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택배받은 모드기기 고장나서왔네요ㅜ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 설문조사
  • 요즘도 리빌드하고 계십니까?

자유게시판
회원아이콘

와 택배받은 모드기기 고장나서왔네요ㅜ

페이지 정보

캉테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12.*.39.150) 작성일 님이 2020년 01월 20일 20시 05분 에 작성하신 글입니다 모바일 1,051 읽음

본문

알리에서 이리프 키야 제품을받았는데
화면뒤집혀진상태에서 전원을키면 화면이 깜빡거리네요,.
알리에서 싸게삿는데 이런건 어떻게해야될지모르겟네요ㅜㅜ
추천 2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1 2
  • b0
  • b1

댓글 8

김빠꼼님의 댓글

김빠꼼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12.*.120.87)
회원아이콘 그런 결함이라면 동영상으로 찍어서도 그 결함이 충분히 나타날 터이니까, dispute가 뭔지 찾아보시고 충분히 숙지하신 다음에 디스퓨트 걸고선 동영상 처리하면 될듯합니다. 환불에는 여러가지 옵션이 있어서 일일히 설명드리긴 귀찮으니 적당히 물품 반송없이 일정액 환불로 잡아 진행하심을 추천드립니다. 중국내 전자담배 기기는 반입 불가라 세관에서 전량 폐기하고, 품명 속여서 보낸다 하더라도 일반우편으로 보내면 분실 보험이 없는터라 받고도 잡아땔 가능성도 있고, 보험 적용되는 걸로 보내면 만원 이상할터이니 배보다 배꼽이 큽니다. 이 때 배송비를 지원해주는 중국 셀러는 정말 유니콘 궁둥짝처럼 희귀한 케이스니까 포기하심이 좋습니다. 여차저차 좋게 흐른다 하더라도 최종적으로 내손에 돈이 떨어지기 까지는 걸리는 총 기간은 천차만별이며 그동안 받을 스트레스를 고려하면 제가 추천드린 방법이 좋습니다. 이상 디스퓨트 4전 4승 무패로 모두 환불 받은 환불용사가 전해드립니다.

Eddy에디님의 댓글

Eddy에디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25.*.199.3)
회원아이콘 저도 제품결함이나 제품오지않아 알리에서 환불받은경험 많은데 증거입증만 잘하시면 상품반송없이 전액환불가능하실까라 생각됩니다~ 사유는 네이버 파파고번역을 이용하시고요~^^ 간혹 판매자가 받은제품 반송하지말고 환불해주는대신 별 5개달라고도 합니다~ㅎ

solismist님의 댓글

solismist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4.*.146.21)
회원아이콘 환불도 환불이지만 알리발이라면 기대하면서 기다렸을 그 시간 실망으로 바뀌었다는게 참... 더 좋은 기기 득하실거에요!

자유게시판 목록

전체 224,988건 1 페이지
자유게시판 목록
-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이벤트 진행은 "나눔이벤트"에서 확인부탁드립니다. 댓글+2 인기글 이베이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8 8601  5
공지 전자담배외 질문은 자유게시판에서 하셔도 좋습니다. 댓글+21 인기글 이베이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2-08 7194  22
공지 * 커뮤니티 이용규칙 2021 (2025-07-01 갱신) 댓글+65 인기글 이베이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1-03 29553  123
224985 너무 행복하네요… 새글첨부파일 지젤사랑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0:19 19  0
224984 기기 추천 부탁드립니다! 댓글+3 새글 남바오바오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6:55 81  0
224983 혹시 레딜 펴보신분 계세요? 뮤터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5 156  0
224982 무니코틴 하시는분들 긱시크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5 213  0
224981 요즘은 rda 댓글+2 지젤사랑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5 181  0
224980 [라이크쥬스] ♥출시기념 100병 나눔이벤트♥ 이베이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5 155  1
224979 기성액상 사이트 추천 흐아아ㅏㅏ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4 289  0
224978 체험단으로 기기랑 액상 준다해서 공유해요 첨부파일 늙크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4 258  0
224977 오리온2 프로 rba 댓글+3 성간지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4 207  0
224976 기기추천 부탁드립니다. 지로리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4 177  0
224975 발맥프 새상품 교환 하이소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3 276  0
224974 릴 에이블3.0 퍼프횟수처감안됨 댓글+1 젤다의전떨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2 279  0
224973 슬퍼요 댓글+3 바이퍼게코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1 545  0
224972 발맥프 고장 댓글+1 Hyunw00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1 346  0
224971 네이버 스토어 쇼핑몰 잘 골라서 구매하시길 바랍니다 회… 댓글+5 첨부파일 Goliath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1 781  1
224970 꿀맛 나는 연디류 댓글+4 흐아아ㅏㅏ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1 396  0
224969 입호흡 액상 어디서 뭘 사세요? 댓글+3 루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0 577  0
224968 공지좀 읽으면서 활동했으면 좋겠습니다 댓글+1 완료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9 527  6
224967 안뇽하세용 늙크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9 166  0
224966 안녕하세요 보로? 입문해보고싶은데.. ㅋㅋ 댓글+4 성간지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9 259  0
224965 질문 게시판에 글을 올렸는디.. 답이 없길래 댓글+6 장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8 349  0
1 2
  • b2
  • b3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