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권고수준이아닌데요?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 설문조사
  • 요즘도 리빌드하고 계십니까?

자유게시판
회원아이콘

그냥 권고수준이아닌데요?

페이지 정보

뇨농츄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10.*.52.192) 작성일 님이 2019년 10월 23일 11시 09분 에 작성하신 글입니다 모바일 1,708 읽음

본문

http://www.mohw.go.kr/react/al/sal0301vw.jsp?PAR_MENU_ID=04&MENU_ID=0403&page=1&CONT_SEQ=351280

그냥 전방위적 압박인데요 아무리봐도?
배터리, 액상, 직구 하나도 빠짐없이
다조지려고 하는게 눈에 보이는데 지금 관련법안이
마련되있지않아서 집행을 못할뿐
근시일안에 조져질게 뻔히보이네요
우리가 좋아하는 취미생활 다 조져지고 개박살나려니까
실감이 나시나요? 아니면 아직도 안나시나요?
아직까지 정부옹호하는 사람들은 정신좀 차리세요
우리의 권리는 우리가 지켜야합니다
멍청한 대통령이나 정부가 지켜주는게 아니고요
추천 7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1 2
  • b0
  • b1

댓글 6

르타스바둠님의 댓글

르타스바둠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25.*.72.26)
회원아이콘 직구 부분은 니코틴 한정인것 같습니다. 무니는 아직까지 계획 없나보네요.
그보다 CDC 권고의 사용 자제는 임산부에 대한건데 저렇게 왜곡 시키다니;;

늘이님의 댓글

늘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25.*.4.33)
회원아이콘 다른거 다 제쳐두고 줄기니코틴을 담배의 범주에 넣겠다는게 젤 문제인 것 같네요.
액상 1ml=연초 12.5개비 라고하면서 1ml 당 세금 1800원 매기겠다는 놈들인데 그렇게되면 60ml 액상의 경우 세금만 10만원넘어가는데 그러면 누가 전담피나요.. 그냥 피지말라는 얘기네요 에휴

슬픔의끝님의 댓글

슬픔의끝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9.*.218.102)
회원아이콘 @르타스바둠아직 이지만 내년 가향제재 가 시작되면 무늬또한 구입이 어려울듯 모든 액상 직구막고 국내 세금먹인 액상 사용만해라 이거인듯 합니다

르타스바둠님의 댓글

르타스바둠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11.*.157.16)
회원아이콘 @슬픔의끝그냥 접근성만 낮추는 수준까지만 가능할수도 있다는 말입니다.
가향도 인과 관계가 연구에서 밝혀지지 못 하면 금지할 명분이 없고요.
뭐 어디까지나 제 생각이니 정말 직구까지 틀어막을 가능성을 배제할수 없겠지요ㅠㅠ 저도 무섭네요

자유게시판 목록

전체 224,986건 1 페이지
자유게시판 목록
-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이벤트 진행은 "나눔이벤트"에서 확인부탁드립니다. 댓글+2 인기글 이베이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8 8598  5
공지 전자담배외 질문은 자유게시판에서 하셔도 좋습니다. 댓글+21 인기글 이베이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2-08 7189  22
공지 * 커뮤니티 이용규칙 2021 (2025-07-01 갱신) 댓글+65 인기글 이베이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1-03 29548  123
224983 혹시 레딜 펴보신분 계세요? 새글 뮤터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7:53 34  0
224982 무니코틴 하시는분들 새글 긱시크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6:21 69  0
224981 요즘은 rda 새글 지젤사랑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5:10 70  0
224980 [라이크쥬스] ♥출시기념 100병 나눔이벤트♥ 새글 이베이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5:02 66  0
224979 기성액상 사이트 추천 새글 흐아아ㅏㅏ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4 232  0
224978 체험단으로 기기랑 액상 준다해서 공유해요 첨부파일 늙크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4 219  0
224977 오리온2 프로 rba 댓글+2 성간지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4 177  0
224976 기기추천 부탁드립니다. 지로리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4 158  0
224975 발맥프 새상품 교환 하이소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3 253  0
224974 릴 에이블3.0 퍼프횟수처감안됨 젤다의전떨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2 247  0
224973 슬퍼요 댓글+3 바이퍼게코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1 521  0
224972 발맥프 고장 댓글+1 Hyunw00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1 334  0
224971 네이버 스토어 쇼핑몰 잘 골라서 구매하시길 바랍니다 회… 댓글+5 첨부파일 Goliath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1 742  1
224970 꿀맛 나는 연디류 댓글+4 흐아아ㅏㅏ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1 383  0
224969 입호흡 액상 어디서 뭘 사세요? 댓글+3 루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0 547  0
224968 공지좀 읽으면서 활동했으면 좋겠습니다 댓글+1 완료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9 502  6
224967 안뇽하세용 늙크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9 155  0
224966 안녕하세요 보로? 입문해보고싶은데.. ㅋㅋ 댓글+4 성간지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9 249  0
224965 질문 게시판에 글을 올렸는디.. 답이 없길래 댓글+6 장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8 332  0
224964 안녕하세용 댓글+1 누늬누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8 132  0
224963 단맛 없는 액상 뭐가 있을까요?? 설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8 191  0
1 2
  • b2
  • b3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