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기성탱크 청소하는 날이네요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 설문조사
  • 요즘도 리빌드하고 계십니까?

자유게시판
회원아이콘

오늘은 기성탱크 청소하는 날이네요

페이지 정보

동남아사람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12.*.169.24) 작성일 님이 2021년 04월 08일 14시 07분 에 작성하신 글입니다 모바일 727 읽음

본문

리빌드가 맛이 낫다고는 하지만 그래도 기성탱크의 편리함 못 버리겠습니다,,,,^^
추천 1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1 2
  • b0
  • b1

댓글 6

주드님의 댓글

주드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23.*.22.209)
회원아이콘

그럼요!!! 때로는 맛을 이겨버리는 편리함도 무시할수없는 부분이지요^0^/
잠시나마 친숙했던, 가까워질뻔했던 제우스섭옴 블루친구가 보이네요ㅠ3 ㅠ 정갈하게 건조중이시군요 동남아사람님\(>.<) 움청 깔끔하신 성격이실것 같아요! 휴지도 곱게 깔아놓으시구+ㅅ+ 빤딱빤딱합니다~!
새로 액상채워주고나면 그렇게 기분이 좋을수가 없지요! 아하하핳 신난다요~신난다리요~신난다리우요~!~! x) (사정상 발라만 쭙쭙대고있으니,, 부러워서 살짝 정신이 나간..)
오늘하루도 발기찬.. 아니 활기찬! 기분좋은 하루되시길 바랄께요~? (._ .)/

동남아사람님의 댓글

동남아사람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12.*.169.24)
회원아이콘

@주드주드님 오랜만에 보는 것 같네요~~ 반갑습니다!!
사실 저 그리 깔끔한 편이 아닙니다 ㅋㅋㅋㅋㅋ 무화기 청소할 때만 깔끔해지는 편이죠(또르륵...)
제우스 섭옴 편하게 쓰기 진짜 좋은 것 같아요 ㅎㅎ 맛표현이나 밸런스도 다 적당히 괜찮아서 저는 이미 친해졌습니다! 기성은 그냥 둘 다 제우스 섭옴으로 챙겼을 정도 ,, 액상은 자몽 액상 넣어야겠습니다. 오늘따라 시원한 자몽에이드 땡기네요~!!

동남아사람님의 댓글

동남아사람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12.*.169.24)
회원아이콘

@내가페페다명언입니다....!! 그냥 내가 맛있게 먹으면 그게 최고의 기기고 무화기가 아닐까 싶습니다 :) 페페님도 즐거운 하루 보내시고, 오늘 하는 베이핑 모두 꿀맛같은 베이핑이셨으면 좋겠습니다 ㅎㅎ

자유게시판 목록

전체 224,986건 1 페이지
자유게시판 목록
-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이벤트 진행은 "나눔이벤트"에서 확인부탁드립니다. 댓글+2 인기글 이베이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8 8600  5
공지 전자담배외 질문은 자유게시판에서 하셔도 좋습니다. 댓글+21 인기글 이베이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2-08 7190  22
공지 * 커뮤니티 이용규칙 2021 (2025-07-01 갱신) 댓글+65 인기글 이베이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1-03 29551  123
224983 혹시 레딜 펴보신분 계세요? 새글 뮤터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5 86  0
224982 무니코틴 하시는분들 새글 긱시크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5 122  0
224981 요즘은 rda 새글 지젤사랑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5 119  0
224980 [라이크쥬스] ♥출시기념 100병 나눔이벤트♥ 새글 이베이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5 105  0
224979 기성액상 사이트 추천 흐아아ㅏㅏ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4 266  0
224978 체험단으로 기기랑 액상 준다해서 공유해요 첨부파일 늙크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4 240  0
224977 오리온2 프로 rba 댓글+2 성간지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4 194  0
224976 기기추천 부탁드립니다. 지로리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4 169  0
224975 발맥프 새상품 교환 하이소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3 261  0
224974 릴 에이블3.0 퍼프횟수처감안됨 젤다의전떨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2 262  0
224973 슬퍼요 댓글+3 바이퍼게코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1 532  0
224972 발맥프 고장 댓글+1 Hyunw00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1 337  0
224971 네이버 스토어 쇼핑몰 잘 골라서 구매하시길 바랍니다 회… 댓글+5 첨부파일 Goliath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1 753  1
224970 꿀맛 나는 연디류 댓글+4 흐아아ㅏㅏ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1 390  0
224969 입호흡 액상 어디서 뭘 사세요? 댓글+3 루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0 554  0
224968 공지좀 읽으면서 활동했으면 좋겠습니다 댓글+1 완료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9 507  6
224967 안뇽하세용 늙크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9 156  0
224966 안녕하세요 보로? 입문해보고싶은데.. ㅋㅋ 댓글+4 성간지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9 251  0
224965 질문 게시판에 글을 올렸는디.. 답이 없길래 댓글+6 장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8 336  0
224964 안녕하세용 댓글+1 누늬누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8 137  0
224963 단맛 없는 액상 뭐가 있을까요?? 설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8 193  0
1 2
  • b2
  • b3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