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질렀습니다. 어비스 AIO (Abyss AIO)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 설문조사
  • 요즘도 리빌드하고 계십니까?

자유게시판
회원아이콘

저도 질렀습니다. 어비스 AIO (Abyss AIO)

페이지 정보

몽유도원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12.*.166.49) 작성일 님이 2021년 02월 24일 00시 56분 에 작성하신 글입니다 모바일 3,550 읽음

본문

영국 사이트에서 물건 풀리자마자 30분도 안되어 매진됐던 어비스.
포기한지 5일째...
오늘도 구갈에서 하릴없이 어비스를 검색하다보니
낯익은 사이트가 보이더군요...프랑스 사이트인 르 쁘띠 바포테어(발음이 이게 맞나...)
제가 원하던 모든 구성(에테르 브릿지, pnp브릿지, sbs킷, 네모 버튼에 슬리브까지)을 모두 갖춘터라
고민도 안하고 질렀습니다.

첫가입으로 주는 20퍼 할인코드 적용하니 15만원돈에 무료배송까지!
정말 개미지옥 맞습니다ㅠㅠ

넉넉잡아 일주일 기다리면 오겠죠?
기쁜 마음으로 잠에 드렵니다ㅎㅎㅎ

두번째 사진은 페북 그룹에서 가져온 믹스+에테르와 비교샷...
여러분들 얼른 달리십쇼!!
추천 1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1 2
  • b0
  • b1

댓글 15

로쑤킹님의 댓글

로쑤킹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9.*.114.125)
회원아이콘 저랑 구성이 같네요~전 스톰입니다.호주 사이트에서 저번주에 프리오더 걸어두고 3월 첫째주나 되어야오네요. 가격은 비슷한거 같은데 배송비가 6만원입니다ㅠㅠ

wwwa님의 댓글

wwwa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80.*.82.98)
회원아이콘 @고도리아네 직배됩니다.
la poste/colissimo international로 배송되는데, 한국은 59유로까지는 배송비가 5.9유로이고, 59유로 초과 제품 배송시 무료입니다.
배송기간은 8일 정도 걸린다고 나와있는데, 제가 지난 1월 25일 주문한 것을 2월 5일에 받았으므로 주말 빼고 영업일로 계산하면 대략 맞는 것 같습니다.
규격 소포인데도 다른 유럽 국가들에 비해 상당히 빠른 편입니다.
https://www.lepetitvapoteur.com/fr/content/43-livraison-international

자유게시판 목록

전체 224,986건 1 페이지
자유게시판 목록
-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이벤트 진행은 "나눔이벤트"에서 확인부탁드립니다. 댓글+2 인기글 이베이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8 8601  5
공지 전자담배외 질문은 자유게시판에서 하셔도 좋습니다. 댓글+21 인기글 이베이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2-08 7192  22
공지 * 커뮤니티 이용규칙 2021 (2025-07-01 갱신) 댓글+65 인기글 이베이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1-03 29552  123
224983 혹시 레딜 펴보신분 계세요? 새글 뮤터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5 138  0
224982 무니코틴 하시는분들 새글 긱시크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5 180  0
224981 요즘은 rda 댓글+1 지젤사랑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5 153  0
224980 [라이크쥬스] ♥출시기념 100병 나눔이벤트♥ 이베이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5 132  1
224979 기성액상 사이트 추천 흐아아ㅏㅏ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4 285  0
224978 체험단으로 기기랑 액상 준다해서 공유해요 첨부파일 늙크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4 250  0
224977 오리온2 프로 rba 댓글+2 성간지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4 202  0
224976 기기추천 부탁드립니다. 지로리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4 174  0
224975 발맥프 새상품 교환 하이소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3 271  0
224974 릴 에이블3.0 퍼프횟수처감안됨 댓글+1 젤다의전떨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2 274  0
224973 슬퍼요 댓글+3 바이퍼게코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1 543  0
224972 발맥프 고장 댓글+1 Hyunw00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1 342  0
224971 네이버 스토어 쇼핑몰 잘 골라서 구매하시길 바랍니다 회… 댓글+5 첨부파일 Goliath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1 772  1
224970 꿀맛 나는 연디류 댓글+4 흐아아ㅏㅏ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1 393  0
224969 입호흡 액상 어디서 뭘 사세요? 댓글+3 루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0 566  0
224968 공지좀 읽으면서 활동했으면 좋겠습니다 댓글+1 완료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9 516  6
224967 안뇽하세용 늙크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9 160  0
224966 안녕하세요 보로? 입문해보고싶은데.. ㅋㅋ 댓글+4 성간지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9 257  0
224965 질문 게시판에 글을 올렸는디.. 답이 없길래 댓글+6 장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8 347  0
224964 안녕하세용 댓글+1 누늬누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8 139  0
224963 단맛 없는 액상 뭐가 있을까요?? 설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8 198  0
1 2
  • b2
  • b3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