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데모는 드바루인듯 합니다..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 설문조사
  • 요즘도 리빌드하고 계십니까?

자유게시판
회원아이콘

아데모는 드바루인듯 합니다..

페이지 정보

이똥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9.*.198.38) 작성일 님이 2020년 04월 05일 21시 58분 에 작성하신 글입니다 모바일 1,197 읽음

본문

트포에 먹으면 맛있단얘기를 들어서 바로 트포 빌드해보고 드바루와 비교... 트포에먹으니 밍밍....
역시나 쌍바루!!
추천 2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1 2
  • b0
  • b1

댓글 32

베이핑하는전군님의 댓글

베이핑하는전군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11.*.140.46)
회원아이콘 @이똥저는 2미리 빌드합니다.
26게이지 2미리 7바퀴 0.7옴
공기순환이 좋아져서 맛도 진한느낌...?
2미리셋팅으로바꾸고난뒤로 클랩튼이나 2.5세팅은 안쓰고있네염ㅎ

베이핑하는전군님의 댓글

베이핑하는전군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11.*.140.46)
회원아이콘 @이똥저는 극한으로 적게넣습니다ㅎ 공극을유지한다는 느낌으로 풍성풍성하게해서 윅홀에 빈틈만 막는다는 느낌으로욤ㅎ

wb19님의 댓글

wb19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22.*.186.54)
회원아이콘 아데모.. 드바루에서만 먹다가 월탱에 한번 먹어보고는 그뒤로 월탱에서만 먹습니다. 차가운 재떨이쥬스에 달달한 시럽 넣고 마시는 느낌을...

베이핑하는전군님의 댓글

베이핑하는전군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11.*.140.46)
회원아이콘 @이똥여테 아데모 먹어본 무화기중에선 쉘이 최강이였습니다ㅎ
내부결로만 아니였으면 인생기기됐을거에요

베이핑하는전군님의 댓글

베이핑하는전군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11.*.140.46)
회원아이콘 @변요물론 해스터는 2년동안 살아남았지만
쉘은 떠나보냈습니다ㅎ
모든면에서 해스터가 이기긴했지요..ㅎ
탑캡커스텀 하고싶어요 요즘...

베이핑하는전군님의 댓글

베이핑하는전군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11.*.140.46)
회원아이콘 @세인트로랑로랑님글보고 따라한뒤로 쭉 따라하기로했습니다ㅎ
공기순환이 잘되는느낌이랄까..
덤으로 솜을아주 미세하게나마 절약가능하다는점...?

자유게시판 목록

전체 224,989건 1 페이지
자유게시판 목록
-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이벤트 진행은 "나눔이벤트"에서 확인부탁드립니다. 댓글+2 인기글 이베이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8 8603  5
공지 전자담배외 질문은 자유게시판에서 하셔도 좋습니다. 댓글+21 인기글 이베이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2-08 7195  22
공지 * 커뮤니티 이용규칙 2021 (2025-07-01 갱신) 댓글+65 인기글 이베이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1-03 29554  123
224986 입호흡 입문 추천해주세오 새글 사틴블랙호크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1:34 2  0
224985 너무 행복하네요… 댓글+1 새글첨부파일 지젤사랑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6 114  1
224984 기기 추천 부탁드립니다! 댓글+3 새글 남바오바오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6 134  0
224983 혹시 레딜 펴보신분 계세요? 뮤터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5 190  0
224982 무니코틴 하시는분들 긱시크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5 235  0
224981 요즘은 rda 댓글+2 지젤사랑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5 208  0
224980 [라이크쥬스] ♥출시기념 100병 나눔이벤트♥ 이베이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5 162  1
224979 기성액상 사이트 추천 흐아아ㅏㅏ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4 301  0
224978 체험단으로 기기랑 액상 준다해서 공유해요 첨부파일 늙크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4 263  0
224977 오리온2 프로 rba 댓글+3 성간지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4 213  0
224976 기기추천 부탁드립니다. 지로리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4 181  0
224975 발맥프 새상품 교환 하이소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3 283  0
224974 릴 에이블3.0 퍼프횟수처감안됨 댓글+1 젤다의전떨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2 285  0
224973 슬퍼요 댓글+3 바이퍼게코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1 547  0
224972 발맥프 고장 댓글+1 Hyunw00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1 352  0
224971 네이버 스토어 쇼핑몰 잘 골라서 구매하시길 바랍니다 회… 댓글+5 첨부파일 Goliath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1 786  1
224970 꿀맛 나는 연디류 댓글+4 흐아아ㅏㅏ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1 397  0
224969 입호흡 액상 어디서 뭘 사세요? 댓글+3 루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0 581  0
224968 공지좀 읽으면서 활동했으면 좋겠습니다 댓글+1 완료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9 528  6
224967 안뇽하세용 늙크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9 167  0
224966 안녕하세요 보로? 입문해보고싶은데.. ㅋㅋ 댓글+4 성간지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9 259  0
1 2
  • b2
  • b3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