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전담] 마지막 남은 데오도란트를 꺼냈습니다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 설문조사
  • 요즘도 리빌드하고 계십니까?

자유게시판
회원아이콘

[비전담] 마지막 남은 데오도란트를 꺼냈습니다

페이지 정보

Putin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12.*.88.34) 작성일 님이 2020년 05월 22일 17시 26분 에 작성하신 글입니다 1,046 읽음

본문

543e73bd4b7b6c93f3520b2b1f399f94_1590135884_7642.jpg
 


1달전에 러시아에서 EMS로 국내로 발송된게 있는데 EMS가 아직도 안오네요.


세상에 EMS가 1개월이 넘도록 안오다니. 보통 10일이면 오는데... 

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1 2
  • b0
  • b1

댓글 13

Putin님의 댓글

Putin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12.*.88.34)
회원아이콘 @VictorJJ미치겠어요. EMS에 식품도 들어있는데 1개월이면... 다른나라로 발송한것도 지금 1개월째 도착을 안하고, 오는것도 안오고 난리네요.

Putin님의 댓글

Putin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12.*.88.34)
회원아이콘 @여수언니약간 고체향수 같은 느낌?  바르고 나면 땀 자체가 잘 안납니다. 여름에 쓰기 괜찮아요. 국내서는 쓸일이 많지는 않지만 외부 활동이 많을때는 한개쯤 가지고 있는것도 괜찮습니다. 과장해서 말하면 몸이 좀 뽀송해지는 느낌?

Putin님의 댓글

Putin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12.*.88.34)
회원아이콘 @킴E노5데오도란트 브랜드별로 다르긴한데 대부분 땀이 덜납니다. 향 좋은걸 선택하시면 향수 대용으로도 괜찮아요. 매일 발라도 1개당 3개월은 쓸수 있으니 1년에 1개 쓴다고 계산하시면 됩니다. :)

Putin님의 댓글

Putin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12.*.88.34)
회원아이콘 @킴E노5그동안 사본 데오도란트중에서는 AXE 제품이 젤 괜찮은것 같습니다. 향도 여러가지가 있는데 다크 템테이션은 약간 커피향 + 초콜렛향 정도의 향이라 무난합니다.  AXE 제품중 가장 안전빵이라고 할까요 ㅎㅎ

자유게시판 목록

전체 224,989건 1 페이지
자유게시판 목록
-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이벤트 진행은 "나눔이벤트"에서 확인부탁드립니다. 댓글+2 인기글 이베이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8 8612  5
공지 전자담배외 질문은 자유게시판에서 하셔도 좋습니다. 댓글+21 인기글 이베이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2-08 7207  22
공지 * 커뮤니티 이용규칙 2021 (2025-07-01 갱신) 댓글+65 인기글 이베이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1-03 29574  123
224986 핀에 그을림이 생기는 경우는 처음이네요 새글첨부파일 MacMorning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8:00 83  0
224985 입호흡 입문 추천해주세오 댓글+3 사틴블랙호크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7 372  0
224984 너무 행복하네요… 댓글+1 첨부파일 지젤사랑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6 434  1
224983 기기 추천 부탁드립니다! 댓글+3 남바오바오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6 344  0
224982 혹시 레딜 펴보신분 계세요? 댓글+1 뮤터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5 338  0
224981 요즘은 rda 댓글+2 지젤사랑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5 333  0
224980 [라이크쥬스] ♥출시기념 100병 나눔이벤트♥ 이베이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5 212  1
224979 기성액상 사이트 추천 흐아아ㅏㅏ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4 347  0
224978 체험단으로 기기랑 액상 준다해서 공유해요 첨부파일 늙크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4 310  0
224977 오리온2 프로 rba 댓글+3 성간지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4 266  0
224976 기기추천 부탁드립니다. 지로리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4 217  0
224975 발맥프 새상품 교환 하이소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3 315  0
224974 릴 에이블3.0 퍼프횟수처감안됨 댓글+2 젤다의전떨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2 330  0
224973 슬퍼요 댓글+3 바이퍼게코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1 584  0
224972 발맥프 고장 댓글+1 Hyunw00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1 387  0
224971 네이버 스토어 쇼핑몰 잘 골라서 구매하시길 바랍니다 회… 댓글+6 첨부파일 Goliath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1 875  1
224970 꿀맛 나는 연디류 댓글+4 흐아아ㅏㅏ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1 435  0
224969 입호흡 액상 어디서 뭘 사세요? 댓글+3 루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0 645  0
224968 공지좀 읽으면서 활동했으면 좋겠습니다 댓글+1 완료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9 572  6
224967 안뇽하세용 늙크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9 178  0
224966 안녕하세요 보로? 입문해보고싶은데.. ㅋㅋ 댓글+4 성간지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9 285  0
1 2
  • b2
  • b3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