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홉 액상 먼저 나눔을 해봅니다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 설문조사
  • 요즘도 리빌드하고 계십니까?

자유게시판
회원아이콘

입홉 액상 먼저 나눔을 해봅니다

페이지 정보

나기입니다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10.*.16.41) 작성일 님이 2020년 03월 26일 14시 30분 에 작성하신 글입니다 모바일 8,732 읽음

본문

입홉액상 보니따쥬스 자몽... 맛있긴 한데 유자쪽이 더 입맛이 맞아 나눔합니다

그리고 이니그마 찬사과도 함께 드립니다

둘다 약 1~3미리정도 먹은거같습니다

아이스애플은 쪼금 더 먹은거같기도 한데 모르겠네요


그외로 조금 더 나눔할꺼를 찾아보고있는데

없으면 저 두개만 날라갑니다


얼마나 참여하실지 몰라서

일단 신청해주신분들 중 중복 제외 후

엑셀로 난수계산으로 한명 뽑아서 그분께 쪽지 드리겠습니다


기한은... 대충 내일 이시간정도까지
추천 105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1 2
  • b0
  • b1

댓글 176

김해유저님의 댓글

김해유저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18.*.88.227)
회원아이콘 성실하게 벌어서 사서 써야되는데..왜 사람은 항상 이런 유혹에 넘어갈까요 ㅋㅋㅋㅋㅋㅋ
안될꺼 알면서도 당첨발표날때까지 설레는 이 중독을 벗어날 수가 없네요 ㅋㅋㅋ
슬쩍 참여해볼께요 ㅋㅋ

펠리페님의 댓글

펠리페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4.*.225.239)
회원아이콘 추천 씨게 박고 도망갑니다 :)
어제 고민하신 것 같았는데 이렇게 나눔해주시니 그저 감사할 따름입니다
부디 입맛에 딱 맞는 분께 갔으면 좋겠네요 :D

나기입니다님의 댓글

나기입니다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10.*.16.41)
회원아이콘 @펠리페어제는 고민이라기보단

겨우 저정도가지고 나눔이랍시고 추천받고 하게되면

너무 죄송할까봐 걱정했던것이지요

저도 전에 wwwa님께 선물을 받았던적이 있어서

저 또한 배풀어야 하지요 ㅋㅋㅋ

라이트베이퍼님의 댓글

라이트베이퍼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20.*.70.65)
회원아이콘 @나기입니다음.. 자몽맛 액상 베이핑해본적 있는데
어디선가 먹어본 맛이지만 제 취향은 아니더군요 ㅠ
자몽 취향인분께 넘기겠습니다 ㅎㅎ

흑야차님의 댓글

흑야차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24.*.25.150)
회원아이콘 유저분 나눔은 오랜만에 보게되네요.
나기님을 계기로 좀더 여유롭고 사람냄새나는 분위기로 돌아갈수있는 계기가 되었으면 합니다.
감사드립니다 ^^

킴쿄쿄님의 댓글

킴쿄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104.106)
회원아이콘 나눔 감사드리며 추천합니다.
입호흡유저로서 나눔 참여해봅니다!!
자몽과 사과 둘다 좋아하는맛인데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

자유게시판 목록

전체 224,983건 1 페이지
자유게시판 목록
-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이벤트 진행은 "나눔이벤트"에서 확인부탁드립니다. 댓글+2 인기글 이베이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8 8595  5
공지 전자담배외 질문은 자유게시판에서 하셔도 좋습니다. 댓글+21 인기글 이베이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2-08 7184  22
공지 * 커뮤니티 이용규칙 2021 (2025-07-01 갱신) 댓글+65 인기글 이베이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1-03 29542  123
224980 기성액상 사이트 추천 새글 흐아아ㅏㅏ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4 91  0
224979 체험단으로 기기랑 액상 준다해서 공유해요 새글첨부파일 늙크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4 123  0
224978 위스키맛 액상이라는 신박한 액상 추천드립니다. 새글첨부파일 아주망태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4 146  0
224977 오리온2 프로 rba 댓글+1 새글 성간지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4 121  0
224976 기기추천 부탁드립니다. 새글 지로리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4 129  0
224975 발맥프 새상품 교환 하이소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3 239  0
224974 릴 에이블3.0 퍼프횟수처감안됨 젤다의전떨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2 236  0
224973 슬퍼요 댓글+3 바이퍼게코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1 490  0
224972 발맥프 고장 댓글+1 Hyunw00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1 314  0
224971 네이버 스토어 쇼핑몰 잘 골라서 구매하시길 바랍니다 회… 댓글+5 첨부파일 Goliath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1 692  1
224970 꿀맛 나는 연디류 댓글+4 흐아아ㅏㅏ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1 351  0
224969 입호흡 액상 어디서 뭘 사세요? 댓글+3 루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0 507  0
224968 공지좀 읽으면서 활동했으면 좋겠습니다 댓글+1 완료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9 485  6
224967 안뇽하세용 늙크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9 147  0
224966 안녕하세요 보로? 입문해보고싶은데.. ㅋㅋ 댓글+4 성간지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9 239  0
224965 질문 게시판에 글을 올렸는디.. 답이 없길래 댓글+6 장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8 321  0
224964 안녕하세용 댓글+1 누늬누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8 130  0
224963 단맛 없는 액상 뭐가 있을까요?? 설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8 186  0
224962 Orion2 RBA vs One Orion RBA 댓글+2 첨부파일 입홉본좌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8 227  1
224961 혹시 베이핑샵에서 삐가리오면 어떡하나요? 댓글+3 모르겠어요1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7 465  0
224960 안녕하세요 댓글+1 아크마게타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7 165  1
1 2
  • b2
  • b3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