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들의 인생 입호흡 무화기를 적어주세요 !! > 자유게시판

사이트 내 전체검색


자유게시판
회원아이콘

여러분들의 인생 입호흡 무화기를 적어주세요 !!

페이지 정보

Bulldog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21-02-24 00:57 2,311읽음

본문

여러분들의 인생 입호흡 무화기가 궁굼합니다!

드바루가 대부분이긴 하시던데.. 

다른 무화기를 사용해 보신분들 댓글에 적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느낀점도 적어주신다면 더 감사합니다 핳

이걸 토대로 다음 무화기를 뭘로 갈지.. 정해보고 싶어서 이렇게 여러분들께 요청드립니다!!

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 32

St원숭이님의 댓글

St원숭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버서커 1.5 미니를 가장 좋..아니 사랑합니다
비슷한 가격대의 무화기들에 비해 쫀쫀한 흡압에
베이핑할때 소리도 거의 없다시피하고 드리이하며 연초류와
잘어울리고 솔직히 이민한 갓성비 rta몇 없다 봅니다
개인적으로 다양한 악세사리가 없어서 아쉬운 무화기네요

Bulldog님의 댓글

Bulldog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무화기마다 장단점이 다 다르다보니 액상마다 또 맛있는 무화기가 다르더라구요
Vct는 드바루가 맛있고 로얄오크는 빠띠랑 파이오니아가 맛있고...
앤티 빠띠 파이오니아 드바루 도기 클론 요래 해봤는데
아직까지 많이 써보진 않았는데 드바루가 저는 가장 마음에 듭니다 :)

Bulldog님의 댓글

Bulldog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St원숭이그렇죠
많은 저가형 무화기중에서도
버서커는 가격과는 다르거 좋은 무화기로 정평이 나있죠
하지만... 룩이나 디자인측면에서 고려하면 일단 제외하게 된다는...

여섯님의 댓글

여섯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다른 분들은 아니라고 하시겠지만..
아직까지 저에게는 프레시지오가 최고네요.
무엇보다 제 입맛에 잘 맞고 빌드&사용이 너무 편해요.

그외에는 카라구와 드바루 같습니다.

이지스미니바루님의 댓글

이지스미니바루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여러 범주의액상때문에 여러개를 쓰고있지만 제일 감탄하면서 쯉쯉이 생활하게해준 아데모에 버서커 1.5미니를 인생무화기로 꼽겠읍니다.. 1년넘게 안파는 유일한 무화기..

자유게시판 목록

전체 224,978건 1 페이지
인기글 이벤트 진행은 "나눔이벤트"에서 확인부탁드립니다.

06-18 이베이프

댓글2
인기글 전자담배외 질문은 자유게시판에서 하셔도 좋습니다.

12-08 이베이프

댓글21
인기글 * 커뮤니티 이용규칙 2021 (2025-07-01 갱신)

01-03 이베이프

댓글65
새글 발맥프 새상품 교환

09:40 하이소면

릴 에이블3.0 퍼프횟수처감안됨

06-22 젤다의전떨

슬퍼요

06-21 바이퍼게코

댓글2
발맥프 고장

06-21 Hyunw00

댓글1
네이버 스토어 쇼핑몰 잘 골라서 구매하시길 바랍니다 회…

06-21 Goliath

댓글5
꿀맛 나는 연디류

06-21 흐아아ㅏㅏ

댓글4
입호흡 액상 어디서 뭘 사세요?

06-20 루체

댓글2
공지좀 읽으면서 활동했으면 좋겠습니다

06-19 완료

댓글1
안뇽하세용

06-19 늙크킄

안녕하세요 보로? 입문해보고싶은데.. ㅋㅋ

06-19 성간지

댓글4
질문 게시판에 글을 올렸는디.. 답이 없길래

06-18 장탄

댓글6
안녕하세용

06-18 누늬누누

댓글1
단맛 없는 액상 뭐가 있을까요??

06-18 설진

Orion2 RBA vs One Orion RBA

06-18 입홉본좌

댓글2
혹시 베이핑샵에서 삐가리오면 어떡하나요?

06-17 모르겠어요1

댓글3
안녕하세요

06-17 아크마게타이

댓글1
젤로맥스 질변

06-15 흐아아ㅏㅏ

무화기

06-14 하영이

가입인사합니다

06-14 말랑물

댓글1
완벽한 무니코틴

06-14 이씨엠이용자

더x이퍼 프리믹스? 김장액상?

06-13 젤발말

댓글5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