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매하실때 보통 답변 어떻게 하세요?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 설문조사
  • 요즘도 리빌드하고 계십니까?

자유게시판
회원아이콘

판매하실때 보통 답변 어떻게 하세요?

페이지 정보

코브라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23.*.28.72) 작성일 님이 2020년 10월 31일 13시 18분 에 작성하신 글입니다 모바일 1,658 읽음

본문

촤근 신제품이 쏟아져나와서 이것저것 구매하다보니

사용감 적은것들 판매하려고 글 올려놨는데

구매자가 찍힘이나 기스같은거 없냐고 물어보면 뭐라고 답변하세요?

저같은경우는 찍힘같은거는 없으면 없다고 하는데 기스 같은거는 진짜 햇빛에 비춰서 실기스 갖고 트집 잡고 진짜 미세하게 잘 보이지도 않는 기스 때문에
팔고나서 말 오가는게 싫어서 사진 찍어서 올리고 기스는 없는것 같은데 사진 참고해주세요 하는편입니다

근데 오늘 몇분이 문의를 하는데 그중 한분이 상태갖고 사기 치는거 아니냐고 사기꾼으로 몰아가는 늬앙스로 얘기하니 참 현타 옵니다 ㅋㅋㅋㅋ

그냥 있다고 해버리니까 그걸 빌미로 당당하게 깍아달라고 네고요청이 오고

사진이 그나마 객관적인거같아서 사진참고하시라고 하는데
구매자 맘편하라고 그냥 없다고 해야하나요?

다른분들은 어떻게 하시는지 궁금합니다
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1 2
  • b0
  • b1

댓글 15

DailyVape님의 댓글

DailyVape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82.*.85.37)
회원아이콘 실기스 가지고 트집잡는건 정신병이라 생각합니다
그렇게 예민하면 새제품을 사면 될것을...
그냥 개가 짖는구나 생각하시고 무시하면 될거같네요

파인애풀님의 댓글

파인애풀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11.*.30.41)
회원아이콘 제기준으로 볼때 기스,찍힘,생활기스정도로 나뉘는데 기스나 찍힘은 누가봐도 보이는 상처로 생각되고
생활기스같은건 비스듬히놓거나 불빛에 놧을때 보이는정도라 생각되네요.
대신 판매할때는 이부분도 말슴주셔야 된다고 생각되네요.
예로 말슴드리자면 기스나 찍힘은 없으나 사용감은 있다는정도에 사진첨부정도? 나머지는 구매자가
선택해야될 몫인듯 싶네요.

코브라님의 댓글

코브라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23.*.28.72)
회원아이콘 다들 답변 감사합니다.

구매자가 불안해 하는건 이해하는데 집요한분이 계셔서....

다른분들은 어떻게 하시나 궁금했습니다

모두다함께손뼉을님의 댓글

모두다함께손뼉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9.*.28.143)
회원아이콘 생활 기스는 사용하시는 분들마다 기준이 달라서 눈에 띄이는 흠집이나 기스는 사진으로 찍어 보내드리고 조금 예민하신 분들한테는 보이는 방향에 따라 보이는 애매한 생활기스 같은 경우는 영상으로 찍어 보내드립니다.

너무 대화가 길어지거나 물고 늘어지는 분이시면 양해 구하고 그냥 다른분한테 판매하시는 게 맘 편하실거에요...

DavidWebb님의 댓글

DavidWebb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17.*.23.181)
회원아이콘 그냥 기스 있다고 이야기해도 살 사람 다 삼니다.
애매하면 기스있다 하세요...
빨리 팔 필요 없자나요~
워낙 양X치가 많아서 트집 잡는걸로 뭐라할순 없지만 네고를 위한 트집은 안팔면 그만

분홍님의 댓글

분홍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4.*.121.153)
회원아이콘 저도 흠잡히기 싫어서 아이정도는? 싶은거까지 최대한 빛비춰서 잘나오게 찍어 보내드리고 있엇어요 :) 어차피 사실분들은 사실거니 본인눈에 보이는기스는 작은거라도 이야기하고 보내주는게 서로 편한거같아요

자유게시판 목록

전체 224,976건 1 페이지
자유게시판 목록
-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이벤트 진행은 "나눔이벤트"에서 확인부탁드립니다. 댓글+2 인기글 이베이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8 8565  5
공지 전자담배외 질문은 자유게시판에서 하셔도 좋습니다. 댓글+21 인기글 이베이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2-08 7157  22
공지 * 커뮤니티 이용규칙 2021 (2025-07-01 갱신) 댓글+65 인기글 이베이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1-03 29511  123
224973 슬퍼요 댓글+1 새글 바이퍼게코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1 152  0
224972 발맥프 고장 새글 Hyunw00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1 136  0
224971 네이버 스토어 쇼핑몰 잘 골라서 구매하시길 바랍니다 회… 댓글+2 새글첨부파일 Goliath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1 300  1
224970 꿀맛 나는 연디류 댓글+2 흐아아ㅏㅏ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1 209  0
224969 입호흡 액상 어디서 뭘 사세요? 댓글+1 루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0 326  0
224968 공지좀 읽으면서 활동했으면 좋겠습니다 댓글+1 완료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9 344  6
224967 안뇽하세용 늙크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9 113  0
224966 안녕하세요 보로? 입문해보고싶은데.. ㅋㅋ 댓글+4 성간지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9 184  0
224965 질문 게시판에 글을 올렸는디.. 답이 없길래 댓글+4 장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8 252  0
224964 안녕하세용 댓글+1 누늬누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8 107  0
224963 단맛 없는 액상 뭐가 있을까요?? 설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8 139  0
224962 Orion2 RBA vs One Orion RBA 댓글+2 첨부파일 입홉본좌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8 179  1
224961 혹시 베이핑샵에서 삐가리오면 어떡하나요? 댓글+3 모르겠어요1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7 361  0
224960 안녕하세요 댓글+1 아크마게타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7 144  1
224959 젤로맥스 질변 흐아아ㅏㅏ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5 243  0
224958 무화기 하영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4 266  0
224957 가입인사합니다 댓글+1 말랑물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4 178  0
224956 완벽한 무니코틴 이씨엠이용자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4 492  0
224955 더x이퍼 프리믹스? 김장액상? 댓글+5 젤발말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3 385  0
224954 코일이 타서 바꿧더니 댓글+1 전린이9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2 359  0
224953 ONE RBA 다들 어디서 구매를!? 댓글+6 입홉본좌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2 419  0
1 2
  • b2
  • b3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