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벌크베이프] 신규3종 나눔이벤트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 설문조사
  • 트레이드 액상거래를 금지해야 할까요?

자유게시판
회원아이콘

[벌크베이프] 신규3종 나눔이벤트

페이지 정보

벌크베이프온라인몰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06.*.235.130) 작성일 님이 2020년 03월 12일 12시 26분 에 작성하신 글입니다 모바일 2,377 읽음

본문

e6a59f4a9a0acf3afd1592cdee7e7683_1583983575_8256.png

e6a59f4a9a0acf3afd1592cdee7e7683_1583983577_2777.png

e6a59f4a9a0acf3afd1592cdee7e7683_1583983578_6409.png

 

추천 145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1 2
  • b0
  • b1

댓글 595

Putin님의 댓글

Putin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12.*.88.34)
회원아이콘 오오오오 !!! 벌크업 리치와 벌크업 후르츠가 막 끌리네요!! 이제 봄준비로 새로 액상을 들여놓으려고 하는데 이제 품들 괜찮을거 같네요

까만북극곰님의 댓글

까만북극곰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23.*.44.139)
회원아이콘 벌크베이프 입호흡 이것저것 사서 먹어봤는데 제기준엔 다 괜찮았습니다 신규액상들도 기대되네요 다음 주문때 고고씽ㅎㅎ

우주쨩님의 댓글

우주쨩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11.*.193.127)
회원아이콘 요즘 코로나 여파로 시연도 못해봐서
아직 액상은 하나밖에 사용못해본 초짜입니당 ㅠ
신규액상축하드리구용
세개 다 달달하고 상큼해보여서
너무 탐이납니다..쥬륵
건강조심하시구 대박나세요!
이벤 참여해봅니다><

Eddy에디님의 댓글

Eddy에디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234.53)
회원아이콘

가성비의 전설 벌크베이프 신규 3종 축하드립니다^^
벌크업된 액상은 어떤 맛일까요?
특히 하루에 사과하나가 몸에 그렇~~~게 좋다던데
올데이 벌크업 애플 베이핑이면 기분까지 상쾌하겠네요^o^
벌크베이프 좋은 이벤트 감사드립니다!

갓바루님의 댓글

갓바루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22.*.76.139)
회원아이콘 맛과 가성비의 대명사 벌.크.베.이.프 사랑합니다!!
아침에 먹는 사과주스 한잔 베이핑으로 만나보고싶네요
벌크업 3종 신규액상 많은 사랑 받길 기대하고 바라겠습니다!!

슬픈여우님의 댓글

슬픈여우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6.*.250.72)
회원아이콘 리치는 정말 최앤데... 리치 액상들이 베이핑으로 적합하더라고요 향이나 맛이나.. 정말 기대됩니다.
나눔 정말 감사하고 참여해봅니다.!

쥬비쥬비루님의 댓글

쥬비쥬비루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9.*.250.227)
회원아이콘 신규 액상에는 멘솔향이 없는 쿨링을 기대하며 벌크업 후르츠 응모해봅니다. 벌크업 액상 저렴하고 좋은데...그노무 멘똘향이...ㅠㅠ

대전사는놈님의 댓글

대전사는놈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12.*.81.42)
회원아이콘 몸도 벌크업 해야 되는데 액상에서도 벌크업 하게 만드는
벌크베이프 신규액상!!! ㅎㅅㅎ
벌크업 리치 당도 가장 높은 걸로 벌크업 하겠습니다!!

줌모니님의 댓글

줌모니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23.*.23.136)
회원아이콘 기존에 액상들 하고도 당도 쿨링 비교가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어제 주문하러 들어갔을때 신규액상 봤는데 나눔 감사합니다.
참여합니다^^

아로와나님의 댓글

아로와나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20.*.6.7)
회원아이콘 수치로 자세하게 표기되어있어 선택하는데 정말 도움될것같아요~
이번 벌크라인업으로 더 번창하시길 바랍니다^^

베이퍼13님의 댓글

베이퍼13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11.*.145.151)
회원아이콘 벌크베이프 브라우니 한창 잘 먹었는데 벌크베이프 이름을 아예 까먹고 있었네요ㄷㄷㄷ반갑(?)습니다ㄷㄷ
잊지 않을게요ㅋㅋ

호프님의 댓글

호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226.207)
회원아이콘 벌크업피치당도가 7 이라면 달달한 과일맛이겠네요 수치로표현해 놓으니 고르는데펀하겠네요
나눔참여합니다
대박나세요!

Chovo님의 댓글

Chovo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19.*.220.217)
회원아이콘 새로운 액상이네요 다 맛있어보여요! 맛당도 등도 점수로 알려주셔서 뭔느낌인지 생각도 들고요! 나눔 참여해봅니당! 대박나세요

꽹과리님의 댓글

꽹과리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8.*.217.89)
회원아이콘 요즘 입홉 신상액상들이 줄줄 나오는군요.
벌크업 리치 달달수준 기대됩니다 !!
나눔이벤트 정말감사드리고 신상 대박나서 돈방석에 앉으세요 ㅎㅎ

비긴어게인님의 댓글

비긴어게인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22.*.246.11)
회원아이콘 벌크업시리즈네요
애플 리치 후르츠 모두다 좋아하는 맛입니다
세일도 하던데... 감사합니다
나눔도 감사합니다^^

P비니님의 댓글

P비니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11.*.69.99)
회원아이콘 회전률이 진짜 엄청빠르시네요 신규액상나오는 속도가 엄청납니다
그많은 액상 거진 먹어봣지만 맞는 액상 몇안됫지만 요녀석들 기대해봅니다

김김진님의 댓글

김김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21.*.203.241)
회원아이콘 와 벌크베이프 !
당도,쿨링감,타격감 수치로 표현해둔게
너무 편한거 같내요 기준잡을때 확실하게 할수 있을꺼 같아요 ㅋㅋ
신규액상 나눔참여합니다
맛있을거같아요 !!

orione님의 댓글

orione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21.*.53.14)
회원아이콘 입홉유저로서 신규액상 소식 너무 좋네요ㅎㅎ
신규출시 너무너무 축하드립니다! 대박나실꺼예요~
좋은 나눔이벤트 참여합니다!!

불맛요구르트님의 댓글

불맛요구르트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20.*.6.7)
회원아이콘 맛자체가 너무 기대되는 라인업이네요!
기분 좋은 나눔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더욱더 번창하시길 바랍니다^^

막내복지사님의 댓글

막내복지사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11.*.200.1)
회원아이콘 신규 액상 출시 축하드립니다!!!
맛도 다르고 쿨링, 당도 타격감등 다 알려줘서 구매자들에게는 좋은 정보가 되지 않을까 싶네요
좋은 나눔 감사드리며, 나눔 참여 합니다! 감사합니다

개마왕님의 댓글

개마왕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06.*.65.215)
회원아이콘 작년에 스물몇병샀는데 동일액상인데 맛이 다른게. 다수있었습니다
몇달지나서 따로연락은 안드렸는데 액상 소분하실때 깔데기같은거 안닦고 여러액상에 다쓰시는가요?
7-8병은 맛다르고 이상해서 그냥버렸습니다
위생관리 좀 해주세요

룰루님님의 댓글

룰루님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75.*.32.240)
회원아이콘 제 인생액상 로콩의 벌크베이프군요!ㅋㅋㅋ
아직 배송중인 로콩을기다리면서 도전해봅니다!
주문매뉴얼 바뀐거 정말편하더군요  굳!

플래티넘님의 댓글

플래티넘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19.*.164.68)
회원아이콘 레드칸탈님 채널에서 본 녀석들이군요.
봄에 맞춰서 딱 좋다 싶었는데 기대되네요.
감사하게 참여합니다.
항상 은원하고 있습니다. 벌크베이프 흥해랏!!

Woozzang님의 댓글

Woozzang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75.*.23.91)
회원아이콘 리치를 액상으로 표현하셨다구요??? 흐미 기대되네여 지금도 브라우니 쭈웁하고 하면서 새삼 벌크베이프의 가성비에 감탄중입니다! 번창하세요! 나눔 참여합니다!

McQueen님의 댓글

McQueen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23.*.17.80)
회원아이콘 앗 벌크베이프 신규 입호흡 라인인가요?!
지난번 10미리씩 샘플 잔뜩시킨것 다 먹어가는데..
나눔 참여 살포시 해봅니다!!

맛있는 액상 앞으로도 많이 만들어주세요!!

큐반님의 댓글

큐반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21.*.248.248)
회원아이콘 오오 신규라인업출시 축하드립니다!
벌크베이프 ml 올라갈때마다 혜자할인이어서
저번에도 90ml입홉 잘 구매해서 이제 거의 다먹었네요 ㅋㅋ
나눔 참여해봅니다!
3종 모두를 얻을수있는기회라니 +_+

꾸밈님의 댓글

꾸밈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24.*.122.93)
회원아이콘 방금 레드칸탈님 리뷰를 보고 왔는데 이렇게 이벤트를 진행하시네요.
입호흡 RDA에서도 뚜렸한 단맛과 제법 시원한 쿨링까지 참 마음에 드는 액상이라 생각이 들었네요..
신규액상 출시하시느라 고생많으셨고 폐호흡 신규액상도 출시해주시길 바래봅니다.

wk4826님의 댓글

wk4826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24.*.255.253)
회원아이콘 벌크업 리치 나눔 참여해봅니다 ㅎㅎ
이액상도 맛있어보이네요 ㅠㅠ 요즘 너무 과일액상도 다체롭게 나와서
과멘파인 저는 행복합니다
특히 리치같은경우 많이안보이던데 유니크해서 먹어보고싶어요 ㅎㅎ
감사합니당 !!

세연드래곤즈님의 댓글

세연드래곤즈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61.*.101.254)
회원아이콘 벌크베이프 신규 입호흡 액상 출시를 축하드립니다
어려운 시기에 통큰 나눔 감사합니다 참여할께요
코로나 조심하시고 번창하시길 기원할께요

캭핏님의 댓글

캭핏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19.*.182.203)
회원아이콘 벌크베이프 입호흡3종 런칭 축하드립니다!
봄이오니 달달한액상을 한번 먹어보고싶네요
이렇게 통큰 나눔 감사드리고 사업 번창하세요^^b

푸로밍님의 댓글

푸로밍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11.*.11.39)
회원아이콘 나눔 참여해봅니다.
저도 벌크업 애플 액상이 맛있겠군요.
빨간 계열 과일들이네용ㅎㅎㅎ번창하시길 기원하고 매번 맛있는 액상 출시 부탁드립니다

차가운손님의 댓글

차가운손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21.*.251.19)
회원아이콘 저도 줄서봅니다.
입문한지 얼마 안되서 과일액상 몇개 안먹어봤지만 다 괜찮던데
이 액상들도 궁금하네요
좋은 나눔 이벤트 감사합니다!
사업 더더욱 번창하시길 바랄게요!

종각제이제이님의 댓글

종각제이제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8.*.39.239)
회원아이콘 신규 액상 축하 드립니다
당도 높은 액상 좋아하는 저로썬 리치가 엄청 궁금하네요!
앞으로도 번창 하시길 기원 합니다 ^^

기본능력님의 댓글

기본능력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8.*.150.151)
회원아이콘 얼마전에 구입한액상 잘쓰고있는데
이것도 구입해야할거같아요
아직안먹어봤지만 마음에들고 맜있을거같네요
좋은이벤트도하시고
벌크베이프번창하세요

뜨끈한벺핑님의 댓글

뜨끈한벺핑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9.*.19.122)
회원아이콘 벌크베이프 번창하세요!
항상 다양한 액상을 많이 출시하시던데 이번 액상도 맛있을거같네요 ㅎㅎ
감사합니다 참여할게요!

오스카님의 댓글

오스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19.*.132.205)
회원아이콘 벌크베이프 자주이용하는데 신상나와서 기대가되네요 이번엔 모두 좋아하는맛으로나와서 더욱기대되네요
가성비최고 벌크 화이팅입니다
나눔참여하고갑니다 ~~^^

흑야차님의 댓글

흑야차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21.*.90.182)
회원아이콘 지난번 대전매장 방문했을때 3월중에 신규액상 나온다고 하셨었는데
이 아이들이군요 ㅎㅎ 고구마랑 녹차라떼랑 호두도 정말 괜찮았는데 이번 아이들도 대박나시길 바랍니다!
나눔 참여드리고 벌크베이프 화이팅입니다!

편승자님의 댓글

편승자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12.*.148.174)
회원아이콘 사과, 리치, 후르츠 모두 다가오는 봄에 어울리는 상큼한 액상이네요.
오는 봄 벌크베이프 액상으로 상큼하게 보내고 싶습니다.
이벤트 참여합니다~

가두림님의 댓글

가두림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9.*.77.71)
회원아이콘 나눔 신청합니다!
이름 한번 신박하네요ㅋㅋㅋ 벌크업이라니.. 프로틴 같은 느낌이라 계속 입에 물고살 것 같네요.
감사합니다!

빨간대문님의 댓글

빨간대문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18.*.248.110)
회원아이콘 벌크베이프 신규액상 출시 축하드립니다!!
고구마케잌이랑 크리미시가 너무 맛있게 먹었는데 디저트와 연초 입호흡 라인업도 더 다양해졌으면 좋겠습니닿ㅎㅎ
나눔 참여합니다!!

범휑님의 댓글

범휑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21.*.223.220)
회원아이콘 멋진 나눔 감사합니다ㅎㅎㅎ
벌크베이크 고구마케잌이 그렇게 궁금하던데 아직까지도 못먹어본....
새로운 액상 출시 축하드리고 나눔 참여해보겠습니다ㅎㅎ

김샤인님의 댓글

김샤인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22.*.101.127)
회원아이콘 벌크베이프에서 액상 출시를 했군요!축하드립니다!
필립연초 맛나게 먹고 있는데
패션후르츠가 인기인가 봅니다! 항상 좋은 나눔에 감사드립니다!

새짖는소리안나게해라님의 댓글

새짖는소리안나게해라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15.*.91.184)
회원아이콘 다 인기가 많은 향료들이네요 ㅎ
레드칸탈님 덕분에 벌크베이프 액상 종류들을 많이 접해왔는데 이제는 직접 먹어도 보고싶네요
감사히 나눔 참여합니다!

대박님의 댓글

대박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8.*.55.118)
회원아이콘 가성비최고로 유명한 벌크베이프에서 3종이
신규로 출시되었군요!~ 이번에도 좋은맛표현으로 대박나시길바랍니다!
통큰나눔 감사드리며 참여해봅니다.!

geek2934님의 댓글

geek2934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15.*.227.8)
회원아이콘 폐홉용인줄 알았는데 입홉용 새로 출시하신 거군요
한동안 입호흡용 새로운 액상이 없어 쭉 고구마케이크만 펴왔는데 환영입니다ㅎ

빠담민님의 댓글

빠담민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21.*.34.91)
회원아이콘 직장이 경북인데 상황이 ㅜㅜ 액상 시연하러 다니기도 어렵고 아... 유일한 낙이 베이핑이네요
신규 액상 축하드리며 참여합니다

컨P던스님의 댓글

컨P던스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80.*.73.32)
회원아이콘 벌크베이프의 신규액상 출시 축하드립니다
다 너무 먹어보고싶은 맛이군요!
애플맛이 좀 땡기네요 나눔참여해봅니다!
번창하세요

김미남입니다님의 댓글

김미남입니다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75.*.98.194)
회원아이콘 참여합니다!!
신규액상 출시 축하드리구욧! 흥하세요ㅎ
한명에게 3종 전부 나눔이라..
통큰 나눔이벤트에 한번더 응원합니다^^

콜드스틸100님의 댓글

콜드스틸100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13.*.93.56)
회원아이콘 벌크베이프 신규 액상 런칭 축하드립니다!!^^
이 액상 역시 입소문타고타고 국민액상이 될때까지 응원하겠습니다!
좋은 이벤트 추천 드리며, 참여합니다^^
항상 건강에 유의하세요!

선택님의 댓글

선택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19.*.71.205)
회원아이콘 항상 저렴하고 맛있는 액상 자주 출시해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레드칸탈님 리뷰 보면서 먹어보고싶었는데 ㅠㅠ 이렇게 좋은 나눔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사업 번창하시고 코로나 항상 조심하시기를 바랄게요!!

전자담배엄청맛있네요님의 댓글

전자담배엄청맛있네요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11.*.80.116)
회원아이콘 신규제품 출시 축하드려요! 리치 한번 꼭 먹아보고싶군요 항상 화이팅입니다 사업 번창하시길 바랄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