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라이포드 구매했습니다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 설문조사
  • 요즘도 리빌드하고 계십니까?

자유게시판
회원아이콘

트라이포드 구매했습니다

페이지 정보

긱베이프애호가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9.*.89.169) 작성일 님이 2020년 03월 26일 22시 20분 에 작성하신 글입니다 모바일 1,331 읽음

본문

헬베이프 MD, 드바루를 사용하다가 트라이포트 클론이냐...
원본이냐를 고민하다가, 원본 하나쯤은 가지고 있어도 나쁘지 않겠다 싶어서 구매했네요.

오늘 받아서 크오크를 담아 먹었는 데, 살짝 연하면서 단맛은 적절히 올려주는 것이, 다음엔 카디날 블랙을 먹어봐도 되겠다 싶네요.

그런데 사진 상 빨간 부분이 살짝 깔딱깔딱 움직이는 데 이건 정상인지... 누수가 생기는 건 아닌지 불안불안합니다 ㅎㅎ

빠띠블럼 원본만 구매하면 더 이상의 구매욕은 생기지 않을 것 같아요.
물론 구매하게 되면 또 다른 제품이 눈에 들어오겠지만, 영영 구하지 못할 것 같은 느낌 ㅋ
추천 3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1 2
  • b0
  • b1

댓글 16

파챠브로님의 댓글

파챠브로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25.*.31.9)
회원아이콘 노치 체결 부분이라 어쩔수 없는 유격이 약간 있습니다. 오히려 좀 움직이는게 나아요 ㅋ 제거는 너무 타이트 해서 에어홀 조절도 힘듭니다 ㅎㅎ

흑운님의 댓글

흑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20.*.140.168)
회원아이콘 트포가 향을 정말 잘 내줘서~저는 단맛만 나던 액상들을 다시 꺼내 트포로 먹는중입니다.
단맛을 좀 죽여주고 향을 잘내줘서 정말 맛납니다.
개인적으로는 연초보단 과멘, 디저트류가 저는 잘 맞았습니다~ㅎ

긱베이프애호가님의 댓글

긱베이프애호가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10.*.56.200)
회원아이콘 @흑운저는 크오크랑 카디날 블랙이 입맛에 맞더라구요 ㅎㅎ
치즈칩스도 한 번 먹어봤는 데, 이것도 제 취향이라 곧 구매하러 갈겁니다 ㅎㅎ

자유게시판 목록

전체 224,988건 1 페이지
자유게시판 목록
-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이벤트 진행은 "나눔이벤트"에서 확인부탁드립니다. 댓글+2 인기글 이베이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8 8609  5
공지 전자담배외 질문은 자유게시판에서 하셔도 좋습니다. 댓글+21 인기글 이베이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2-08 7204  22
공지 * 커뮤니티 이용규칙 2021 (2025-07-01 갱신) 댓글+65 인기글 이베이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1-03 29565  123
224985 입호흡 입문 추천해주세오 댓글+3 사틴블랙호크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7 220  0
224984 너무 행복하네요… 댓글+1 첨부파일 지젤사랑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6 290  1
224983 기기 추천 부탁드립니다! 댓글+3 남바오바오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6 256  0
224982 혹시 레딜 펴보신분 계세요? 뮤터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5 265  0
224981 요즘은 rda 댓글+2 지젤사랑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5 268  0
224980 [라이크쥬스] ♥출시기념 100병 나눔이벤트♥ 이베이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5 191  1
224979 기성액상 사이트 추천 흐아아ㅏㅏ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4 323  0
224978 체험단으로 기기랑 액상 준다해서 공유해요 첨부파일 늙크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4 288  0
224977 오리온2 프로 rba 댓글+3 성간지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4 247  0
224976 기기추천 부탁드립니다. 지로리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4 203  0
224975 발맥프 새상품 교환 하이소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3 299  0
224974 릴 에이블3.0 퍼프횟수처감안됨 댓글+1 젤다의전떨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2 305  0
224973 슬퍼요 댓글+3 바이퍼게코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1 571  0
224972 발맥프 고장 댓글+1 Hyunw00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1 366  0
224971 네이버 스토어 쇼핑몰 잘 골라서 구매하시길 바랍니다 회… 댓글+6 첨부파일 Goliath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1 844  1
224970 꿀맛 나는 연디류 댓글+4 흐아아ㅏㅏ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1 419  0
224969 입호흡 액상 어디서 뭘 사세요? 댓글+3 루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0 611  0
224968 공지좀 읽으면서 활동했으면 좋겠습니다 댓글+1 완료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9 549  6
224967 안뇽하세용 늙크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9 175  0
224966 안녕하세요 보로? 입문해보고싶은데.. ㅋㅋ 댓글+4 성간지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9 273  0
224965 질문 게시판에 글을 올렸는디.. 답이 없길래 댓글+6 장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8 364  0
1 2
  • b2
  • b3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