벌써 13건이네용 ㅋㅋㅋㅋ > 자유게시판

사이트 내 전체검색


자유게시판
회원아이콘

벌써 13건이네용 ㅋㅋㅋㅋ

페이지 정보

리너스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21-02-26 19:53 1,897읽음

본문

이벺에 가입한지 어언.. 4일?? 


근데 뭐햇다고 택배발송건이 14건이나 ...... 14분 잘 받으셧겟죠?????


재밋당!! 


3.3일에도 혜화병원진료 잇어서 가야하는데 

그땐 포베이프랑 비엔이랑 들렷다가 ...... 블라? 블리? 동탄에서 핫하데요 

가봐야겟어용!! 

추천 1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 14

리너스님의 댓글

리너스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순난이순난이님은 이제 딱보면 알아용 ㅋㅋㅋㅋㅋㅋㅋ
큭큭
그쵸그쵸?? 저도 놀러가구싶어용!
기기도 막 구경하고, 밥도먹고 막 ㅠㅠㅠ

리너스님의 댓글

리너스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비만버억저도 매장이 주로 구입처는ㅇ ㅏ니고..
전 놀러..!! 오로지 놀이터 역활로 뭐 그러다가 액상 한두병은 사지만..
저도 눈치보여서 그냥 입소문탄곳만 가려구요!!

리너스님의 댓글

리너스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모던커피ㅋㅋㅋㅋㅋㅋㅋㅋ어쩌다보니.. 그렇게 됫어여..
잘받으셧겟죠 받으신분들 ㅋㅋㅋㅋ
커피님도 즐겁고 안전한 베이핑하세영

순난이님의 댓글

순난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리너스맞아요 ㅜ 전자담배 점점 알아가면서 이제 다른 분들 기기하고 액상 뭐쓰시나도 궁금하고 만나서 여러 얘기 나눠보고 그러는 시간 갖고싶네요

리너스님의 댓글

리너스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김하악ㅋㅋㅋㅋ 마자용!! 건강이 최고입니당!!
저도 14분중에 몇분만 알아여 ㅋㅋㅋ후기남기신분들빼곤 그냥 받아갓구나..정도??ㅋㅋㅋ
뭐 잘받으셧으니까 최소한 문제제기는 안하시는거겟죠??
안심.. 안심.!!

쥬비쥬비루님의 댓글

쥬비쥬비루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블라베이프 인테리어 예쁘게 새로 하셨다는데 아직 부모의 손길이 필요한 미성년자만 아니면 저도 놀러가고 싶어요 ㅠㅠ

자유게시판 목록

전체 224,989건 1 페이지
인기글 이벤트 진행은 "나눔이벤트"에서 확인부탁드립니다.

06-18 이베이프

댓글2
인기글 전자담배외 질문은 자유게시판에서 하셔도 좋습니다.

12-08 이베이프

댓글21
인기글 * 커뮤니티 이용규칙 2021 (2025-07-01 갱신)

01-03 이베이프

댓글65
새글 입호흡 입문 추천해주세오

01:34 사틴블랙호크

댓글1
새글 너무 행복하네요…

06-26 지젤사랑해

댓글1
새글 기기 추천 부탁드립니다!

06-26 남바오바오

댓글3
혹시 레딜 펴보신분 계세요?

06-25 뮤터

무니코틴 하시는분들

06-25 긱시크

요즘은 rda

06-25 지젤사랑해

댓글2
[라이크쥬스] ♥출시기념 100병 나눔이벤트♥

06-25 이베이프

기성액상 사이트 추천

06-24 흐아아ㅏㅏ

체험단으로 기기랑 액상 준다해서 공유해요

06-24 늙크킄

오리온2 프로 rba

06-24 성간지

댓글3
기기추천 부탁드립니다.

06-24 지로리

발맥프 새상품 교환

06-23 하이소면

릴 에이블3.0 퍼프횟수처감안됨

06-22 젤다의전떨

댓글1
슬퍼요

06-21 바이퍼게코

댓글3
발맥프 고장

06-21 Hyunw00

댓글1
네이버 스토어 쇼핑몰 잘 골라서 구매하시길 바랍니다 회…

06-21 Goliath

댓글5
꿀맛 나는 연디류

06-21 흐아아ㅏㅏ

댓글4
입호흡 액상 어디서 뭘 사세요?

06-20 루체

댓글3
공지좀 읽으면서 활동했으면 좋겠습니다

06-19 완료

댓글1
안뇽하세용

06-19 늙크킄

안녕하세요 보로? 입문해보고싶은데.. ㅋㅋ

06-19 성간지

댓글4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