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기성탱크 청소하는 날이네요 > 자유게시판

사이트 내 전체검색


자유게시판
회원아이콘

오늘은 기성탱크 청소하는 날이네요

페이지 정보

동남아사람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21-04-08 14:07 728읽음

본문

리빌드가 맛이 낫다고는 하지만 그래도 기성탱크의 편리함 못 버리겠습니다,,,,^^
추천 1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 6

주드님의 댓글

주드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그럼요!!! 때로는 맛을 이겨버리는 편리함도 무시할수없는 부분이지요^0^/
잠시나마 친숙했던, 가까워질뻔했던 제우스섭옴 블루친구가 보이네요ㅠ3 ㅠ 정갈하게 건조중이시군요 동남아사람님\(>.<) 움청 깔끔하신 성격이실것 같아요! 휴지도 곱게 깔아놓으시구+ㅅ+ 빤딱빤딱합니다~!
새로 액상채워주고나면 그렇게 기분이 좋을수가 없지요! 아하하핳 신난다요~신난다리요~신난다리우요~!~! x) (사정상 발라만 쭙쭙대고있으니,, 부러워서 살짝 정신이 나간..)
오늘하루도 발기찬.. 아니 활기찬! 기분좋은 하루되시길 바랄께요~? (._ .)/

동남아사람님의 댓글

동남아사람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주드주드님 오랜만에 보는 것 같네요~~ 반갑습니다!!
사실 저 그리 깔끔한 편이 아닙니다 ㅋㅋㅋㅋㅋ 무화기 청소할 때만 깔끔해지는 편이죠(또르륵...)
제우스 섭옴 편하게 쓰기 진짜 좋은 것 같아요 ㅎㅎ 맛표현이나 밸런스도 다 적당히 괜찮아서 저는 이미 친해졌습니다! 기성은 그냥 둘 다 제우스 섭옴으로 챙겼을 정도 ,, 액상은 자몽 액상 넣어야겠습니다. 오늘따라 시원한 자몽에이드 땡기네요~!!

동남아사람님의 댓글

동남아사람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내가페페다명언입니다....!! 그냥 내가 맛있게 먹으면 그게 최고의 기기고 무화기가 아닐까 싶습니다 :) 페페님도 즐거운 하루 보내시고, 오늘 하는 베이핑 모두 꿀맛같은 베이핑이셨으면 좋겠습니다 ㅎㅎ

자유게시판 목록

전체 224,990건 1 페이지
인기글 이벤트 진행은 "나눔이벤트"에서 확인부탁드립니다.

06-18 이베이프

댓글2
인기글 전자담배외 질문은 자유게시판에서 하셔도 좋습니다.

12-08 이베이프

댓글21
인기글 * 커뮤니티 이용규칙 2021 (2025-07-01 갱신)

01-03 이베이프

댓글65
새글 말론 / 하복 비교 중입니다 의견 부탁드려요

06-28 짓크

새글 핀에 그을림이 생기는 경우는 처음이네요

06-28 MacMorning

입호흡 입문 추천해주세오

06-27 사틴블랙호크

댓글3
너무 행복하네요…

06-26 지젤사랑해

댓글1
기기 추천 부탁드립니다!

06-26 남바오바오

댓글3
혹시 레딜 펴보신분 계세요?

06-25 뮤터

댓글1
요즘은 rda

06-25 지젤사랑해

댓글2
[라이크쥬스] ♥출시기념 100병 나눔이벤트♥

06-25 이베이프

기성액상 사이트 추천

06-24 흐아아ㅏㅏ

체험단으로 기기랑 액상 준다해서 공유해요

06-24 늙크킄

오리온2 프로 rba

06-24 성간지

댓글3
기기추천 부탁드립니다.

06-24 지로리

발맥프 새상품 교환

06-23 하이소면

릴 에이블3.0 퍼프횟수처감안됨

06-22 젤다의전떨

댓글2
슬퍼요

06-21 바이퍼게코

댓글3
발맥프 고장

06-21 Hyunw00

댓글1
네이버 스토어 쇼핑몰 잘 골라서 구매하시길 바랍니다 회…

06-21 Goliath

댓글6
꿀맛 나는 연디류

06-21 흐아아ㅏㅏ

댓글4
입호흡 액상 어디서 뭘 사세요?

06-20 루체

댓글3
공지좀 읽으면서 활동했으면 좋겠습니다

06-19 완료

댓글1
안뇽하세용

06-19 늙크킄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