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권고수준이아닌데요? > 자유게시판

사이트 내 전체검색


자유게시판
회원아이콘

그냥 권고수준이아닌데요?

페이지 정보

뇨농츄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19-10-23 11:09 1,714읽음

본문

http://www.mohw.go.kr/react/al/sal0301vw.jsp?PAR_MENU_ID=04&MENU_ID=0403&page=1&CONT_SEQ=351280

그냥 전방위적 압박인데요 아무리봐도?
배터리, 액상, 직구 하나도 빠짐없이
다조지려고 하는게 눈에 보이는데 지금 관련법안이
마련되있지않아서 집행을 못할뿐
근시일안에 조져질게 뻔히보이네요
우리가 좋아하는 취미생활 다 조져지고 개박살나려니까
실감이 나시나요? 아니면 아직도 안나시나요?
아직까지 정부옹호하는 사람들은 정신좀 차리세요
우리의 권리는 우리가 지켜야합니다
멍청한 대통령이나 정부가 지켜주는게 아니고요
추천 7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 6

르타스바둠님의 댓글

르타스바둠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직구 부분은 니코틴 한정인것 같습니다. 무니는 아직까지 계획 없나보네요.
그보다 CDC 권고의 사용 자제는 임산부에 대한건데 저렇게 왜곡 시키다니;;

늘이님의 댓글

늘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다른거 다 제쳐두고 줄기니코틴을 담배의 범주에 넣겠다는게 젤 문제인 것 같네요.
액상 1ml=연초 12.5개비 라고하면서 1ml 당 세금 1800원 매기겠다는 놈들인데 그렇게되면 60ml 액상의 경우 세금만 10만원넘어가는데 그러면 누가 전담피나요.. 그냥 피지말라는 얘기네요 에휴

슬픔의끝님의 댓글

슬픔의끝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르타스바둠아직 이지만 내년 가향제재 가 시작되면 무늬또한 구입이 어려울듯 모든 액상 직구막고 국내 세금먹인 액상 사용만해라 이거인듯 합니다

르타스바둠님의 댓글

르타스바둠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슬픔의끝그냥 접근성만 낮추는 수준까지만 가능할수도 있다는 말입니다.
가향도 인과 관계가 연구에서 밝혀지지 못 하면 금지할 명분이 없고요.
뭐 어디까지나 제 생각이니 정말 직구까지 틀어막을 가능성을 배제할수 없겠지요ㅠㅠ 저도 무섭네요

자유게시판 목록

전체 224,988건 1 페이지
인기글 이벤트 진행은 "나눔이벤트"에서 확인부탁드립니다.

06-18 이베이프

댓글2
인기글 전자담배외 질문은 자유게시판에서 하셔도 좋습니다.

12-08 이베이프

댓글21
인기글 * 커뮤니티 이용규칙 2021 (2025-07-01 갱신)

01-03 이베이프

댓글65
새글 입호흡 입문 추천해주세오

01:34 사틴블랙호크

댓글3
너무 행복하네요…

06-26 지젤사랑해

댓글1
기기 추천 부탁드립니다!

06-26 남바오바오

댓글3
혹시 레딜 펴보신분 계세요?

06-25 뮤터

요즘은 rda

06-25 지젤사랑해

댓글2
[라이크쥬스] ♥출시기념 100병 나눔이벤트♥

06-25 이베이프

기성액상 사이트 추천

06-24 흐아아ㅏㅏ

체험단으로 기기랑 액상 준다해서 공유해요

06-24 늙크킄

오리온2 프로 rba

06-24 성간지

댓글3
기기추천 부탁드립니다.

06-24 지로리

발맥프 새상품 교환

06-23 하이소면

릴 에이블3.0 퍼프횟수처감안됨

06-22 젤다의전떨

댓글1
슬퍼요

06-21 바이퍼게코

댓글3
발맥프 고장

06-21 Hyunw00

댓글1
네이버 스토어 쇼핑몰 잘 골라서 구매하시길 바랍니다 회…

06-21 Goliath

댓글6
꿀맛 나는 연디류

06-21 흐아아ㅏㅏ

댓글4
입호흡 액상 어디서 뭘 사세요?

06-20 루체

댓글3
공지좀 읽으면서 활동했으면 좋겠습니다

06-19 완료

댓글1
안뇽하세용

06-19 늙크킄

안녕하세요 보로? 입문해보고싶은데.. ㅋㅋ

06-19 성간지

댓글4
질문 게시판에 글을 올렸는디.. 답이 없길래

06-18 장탄

댓글6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