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 모드 구매하기란 어렵군요ㅠ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 설문조사
  • 요즘도 리빌드하고 계십니까?

자유게시판
회원아이콘

해외 모드 구매하기란 어렵군요ㅠ

페이지 정보

인삼윤삼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83.*.249.10) 작성일 님이 2020년 05월 22일 23시 27분 에 작성하신 글입니다 877 읽음

본문

스트라텀 오나먼트에 푸욱 빠져서 v4에 이어 요번에 나온 v6소식에 호다닥 찾아갔었지만 실패입니다ㅠㅠ 

v20정도 출시될때에는 구매가 가능할지도...ㅎㅎㅎㅎㅎ

해외 모드 빠르게 캐치하시는분들 정말 존경스럽습니다

저는 아직 존버력이 부족한걸까요ㅠㅋㅋㅋ

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1 2
  • b0
  • b1

댓글 2

인삼윤삼님의 댓글

인삼윤삼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4.*.235.165)
회원아이콘 @뭉게뭉게피어나감사합니다ㅠ 국내 보유하신분을 못봐서 중고라도 구할 수 있을지 모르겠어요ㅠㅠ 계속 olc그룹 존버해야겠습니다ㅠ

자유게시판 목록

전체 224,981건 1 페이지
자유게시판 목록
-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이벤트 진행은 "나눔이벤트"에서 확인부탁드립니다. 댓글+2 인기글 이베이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8 8591  5
공지 전자담배외 질문은 자유게시판에서 하셔도 좋습니다. 댓글+21 인기글 이베이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2-08 7181  22
공지 * 커뮤니티 이용규칙 2021 (2025-07-01 갱신) 댓글+65 인기글 이베이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1-03 29539  123
224978 위스키맛 액상이라는 신박한 액상 추천드립니다. 새글첨부파일 아주망태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5:29 77  0
224977 오리온2 프로 rba 댓글+1 새글 성간지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0:59 90  0
224976 기기추천 부탁드립니다. 새글 지로리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7:46 108  0
224975 발맥프 새상품 교환 하이소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3 224  0
224974 릴 에이블3.0 퍼프횟수처감안됨 젤다의전떨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2 226  0
224973 슬퍼요 댓글+2 바이퍼게코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1 470  0
224972 발맥프 고장 댓글+1 Hyunw00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1 302  0
224971 네이버 스토어 쇼핑몰 잘 골라서 구매하시길 바랍니다 회… 댓글+5 첨부파일 Goliath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1 669  1
224970 꿀맛 나는 연디류 댓글+4 흐아아ㅏㅏ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1 345  0
224969 입호흡 액상 어디서 뭘 사세요? 댓글+3 루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0 487  0
224968 공지좀 읽으면서 활동했으면 좋겠습니다 댓글+1 완료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9 477  6
224967 안뇽하세용 늙크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9 143  0
224966 안녕하세요 보로? 입문해보고싶은데.. ㅋㅋ 댓글+4 성간지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9 234  0
224965 질문 게시판에 글을 올렸는디.. 답이 없길래 댓글+6 장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8 315  0
224964 안녕하세용 댓글+1 누늬누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8 129  0
224963 단맛 없는 액상 뭐가 있을까요?? 설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8 180  0
224962 Orion2 RBA vs One Orion RBA 댓글+2 첨부파일 입홉본좌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8 223  1
224961 혹시 베이핑샵에서 삐가리오면 어떡하나요? 댓글+3 모르겠어요1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7 457  0
224960 안녕하세요 댓글+1 아크마게타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7 163  1
224959 젤로맥스 질변 흐아아ㅏㅏ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5 279  0
224958 무화기 하영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4 283  0
1 2
  • b2
  • b3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