너무좋네요^^
매번 통큰이벤트 열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나눔이벤트 참가합니다~^^

문타리님의 댓글

문타리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8.*.150.188)
회원아이콘 비염러들에게는 코가 간지럽고 재채기가 나면 봄이 온 걸 안답니다ㅜㅜ
꽃가루 때문에 확실히 알 수 있습죠ㅎㅎ
이번에 나온 브이쓰루 한정판 너무 이쁘네요
아마 당첨이 된다면 제 마음에도 봄이 오지 않을까....ㅎㅎ
나눔 참여합니다!!

대구액상도둑님의 댓글

대구액상도둑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8.*.230.167)
회원아이콘 하..지나치려다가 골드 색상은 참여해야될꺼같네요..
브이쓰루 3대 해먹고 쳐다도 안보겠다 해놓고 골드보니 또 이쁘네요..
나눔 감사합니다!

남녀칠세부동산님의 댓글

남녀칠세부동산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18.*.24.213)
회원아이콘 벚꽃이 흐드러지게 피었을 때 봄이 왔다고 느낍니다 ㅎ
부푸 트리오 모델 참 잘 썼었는데
브이쓰루 한정판에 개선팟이라니 함 사용해보고 싶습니다
나눔 참여합니다 감사합니다^^

Felicity님의 댓글

Felicity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18.*.32.231)
회원아이콘 브이쓰루 골드라니...!
영롱하게 빛나는게 가지고 싶어지네요 게다가 4개의 개선팟...!
나눔 감사드리고 참여해봅니다

고댕님의 댓글

고댕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23.*.212.195)
회원아이콘 와..둘다 색감 미쳤네요..
이건 가져야되!
이쁜 꽃들이 많이 피고 커플들이 많이 보일때,
외출시 휴대성이 좋은 기기들을 더 많이 들고나올때 !
봄이 왔다고 봅니다

블루카라얀님의 댓글

블루카라얀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18.*.76.186)
회원아이콘 우리 작은 아들이 벚꽃엔딩 노래 흥얼거리기 시작하면 봉이 왔나보다
생각합니다.
브이쓰루 한정판이라면 무조건 도전해 볼랍니다.

끄끄님의 댓글

끄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23.*.139.92)
회원아이콘 지금 그레이색상 쓰는데 블랙을 너무 좋아하는데
드디어 출시가 되는군요!!
한정판인게 너무 아쉬워요 ㅠ
오지구의 좋은나눔 감사드리며 나눔 참여합니다 ^^

술취한곰님의 댓글

술취한곰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9.*.126.116)
회원아이콘 허... 리미티드 에디숀이라니 ㅎㄷㄷ

길거리에 트렌치코트 들이 많아 지면 아... 봄이구나 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하악님의 댓글

김하악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06.*.226.62)
회원아이콘 어머나! 블랙 / 골드 한정색상에 개선팟4개까지?????? ㅗㅜㅑ......
물론 이번에는 선정되기 어렵겠지만 와 너무 욕심나는데요??

왠지 발라 c타입 대항마! 같은 느낌도 나고요...흠흠!
브이쓰루 진짜 대박기기입니다.
개선팟에 기기 나눔까지 오지구도 대박이에요!!!!

예전에는 멋을위해 겨울에도 얇게 입고 다니곤 했는데
어느순간 추위가 너무너무 참기 힘들더라구요. 요새는 매년 겨울에 한번씩 몸져눕기도 하구요.
나이가 이제...흠!흠!

결혼후 언젠가 11월에 와이프에게 '오늘은 뜨겁게 보일러를 틀면 안될까?'했다가
보일러를 틀어주는 대신 '나약한 녀석'이라는 대답을 듣고 다음날 바로 몸져누웠더랬죠.

마침 그날이 처가댁에 김장하러 가는날이었어요.....
제편인 우리처제가 이 소식을 발빠르게 처가에 소문을 퍼트렸고
와이프는 장모님,처형들한테 돌아가면서 욕을 오지게 먹었답니다. (처가가 6남매랍니다.)

그 후로는 '으슬으슬하군' 신호를 주면 애정어린 눈빛을 발사하며 마지못해 보일러를 틀어주곤합니다.

그렇게 중년의 추운겨울이 지나가고 아직까지도 일교차가 두려워 패딩조끼를 입고 근무하다 보면
사무실에 저만 느껴지는 스멀스멀 꼬릿한 냄새가 느껴지고..셔츠가 겨땀으로 촉촉해 진것을 확인했을때.....
아 봄이 와버렸구나.....하고 느껴진답니다.

담당자님이 웃을수 있다면....그래...그거면 된거야......

김마루님의 댓글

김마루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18.*.215.44)
회원아이콘 그렇게 핫한 브이쓰루, 게다가 한정판 나눔!
나눔 참여합니다~!
눈에 보이는 계절의 흔적도 봄이라는걸 느끼게 해주고
오지구 담당자님 따스한 마음이 느껴지는것이 또 봄이 오는걸 알려주고 있네요!

김잼민이님의 댓글

김잼민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21.*.203.14)
회원아이콘 주머니에 있는 모드기기가 불편할때 봄이 온겁니다 ㅋㅋ
이번 봄은 브이쓰루와 함께 편하게 보내려고요
이벤트 참여합니다!

카나비스님의 댓글

카나비스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15.*.237.226)
회원아이콘 오우 블랙처돌이로서 완전 블랙 색상이 없어서 아쉬웠었는데 블랙한정판이라뇨ㅠㅠ
나눔 신청합니다 감사합니다~!
번창하세용

오옹님의 댓글

오옹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8.*.199.34)
회원아이콘 오지구 요새 나눔 이벤트 장난 아니네요 ㅎㅎ
다크블랙 진짜 고급스럽네요... 너무 탐이 납니다...
나눔 이벤트 참여 해봅니다~!!

디올맨님의 댓글

디올맨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21.*.190.205)
회원아이콘 저녁뉴스를 보는데 봄맞이 행사들이 줄줄이 취소가 되고 날씨는 맑다하니...뭔가 씁쓸하면서
다음날 패딩을 입고 출근하는데 뭔가 후덥지근 하며 덥다란 생각이 들 때 봄이 왔더군요...
하루빨리 코로나종식이 되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ckjung님의 댓글

ckjung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06.*.226.62)
회원아이콘 와... 한정판이라 그런지 색상이 정말 이쁘군요 ㅎㅎ
게다가 개선팟까지 얹어서 주시니 참여 안할 수가 없네요 ㅋㅋ

겨우내내 입던 패딩을 집어넣고
봄 옷을 꺼내 입을 때 봄이 왔음을 느끼네요 ㅋㅋ

최근 바람도 많이불고 아침 저녁으로 많이 추워졌는데
다들 감기조심, 코로나 조심해요~!

미니보쌈님의 댓글

미니보쌈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22.*.113.252)
회원아이콘 벚꽃엔딩이 차트 순위에 올라오면 바로 봄시작이죠 ~

브이쓰루 2대쓰고 있는데 매우 만족 중입니다~
한대더 부탁드립니다~

스텔라님의 댓글

스텔라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06.*.64.139)
회원아이콘 브이쓰루 진짜 써보고 싶었는데 그렇게 맛표현이 뛰어나다고~
색상 골드 블랙 둘다 이쁘게 나왔네요~부푸 브이쓰루 당첨되길~
궁금해서 못참겠네염.

자이원님의 댓글

자이원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11.*.240.1)
회원아이콘 제 전담생에서 가장 후회되는 일이 브이쓰루를 방출한 일이었습니다.. 꽃이 지고나서야 봄인줄 알겠다는 말이 딱 맞듯이 브이쓰루의 그 맛표현 등등 계속 생각나더라구요.. 그러던 와중에 한정판이라니.. 감격스럽습니다
저에게 봄은 브이쓰루 그 자체입니다
개선팟도 꼭 써보고 싶었어요ㅠㅠ 참여도장 찍고 갑니다

야채공주버거님의 댓글

야채공주버거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19.*.177.29)
회원아이콘 언제부터인가 봄이 오는걸 느끼지 못하곤했네요.. 딸아이 옷을 정리하다보면 아..이제 봄인가보다 생각되네요 ,,
전담입문을 avp로 시작하다 브이쓰루를 지인분께서 추천해줘서 사용중인대 너무 편하고 좋네요
기존 팟도 만족스럽게 사용중인대 개선팟도 시험 테스트중인대 정말 작정하고 잘 만든것 같습니다.
유일하게 블랙컬러를 좋아해서 브이쓰루도 구매하고 싶었지만 아쉽게도 블랙이 없어서 실버로 구매했는대
블랙한정판이 나온다니 은근 기대됩니다.
실버도 좋지만 블랙컬러 꼭 써보고 싶어요^^
좋은건 2개라죠 ~~~ 나눔 감사드리고 참여합니다!
번창하시고 블랙/골드 한정판... 그리고 개선팟까지 대박나세요^^

BESTAS님의 댓글

BESTAS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12.*.9.246)
회원아이콘 오오.. 브이쓰루 한정판이라뇨!!
골드 블랙 두 색상 모두 되게 이뻐요!!ㅠㅠ
슬프지만... 전 개인적으로 몇년전부터 미세먼지가 조금이라도 심해지면 봄이 왔다고 느껴요... 겨울에는 시원한 동쪽바람으로 인해 미세먼지가 내륙지방으로 거의 못들어온다고하던데...ㅠㅠ
참....ㅠㅠ
나눔 슬며시 참여해봅니당!!

진인사대천명님의 댓글

진인사대천명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19.*.38.145)
회원아이콘 와우 오지구 통크기 오지구요~
저같은 비염환자는 콧물 터질때 아 봄이구나..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에티우z님의 댓글

에티우z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8.*.139.149)
회원아이콘 아~ 자전거 타고싶다!!!
라고 느낄때 봄이 왔구나~ 생각하곤 합니다.
벌레도 없고 덥지도 않고 꽃냄새는 향기롭고!

브이쓰루 프로라니...진짜 갖고싶다...ㅜ
오지구 나눔 감사합니다!!!

geek2934님의 댓글

geek2934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19.*.198.34)
회원아이콘 눈에 커플들이 보이기 시작하고
이게 꽃가루 때문에 흐르는 눈물인지
부러워서 흐르는 눈물인지
알수 없는 눈물이 흐르는 계절이면
아 이제 봄이 왔구나 한답니다

비스트마스터님의 댓글

비스트마스터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22.*.162.225)
회원아이콘 브이스루 한정판 컬러 출시를 축하드립니다.
다크블랙과 골드까지 색감 넘 좋네영!!
아무래도 봄에는 날씨가 따뜻해서 그런지 야외에서 베이핑이 더 땡깁니다. 평소보다 훨씬 더 먹게 되더라구요ㅋ
오지구 이벤트 당첨 되면 좋겠네요!! 번창하세요 ~~

Black1004님의 댓글

Black1004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23.*.165.151)
회원아이콘 역시 오지구 만 할수 있는 나눔 같아요
 통 큰 나눔 
이번 브이쓰루 디자인은 명품 같아요
 어디에다 견주어 보아도 너무나 귀티 나는 거 같아요
 특히 골드가 저에 마음을 흔드는거 같아요
그리고 코일도 4개 라는 점에서  너무나 좋은거 같아요
점점  나이가 들수록 골드 색상이  눈에 들어 오네요
이번 새상  물건 같아요
머하나 이야기 할것이  없는거 같아요
보기 좋은 떡이 먹기 좋다
그이야기가 조금은  알거 같아요
보기도 좋은데 그 맛은 또 얼마나 더 좋을 까요
정말  사용한번 해보고  싶은 기계 입니다
참여합니다

국방부장관님의 댓글

국방부장관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23.*.253.99)
회원아이콘 아니 골드 앤 블랙 신상컬러와 새로 출시된 개선팟이라구요??
꼭당첨되고 싶습니다ㅠ 인기많은 브이쓰루 아직 못써본 1인...ㅠㅠ영접할 기회가 됐으면 합니다 오지구 나눔 이벤트 감사합니다!

김아무개님의 댓글

김아무개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11.*.140.52)
회원아이콘 남자색상이네요ㅋㅋ역시오지구ㅋ좋은건나눔하는클라스ㅋㅋ기존에좋은기기에좋은에디션이라 상당히좋은것같네요ㅋ 좋은나눔감사드립니다~~^^

재롱다롱님의 댓글

재롱다롱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18.*.150.107)
회원아이콘 와우~ 두 가지 다 색감 넘모~ 예쁘게 빠졌네요~
골드에디션은 진짜 금장같은 느낌에 블랙은 무광 도색같은 느낌이.. ㄷㄷㄷ

봄은... 꽃길에 나들이에... 봄이건가... 싶다가
진심 봄이라 느낄때는 5월 가정의 달 맞이

돈나갈 생각하면 봄!! 아오!! 봄!!!! XX 봄!!!! 느껴지는 거죠
근로자의 날인데 출근할 일 생기고 ㅋㅋㅋㅋ
어린이날 애들 다 챙기고 어버이날 양가 다 챙기고 은사님들 챙기고...
그렇게 한 달 동안 힘겹게 넘기면... 더위가 기승을 부리더라고요...

근데 왜 전 여기다 한풀이를... ㅎㅎㅎ
여튼 멋진 나눔은 언제나 감사합니다~
오지구 항상 오지게 번창하시길 바랄게요~!!!!

Voice님의 댓글

Voice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22.*.222.28)
회원아이콘 와우 블랙~
블랙색상이 없어서 현재는 스페이스 그레이를 쓰고있는데
블랙 너무 깔끔한게 좋네요.
거기다 개선팟 4개라니... 탐나네요.
쓰고 있는 브이쓰루 퍼프 시간이 1100분을 넘어섰는데
블랙으로 갈아타고 싶습니다~
아파트 단지에 벚꽃나무들이 많은데
벚꽃이 피어나는게 보이면 ‘봄이구나~’ 하고 생각드네요.

모던커피님의 댓글

모던커피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17.*.14.205)
회원아이콘 리미티드 다크블랙과 골드라니 무지 이쁘네요ㅎㅎ
봄이 왔다라는건 일과중에 점심시간에 베이핑하면서 하늘을
볼때 따끈한 햇살과 나무에 푸른옷들이 입혀진걸 볼때면
아... 이제 봄이구나라는 생각이 드네요ㅎㅎ
좋은이벤트와 매번 좋은 참여방식 좋아요ㅎㅎ

알튜브님의 댓글

알튜브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19.*.24.79)
회원아이콘 제가 한가지 기기만 오래 사용하지 못하는데
브이스루는 7개월이상 사용하고있습니다ㅎㅎㅎㅎ
슬슬 배터리가 좀 딸리는데 좋은이벤트 열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골드 진짜 예쁘네요 오지구 항상 건강하시고 감사드립니다~

메종마르지엘라님의 댓글

메종마르지엘라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75.*.194.112)
회원아이콘 현재 알리에서 브이쓰루 주문해놓고 하염없이 기다리고 있는 메종이 입니다. ㅠㅠ
물론 당첨되지도 않았겠지만 ㅠㅠ 지난번 이벤트도 참여하고 싶은 마음을 현재 기기가 도착하지도 않은 상태에서 당첨되면 제대로 된 후기도 올리지 못할 것 같아서 눈물을 흘리며 패쓰했는데..
 블랙 / 골드 한정판이라니!!!!!!! 게다가 개선팟4개 !!!!!!!!!!!
이건 정말 참을 수가 없네요 희박하지만 당첨기원하면서 참여해봅니다!!!!
힘든 시국에 항상 좋은 이벤트 해주시는 오지구 사장님 항상 감사합니다!
좋은 일만 가득하시고 번창하세욥!!! :))))

나눔츄!!!!

vape만두님의 댓글

vape만두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11.*.136.177)
회원아이콘 골드 색상 너무너무 예뻐요 ㅎㅎ
오지구 액상도 맛잇고 항상 좋은 이벤트 열어주셔서
정말 고맙습니다 번창하세요!

속에서부터고장님의 댓글

속에서부터고장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17.*.16.76)
회원아이콘 입호흡기만 7개 넘게 써봤던거같네요 지금은 다 비교해보고 브이스루가 가장 좋다는 판단에 브이스루만 계속 쓰고있는데 새로운 개선팟에 한정판 색상이라니 너무 좋은 소식이네요 이번에 나눔 당첨되서 새로운 색상도 경험해보고 개선팟도 사용해보싶어서 나눔 참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