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큰그림코리아]★아이스와인 신규 액상 런칭 이벤트☆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 설문조사
  • 트레이드 액상거래를 금지해야 할까요?

자유게시판
회원아이콘

[큰그림코리아]★아이스와인 신규 액상 런칭 이벤트☆

페이지 정보

큰그림코리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25.*.99.100) 작성일 님이 2020년 03월 31일 18시 27분 에 작성하신 글입니다 모바일 2,346 읽음

본문

5c494bcb64c827ae5ac146fe1afe92d7_1585646800_4944.jpg

 
추천 11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1 2
  • b0
  • b1

댓글 500

한예슬님의 댓글

한예슬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4.*.10.199)
회원아이콘 와 ㅋㅋㅋㅋ 큰그림코리아 작명센스가 어마어마하네요 ㅋㅋㅋㅋ
아이스와인이라니 와~~~ 와인맛액상은 또 첨이네요~
유럽의 감미로움과 맛을 경험하고 싶습니다 ㅋㅋㅋ 큰그림코리아 대박나세요!

MVape님의 댓글

MVape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23.*.113.7)
회원아이콘 미래를 위해 큰그림 제대로 그리셨군요 ㅎㅎ
화이트와인 맛이라.. 모스카토맛이 났으면 좋겠네요!
신규액상 런칭 축하드리고 번창하시길 기원합니다.
나눔 참여합니다!

반틱님의 댓글

반틱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220.82)
회원아이콘 축하드립니다~! 와인맛이라니 흥미롭네요~ 유럽감성 액상이라니 기대됩니다 ㅋㅋ
앞으로도 좋은 액상 많이 론칭해주세요~! 큰그림코리아 화이팅~!
리뷰는 솔직하게 작성하겠습니다

GWPark님의 댓글

GWPark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25.*.36.111)
회원아이콘 와인류 액상은 먹어본적이 없어서
맛이 상상이 안가서 그런지 더 궁금하네요.
나눔해주셔서 감사드리며 나눔 참여합니다.
사업 번창하시고 이벤트 열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아저씨지오님의 댓글

아저씨지오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21.*.197.212)
회원아이콘 왠지 화이트와인같은 액상일거 같네요 ㅎㅎ 신규액상 출시 축하드리고 갑니다! 향료도 특별할거 같고 개발하시면서 시연에도 엄청 공들이셨을거같은 느낌이네요. 노력하신만큼 인기액상 되시길

야고보님의 댓글

야고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11.*.120.121)
회원아이콘 큰 그림 코리아 흥해라~ 대박나세요~
와인 액상 신기하네요. 먹어본적이도 본적도 없는 것 같은데
매우 기대되는 액상....

범휑님의 댓글

범휑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23.*.17.204)
회원아이콘 신규런칭축하드립니다!!
멋진 나눔 감사합니다
제가 디카프리오처럼 와인 드는거 말고
대신 와인액상에 전자담배들고있음 좋겠네요ㅋㅋㅋㅋㅋ

코파다손가락골절님의 댓글

코파다손가락골절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06.*.67.115)
회원아이콘 빅피쳐코리아 런닝 축하드립니다
이제는 액상에서도 고급지게 와인의 맛을 느낄수가 있게되었네요 ㅎㅎ이제 잔으로 짠하는게 아니고 기기로 짠을 하는 시대가...^^
소믈리에에서 전믈리에의 시대인가요^^

매화소주님의 댓글

매화소주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11.*.73.70)
회원아이콘 아이스와인 맛 정보가 없어서 너무 궁금합니다 ㅎㅎ
술맛나는건지 달달한 화이트와인맛이 나는건지 기대심리를 키우는 큰그림 오지게 잘 그리신 것 같습니다
참여합니다!! 신규액상 런칭 축하드려요 대박나시길!!

Nave님의 댓글

Nave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03.*.233.106)
회원아이콘 신규 액상 런칭 축하드려요~
아이스 와인 음... 스파클링이 가미된 청포도 와인 샴페인? 그런 맛정도 예상되는데 궁금하네요!
와인이라고 하면 단맛이 많이 없을것 같긴한데 훔훔...
사업 번창하시길 바랍니다 ㅎㅎ
저도 이벤트 참여해봅니다

Eddy에디님의 댓글

Eddy에디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25.*.199.3)
회원아이콘 전담계의 큰그림을 그리시는 큰그림코리아 런칭 축하드립니다!
아이스와인액상이라니 참신하네요~*-*
내가 그림 그림 큰그림코리아 화이팅~^^
참여해봅니다!

다람쥐발바닥맛님의 댓글

다람쥐발바닥맛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22.*.76.139)
회원아이콘 돈 띵크 저스트 두!!!! 아이스와인 액상 런칭 축하드립니다
상상만 해보자면 깔끔한 맛일거같아요 ~
큰그림코리아 화이팅입니다~

쵸파님의 댓글

쵸파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75.*.54.152)
회원아이콘 아이스 와인액상이라니  쌉싸름한 포도향이 잘표현 되었을지 궁금하네요 !! 접하지 못했던 액상인 만큼 리뷰를 작성 해보고 싶네요 ㅎㅎ
 허를 찌르는 액상 이네요 큰그림 이름 처럼 넓고 많은 맛이표현되는 액상 많이 출시해주시기!!
신규런칭축하드려요!

험블허쁠님의 댓글

험블허쁠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11.*.141.139)
회원아이콘 저요저요저요 진짜 저요 와 이건 진짜 가지고싶다..
아이스와인 ㅠ 여친이랑 천일 기념때 분위기 내보려고 마셨던...
진짜 맛있옸던 기억이 아이스와인은 캐나다산이죠 크..
어떻게 구현 하셨을지 너무 궁금합니다 꼭 당첨되면 좋겠네요!
제가 상상하는 그맛이라면 바로 구매각

큰그림코리아님의 댓글

큰그림코리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25.*.99.100)
회원아이콘 @험블허쁠Don't think Just do 액상에 관심 주셔서 감사합니다. 곧 시중에 출시될 예정이며 가까운 전담샵에서 만나 보실수 있습니다.^^

릴렉스맨님의 댓글

릴렉스맨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25.*.254.98)
회원아이콘 와인 향은 상당히 유니크할것 같네여.
거기에 날씨가 따땃해지는걸 감안하여 아이스로! 

뭔가 여름을 겨냥한 큰 그림 같습니다. 나눔 참여해봅니다 ^^

비니빈님의 댓글

비니빈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18.*.68.134)
회원아이콘 맙소사.. 도매 업체이신가요??! 와인맛이라니.. 드라이하면서 상큼할 것 같은데 진짜 신기하고 기대되네요!! 무궁무진한 액상의 발전.. 베이퍼는 넘모 기쁩니다ㅜㅠ 번창하시길 진심으로 바라며 앞으로 계속 맛있고 좋은 액상 많이  출시하시길 진심으로 바랍니다~^^* 팟팅!

VictorJJ님의 댓글

VictorJJ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9.*.50.240)
회원아이콘 액상 출시 축하드립니다. 길쭉한 30ml 넘나 신기하네요 와인 좀 즐기는 편입니당 참여합니다. 항상 계획한 큰 그림대로 이뤄지시길 바랍니다

제이든9님의 댓글

제이든9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14.*.226.49)
회원아이콘 큰그림코리아 통큰나눔 감사드립니다
처음 접해보는 타입의 액상이군요..!!
대박나시길 바라면서 나눔 참여해봅니다~!

성실님의 댓글

성실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9.*.64.163)
회원아이콘 [ 큰그림코리아 ]
신규 런칭 축하드립니다~ 먹어보진 않았지만
이름과 설명만 봐도 맛있다고 예상됩니다 ㅎ
아이스와인 너무 기대가 됩니다
큰그림코리아의 대박을 기원하며 나눔에 참여합니다~

닉네임만들기힘들어님의 댓글

닉네임만들기힘들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18.*.222.76)
회원아이콘 큰 그림 코리아 신규액상 런칭 축하드립니다!
이름부터가 참 신선하네요ㅋ
베이핑계의 큰 그림 그려주세요ㅋ
액상맛도 신선할듯합니다
조합이 좋네요!

술취한곰님의 댓글

술취한곰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9.*.126.111)
회원아이콘 제가 참 알콜 덕후라 와인 액상이라 ㅎㅎㅎ
맛있게 먹어보고 정성스러운 리뷰 쓸 준비 되어 있습니다!!!ㅋㅋ
큰그림 코리아 아이스와인 신규 액상 런칭 축하드리며
베이핑 유저들에게 많은 인기 받는 액상 되길 기원 합니다 ^^
추가적으로 궐런형 전자담배기기인 "ELIO" 도 흥하시길 바랍니다 :)
즐거운 이벤트 진행 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반짝총님의 댓글

반짝총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18.*.10.218)
회원아이콘 큰그림 코리아 번창하길 바랍니다 ~!
와인액상 개인적으로 정말 좋아하는데 기대가되네요ㅎㅎ
많은 분들이 참여하셔서 당첨확률은 적어보이네요 ㅠ 혹시 어디서 살수있는지 알수있을까요???

흑야차님의 댓글

흑야차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17.*.19.248)
회원아이콘 런칭축하합니다!
큰그림이라니 작명 센스있게 잘 만드셨네요
입에 촥촥!
아이스와인이라 너무 궁금한 액상이군요!
나눔 참여합니다!

마노s님의 댓글

마노s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03.*.8.160)
회원아이콘 런칭 축하드립니다 !
아이스와인이라.. 어떤맛일지 가늠이 안되네요 ㅎ
생소한맛이아닐까 추측만 됩니다 기대되네요 ^^
참여해봐요 ㅎ

해리케인님의 댓글

해리케인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17.*.1.31)
회원아이콘 이야....이젠 액상이 와인맛까지 나오다니... 쌍화차나 고기야채액상은 나왔어도 와인은 처음이군요. 액상향이 참 궁금합니다ㅎㅎㅎ 이벤트 감사드리고 건승하세요~!!

전자담배엄청맛있네요님의 댓글

전자담배엄청맛있네요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23.*.149.48)
회원아이콘 아이스와인맛 액상이 나왔네요 엄청 기대됩니다! 큰그림코리아 사업 번창하시길 바라면서 나눔 참여해볼게요! 화이팅입니다!

민이랑베이퍼님의 댓글

민이랑베이퍼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15.*.80.172)
회원아이콘 와인액상이라...너무 궁금합니다. 못만드는 액상이 뭔지 궁금할 정도로 액상 수가 많군요. 대박나시고 나눔 참여합니다.

다귀찮아님의 댓글

다귀찮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24.*.81.77)
회원아이콘 큰그림 코리아 대박 나시길 바라며 참여해봅니다.
아이스와인이라 포도쥬스맛일지 아니면 씁스름한
와인맛이 날지 궁금하군요.

대전사는놈님의 댓글

대전사는놈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82.*.220.233)
회원아이콘 베이핑으로 그림 그릴 생각을 하시다니....
액상으로 그림 그려 버리긔~ㅎㅎㅎ
운동장에 가득 채울 그림으로 승승장구 하시길 바랍니다!!!!
빅픽쳐 가즈아~~~~~~~~~~~~

매기님의 댓글

매기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11.*.162.49)
회원아이콘 돈띵저두!
아이스와인?
와인 특유의 쌉싸름함이 표현이 가능한지가 모르겠지만......
이게 구현되었으면 정말 큰그림입니다...

악마의 크오크라고 불리는 크오크급의 액상이 되길 바랍니다. !

간만에 매우 기대되는 액상이네요 ^^ 후기라도 꼭찾아봐야겠어요

geek2934님의 댓글

geek2934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15.*.227.8)
회원아이콘 제가 와인을 참 좋아라 합니다
큰그림코리아 아주 빅픽처를 그리시는군요
좋은이벤트에감사하고 당첨되어보길 기대합니다!

슈피님의 댓글

슈피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23.*.178.195)
회원아이콘 아이스와인 이라니 새로운 향이라서
정말 기대가 되네요ㅎㅎ
앞으로도 유저와 소통하는 기업이 되시길 바랄께요ㅎ
나눔 참여하고갑니당

김미남입니다님의 댓글

김미남입니다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18.*.41.119)
회원아이콘 오..
전 일년에 맥주한캔 먹을까말까합니다만
이건 몇병이고 먹을수 있을듯 하네요ㅎ
저도 당첨이라는 큰그림 한번 그려봅니다ㅋ

Kenner님의 댓글

Kenner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8.*.103.79)
회원아이콘 처음 뵙는 액상판매점인 것 같습니다!!
첫 런칭부터 여태까지 없었던 강렬한 액상으로 오셔서 아주 인상적입니다+_+
어떤, 얼마나 큰 그림을 생각하시고 오신 건지.. 벌써 너무 기대돼요!!
와인액상은 처음인데, 정말 궁금하고 당장에라도 맛보고 싶습니다~
복합적이고 깔끔하고 풍부한 그런 맛일까요? 궁금합니다^^;
많은 분들이 참여할 수 있도록 이벤트 해주셔서 고맙습니다
앞으로도 기발하고 궁금하게 만드는 액상들 기대하겠습니다! 파이팅!!

wb19님의 댓글

wb19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22.*.186.54)
회원아이콘 빅픽쳐를 큰그림으로 센돋는 네이밍.
처음으로 선보이는 액상은 보기 드문, 아니 참 보는 아이스와인.
심상치 않은 새로운 업체의 신박한 액상 런칭.
꼭 대박 나시길 기원합니다.

슬픈여우님의 댓글

슬픈여우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78.*.215.45)
회원아이콘 덜덜덜 이러한 큰 그림을 예상하시고 지으셨군요!
액상도 와인액상이라니! 넘 좋은거 같슴다!! 추천하고 참여해봅니다 ㅎㅎ

디어사이드님의 댓글

디어사이드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18.*.75.14)
회원아이콘 큰그림코리아 !!!
큰그림그려요 !!!
감사합니다 와인이라니 정말 기대됩니다. 참여해봅니다.
막걸리맛도 기대하겠습니다!!!

coze77님의 댓글

coze77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75.*.23.190)
회원아이콘 좋은 이벤트 감사합니다 ~!~!
이벤트 당첨되어서 리뷰를 쓰려고 액상을 쭙쭙하고 있는 큰그림을 그려보겠습니다.
큰그림코리아  번창하세요 !

평생호건님의 댓글

평생호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19.*.155.119)
회원아이콘 런칭 축하드립니다! 큰그림 코리아 이름 멋지네요!
그나저나 와인액상이라니 저거먹고 음주측정기 불어보고싶당

티모만세님의 댓글

티모만세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194.134)
회원아이콘 오 좋은 이벤트 열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같이 코로나 잘 이겨내시고.. 사업 잘 되셨으면 합니다!! 사장님 파이팅!! 참여할게요 흐

kamu님의 댓글

kamu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19.*.215.16)
회원아이콘 큰그림코리아!! 신제품 런칭 축하드립니다!!
무려 달달한 아이스와인!! 그 맛을 재현한 액상이라니 기대가 큽니다!!
최근에 mtl RTA 몇개 봉인 해제 헀는데 생각만 해도 벌써부터 침이 넘어가네요!!
나눔 이벤트 감사드리고 번창하세요!!
대박나실겁니다!!

DDUMBBU님의 댓글

DDUMBBU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21.*.110.210)
회원아이콘 오 큰그림코리아라니 이름좋네요ㅋㅋㅋㅋㅋ
와인액상...생소한데 궁금합니다!
대동여지도 마냥 크게 그립시다! 빅픽쳐코리아 흥하십셔!

꽃떡님의 댓글

꽃떡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11.*.144.71)
회원아이콘 와인맛이라니... 정말 액상의 세계는 무궁무진하네요.
큰그림코리아..
이름답게 정말 큰그림 잘그려나가시기를 기원합니다.

고니2님의 댓글

고니2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20.*.72.244)
회원아이콘 큰그림 코리아에서 아이스와인 런칭!!!
축하드려요 근데 저는 캐슬롱 처럼 이름 야무지게 만들어서 하셔도 좋을꺼갔네요!!
항상 큰그림을 위해선 많은 생각이 필수 아니겠습니까??
혹시 베이핑하고 다음날 두통까지 가능???

서쪽나루님의 댓글

서쪽나루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228.137)
회원아이콘 해외 브랜드 보면 술 맛 액상이 꽤 있더군요.
뜬금없이 막걸리 맛 액상이 나오면 어떨까란 생각이.. ㅎㅎ

와인맛이라 메인스트림 액상이 되긴 어렵겠지만 다양한 베이퍼의 기호를 충족시켜줄 수 있단 점에서 두 팔 들어 신규 출시 환영하고 큰그림 코리아 응원합니다!

우주쨩님의 댓글

우주쨩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25.*.133.155)
회원아이콘 큰그림코리아 흥해라:)
와인맛 액상이 있는줄몰랐는데..신기하네요
궁금하기도하고
저는 스파클링와인밖에못먹지만..
꼭 먹어보고싶네요 :)
나눔감사드리고 건강조심하세요!

라즈샤님의 댓글

라즈샤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10.*.171.153)
회원아이콘 와인은 화이트 일까요 레드일까요 개인적으로 화이트와인을 좋아하는데 ... 달달한지 쌉쌀할지 궁금하네요!! 으 와인맛이라니 나눔 감사드리며 참여해보아요 ㅎㅎ

완벽한타인님의 댓글

완벽한타인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11.*.246.127)
회원아이콘 오.. 와인은 처음보는듯 하네요.
잘상상가지 않지만 몹시 궁금하네요.
늘 번창하시길 기원합니다.
쟈스트 뚜 화이링!

은가비님의 댓글

은가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83.*.87.90)
회원아이콘 크 겟츠비네요 언제쯤 나는 저런 모습을 가질 수 있을까 했는데
시원한 아이스와인과 함께라면 제가 디카프리오가 될 수 있겠죠?ㅎ

꽹과리님의 댓글

꽹과리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10.*.124.28)
회원아이콘 나는야 인생의 빅피쳐를 그리는 사람

와인 진짜 좋아하는데 어떤 맛일까 궁금합니다.

인생액상을 여기서 찾는건가요 ?? ㅎㅎ

엄청 기대됩니다.

모던커피님의 댓글

모던커피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22.*.252.195)
회원아이콘 아이스 와인 런칭 축하드립니다!^^
시원한 와인 맛을 얼마나 표현했을지 궁금해지네요!ㅎㅎ
큰그림코리아 대박나세요!^^

달빛정음님의 댓글

달빛정음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24.*.222.247)
회원아이콘 진정 와인맛입니까~~~~ 맞다면 뒤도 안돌아보고 갑니다~~~ 필 구매각입니다.
큰그림 코리아여~~~ 대한민국 화이팅입니다!

루희님의 댓글

루희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18.*.8.65)
회원아이콘 빅피쳐 베이핑 코리아 응원합니다~!!
이벤트 참여하면서 다음 런칭 액상은
샹그리아 어떠신지요ㅎㅎ
모듬과일을 담아 숙성시킨 레드와인향
생각만해도 상금달콤할거 같아요

슈키님의 댓글

슈키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21.*.236.91)
회원아이콘 아이스~~와인~~
액상 선택이 빅픽쳐네요 ㅋㅋ
특이한 액상 앞으로도 많이 부탁드려요~~
다음액상은 역시 화이트와인이겠죠?

차가운손님의 댓글

차가운손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4.*.124.33)
회원아이콘 오 와인액상이라니.. 매우 궁금한 맛입니다ㅎㅎ
개인적으로 달달한 음료수 같아서 화이트와인도 무지 좋아하는데
달달한 화이트 와인도 나오면 진짜 좋겠네요

프란체스코토티님의 댓글

프란체스코토티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23.*.175.52)
회원아이콘 큰그림코리아  이름그대로 한국 액상계에 큰그림그려주시고 항상 번창하세요 !
이벤트는 추천이고 !  나눔참여합니다~!

줌모니님의 댓글

줌모니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80.*.195.235)
회원아이콘 큰그림 코리아  이름 멋지네요 ^^
제휴 및 신규 액상 런칭 대박 나시길 바랍니다.
아이스 와인 사진으로만 보면 샴페인/화이트 와인 일것같은데
이미 유명한 보스카토 하고 비슷할지 어떻게 다를지 궁금하네요.

딥커버님의 댓글

딥커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15.*.142.9)
회원아이콘 큰그림코리아라니... 신박한 네임벨류?! 액상 존재감도 확실히 다르네요~아이스와인이라니... 앞으로 더 많은 종류에 액상 런칭 기대하겠습니다!! 나눔참여합니다~

새짖는소리안나게해라님의 댓글

새짖는소리안나게해라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15.*.91.184)
회원아이콘 아이스와인이라니...
와인액상은 처음이네요
액상에 알콜도 있다면 더더욱 좋겠지만....ㅎ
이름만으로 기대가 되는 액상이네요 ㅎㅎ
큰그림코리아 번창하세요!!

바이타민님의 댓글

바이타민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9.*.18.129)
회원아이콘 큰그림코리아!!!! 신규런칭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아이스와인이라니 기대도되고 어떨지 상상이되지않아 더 호기심을 자극하네요
번창하세요!!

아담스캇님의 댓글

아담스캇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21.*.73.22)
회원아이콘 먼저, 신규 런칭 축하드립니다!!
평소에 와인을 즐기는 편입니다.
와인 액상은 어떤 맛일지 매우 궁금하네요!!
모든 사람들에게 사랑받는 액상이 되길 기원합니다~^^*
JMT가즈아!!!

플래티남님의 댓글

플래티남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11.*.68.101)
회원아이콘 와인은 즐겨마시는데 액상은 접해본적이없네요 ㅎㅎ
기회되면 맛보구싶습니다 ~~
런친 축하드리구 건강관리 유념하세요 ^^
좋은 하루되세요

목동A님의 댓글

목동A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23.*.45.142)
회원아이콘 와우 새로운 액상은 언제나 환영이요. 아이스와인이라니 맛이 궁금하네요. 오프라인매장에 나오면 시연 함 해봐야겠습니다.
번창하세요~

개꿀님의 댓글

개꿀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11.*.149.160)
회원아이콘 어떤 큰그림을 그릴지 궁금하게 만드는 상호명군요!
처음엔 그냥 와인맛액상 나중엔 도수있는 와인맛?캬
니코뽕 알콜뽕 너무좋겟!!
신박한 액상맛있는액상 많이 출시해주십셔!
홧팅!! 나눔참여!

전담으로가자님의 댓글

전담으로가자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75.*.48.229)
회원아이콘 와인 액상이라니.. 애주가들을 위한 큰그린을 그리신거군요. 앞으로 새로운 액상 다양한 출시 부탁드립니다~

하서아님의 댓글

하서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56.167)
회원아이콘 와인액상.. 과연 드 맛은? 어떨지 무지 궁금 하군요
큰그림코리아 사업 번창 하시길 바라며 .. 회사이름이 참 멋지군요...
화이팅 입니다.

로냐님의 댓글

로냐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21.*.175.47)
회원아이콘 신규 런칭 축하 드립니다 :)
아이스 와인이라니.. 맛 구현이 어떤지 정말 궁금하군요..
큰그림코리아 더욱 번창하길 바랍니다~!

끄끄님의 댓글

끄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23.*.158.87)
회원아이콘 큰그림 코리아의 신규액상 출시를 축하드립니다^^
큰그림 그리시면서 사업 대박나시길 기원해요~~
와인맛은 베이핑해본적없지만 나눔 참여합니다 ^^

주네님의 댓글

주네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11.*.131.40)
회원아이콘 아이스와인이라.... 아 너무 설레입니다 하하하
런칭축하드리고 대박나시길 기원합니다^^
좋은 이젠트 감사드리구요!!!

eee초보님의 댓글

eee초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61.*.107.163)
회원아이콘 큰그림코리아 런칭 축하드립니다! 요즘 업체들이 느는것같아 소비자입장에선 정말 좋네요 ㅎㅎ 또 와인향 액상은 궁금해 미치겠네요 ㅋㅋㅋ나눔 참여합니다! 남되면 사서라도 맛 봐야겠습니다 ㅎㅎ

꽃돌이729님의 댓글

꽃돌이729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10.*.102.34)
회원아이콘 추천추천 큰그림 코리아의 신규 액상 런칭을 축하드려요~
아이스 와인 맛이라니 궁금 하네요ㅋㅋ
obs 프로우 킷 에 이어서 액상도 대박 나세요^^

Kpro님의 댓글

Kpro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25.*.164.64)
회원아이콘 얼마나 큰그림을 그리시길래 첫번째 액상부터 심상치 않네요.
아이스 와인이라니,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와인이라 그런지 더 기대되네요.
큰그림코리아, 흥해라!!

멜로우제이님의 댓글

멜로우제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8.*.211.97)
회원아이콘 아이스와인 답게 쿨하겠네요 와인을 베이핑으로 즐길 수 있다니
궁금합니다 ㅎ0ㅎ 나눔 참여합니다 큰그림 그려서 대박 나시길 바랍니다

히릿히릿님의 댓글

히릿히릿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23.*.140.235)
회원아이콘 와인향이 어느정도로 구현되어있을지 궁금하네요.
와인향은 좋아하는데 맛은 잘모르는 막입이라 잘모르겠지만요ㅋㅋㅋ
번창하세요 :)

오스카님의 댓글

오스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19.*.132.205)
회원아이콘 와우 와인맛이라니 ㅎㅎㅎㅎ 대박입니다 ㅎㅎㅎ 금방 맥주 소주도 나올듯 ㅎㅎㅎㅎ
획기적인 선택에 박수를 보냅니다 정말기대되구요 나눔참여하고갑니다

김김진님의 댓글

김김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20.*.110.8)
회원아이콘 큰그림코리아 !
완전 신박한 작명이내요 ㅋㅋ
와인맛이라면.. 그 알콜향같은것도 나는 거겠쥬 ?
아무튼 너무 기대대내요 ~
사업 번창하시고 항상 응원할게요

jiny1004님의 댓글

jiny1004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22.*.99.204)
회원아이콘 나눔 이벤트 감사합니다.
와인이라 달달하면서도 시원한 액상 같은데
기대가 되네요.
앞으로 번창하시길 빌며 베이핑에 큰그림이 되었으면 하네요.
참여해 봅니다.

waterpark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