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VP 큐브 저만 이런가요?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 설문조사
  • 요즘도 리빌드하고 계십니까?

자유게시판
회원아이콘

AVP 큐브 저만 이런가요?

페이지 정보

읭읭잉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9.*.4.97) 작성일 님이 2021년 04월 08일 11시 27분 에 작성하신 글입니다 1,216 읽음

본문

약간 뒷북이지만 큐브는 처음 써보는데 완전 요물이네요 ㅎㅎ

전작인 아스파이어 프로도 마음에 들었는데

이번 기기도 역시.. ㅋㅋㅋ

 

타격감이 프로에 비해서 쎄졌다는 느낌을 받았고
맛은 밸런스 있게 올려줘서 그런지
개인적으로는 과멘 액상이랑 잘 맞는 것 같네요

다만 향을 은은하게 올려줘서 그런지
향 위주로 베이핑 하는 액상이랑은 좀.. ;;

전담을 외출할 때 주로 사용해서 그런지
스틱형태라 더 맘에 들었습니다 ㅎㅎ
뭔가 매끈매끈해서 계속 만지게 되는?

개인적으로는 굉장히 마음에 들었던 제품이고
사기 전부터 기대를 많이 해서 약간 불안하긴 했지만
제 생각보다 훨씬 좋았던 기기였습니다~
추천 2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1 2
  • b0
  • b1

댓글 2

번개님의 댓글

번개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21.*.76.210)
회원아이콘 제가 긱베이프시리즈 좋아해서 이지스팟 부플 위넥스c1 등등 엄청사서 쓰고 코일도 엄청많은데
제로지 들이고나서 맘에들어서 이번에 큐브도 구매해봤는데...(푸틴님 리뷰 참고후)
지금 큐브 두대네여..ㅎㅎ
배터리 무게 크기 액상저장용량 등등 전체적으로 다 평타이상이라 만족감이 엄청 큽니다!
다만 드립팁교체하려면 오링이 좀 두꺼운게 있어야되겠어여
기존꺼 말고 다른거 꽂으면 좀 헐렁한감이 있습니다 ㅎ
아무튼 개만족!

자유게시판 목록

전체 224,983건 1 페이지
자유게시판 목록
-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이벤트 진행은 "나눔이벤트"에서 확인부탁드립니다. 댓글+2 인기글 이베이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8 8596  5
공지 전자담배외 질문은 자유게시판에서 하셔도 좋습니다. 댓글+21 인기글 이베이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2-08 7186  22
공지 * 커뮤니티 이용규칙 2021 (2025-07-01 갱신) 댓글+65 인기글 이베이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1-03 29544  123
224980 기성액상 사이트 추천 새글 흐아아ㅏㅏ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4 147  0
224979 체험단으로 기기랑 액상 준다해서 공유해요 새글첨부파일 늙크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4 162  0
224978 위스키맛 액상이라는 신박한 액상 추천드립니다. 새글첨부파일 아주망태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4 185  0
224977 오리온2 프로 rba 댓글+1 새글 성간지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4 139  0
224976 기기추천 부탁드립니다. 새글 지로리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4 146  0
224975 발맥프 새상품 교환 하이소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3 245  0
224974 릴 에이블3.0 퍼프횟수처감안됨 젤다의전떨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2 240  0
224973 슬퍼요 댓글+3 바이퍼게코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1 496  0
224972 발맥프 고장 댓글+1 Hyunw00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1 321  0
224971 네이버 스토어 쇼핑몰 잘 골라서 구매하시길 바랍니다 회… 댓글+5 첨부파일 Goliath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1 700  1
224970 꿀맛 나는 연디류 댓글+4 흐아아ㅏㅏ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1 358  0
224969 입호흡 액상 어디서 뭘 사세요? 댓글+3 루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0 516  0
224968 공지좀 읽으면서 활동했으면 좋겠습니다 댓글+1 완료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9 489  6
224967 안뇽하세용 늙크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9 150  0
224966 안녕하세요 보로? 입문해보고싶은데.. ㅋㅋ 댓글+4 성간지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9 240  0
224965 질문 게시판에 글을 올렸는디.. 답이 없길래 댓글+6 장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8 324  0
224964 안녕하세용 댓글+1 누늬누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8 130  0
224963 단맛 없는 액상 뭐가 있을까요?? 설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8 188  0
224962 Orion2 RBA vs One Orion RBA 댓글+2 첨부파일 입홉본좌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8 229  1
224961 혹시 베이핑샵에서 삐가리오면 어떡하나요? 댓글+3 모르겠어요1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7 469  0
224960 안녕하세요 댓글+1 아크마게타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7 166  1
1 2
  • b2
  • b3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