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벽 3시에 흥정문자 보내놓고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 설문조사
  • 요즘도 리빌드하고 계십니까?

자유게시판
회원아이콘

새벽 3시에 흥정문자 보내놓고

페이지 정보

Clyde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82.*.75.200) 작성일 님이 2019년 10월 10일 04시 11분 에 작성하신 글입니다 1,556 읽음

본문

그렇게 해드린다고 칼답했더니 씹는건 뭔지 모르겠네요 진짜...

사실거면 아침에 나가면서 부칠수 있다고 말씀까지 드렸는데 아니면 저녁에나 된다고...

이러고 빨리 배송 안해주시냐 하면 정말^^

추천 1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1 2
  • b0
  • b1

댓글 13

폭발무섭다님의 댓글

폭발무섭다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9.*.17.11)
회원아이콘 저도 어제 새벽 3시에 문자와서 답했더니 무시하네요ㅋㅋㅋㅋ 인성 덜된 사람들이 많다는거를 다시 느끼고 갑니다ㅋㅋㅋ

cheche님의 댓글

cheche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8.*.27.1)
회원아이콘 전 다음날 세벽에 예약문자로 10개 보냅니다

상대번호는 차단 박구요
미친새키들은 저게 답입니다.. 당해봐야 느낍니다 저런 사람들은
나중에 반성하는 사람 없다가 제 결론이였어요

badcat님의 댓글

badcat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83.*.49.148)
회원아이콘 저도 당해봄.. 아니 머리통에 머가 들었길래 새벽3~4시에 문자를 보내고 전화까지 하는지
결국 담날 오전에 답장 보냈더니 대꾸도 읍어요

yaponski님의 댓글

yaponski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24.*.169.4)
회원아이콘 아마 좋은쪽으로 생각하자면 밤낮이 바뀐분이지 않을까~ 싶고
아니라면 아직 미성숙한분일까요.. 좋게 좋게 마무리되시길~~!!

단속반님의 댓글

단속반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06.*.142.122)
회원아이콘 저는 밤에 잘 시간에는 방해금지 모드로 바뀌게 해서 딱히 신경은 안쓰이는데 혹여나 다음 글 에는 새벽 시간에 문자는 피해달라고 적어보시는 것도 좋을거 같아요.
답장 해도 무시하는 사람은 뚝배기로 깨주시는게 답입니다 껄껄

자유게시판 목록

전체 224,978건 1 페이지
자유게시판 목록
-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이벤트 진행은 "나눔이벤트"에서 확인부탁드립니다. 댓글+2 인기글 이베이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8 8574  5
공지 전자담배외 질문은 자유게시판에서 하셔도 좋습니다. 댓글+21 인기글 이베이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2-08 7168  22
공지 * 커뮤니티 이용규칙 2021 (2025-07-01 갱신) 댓글+65 인기글 이베이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1-03 29526  123
224975 발맥프 새상품 교환 새글 하이소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9:40 29  0
224974 릴 에이블3.0 퍼프횟수처감안됨 새글 젤다의전떨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2 131  0
224973 슬퍼요 댓글+2 바이퍼게코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1 330  0
224972 발맥프 고장 댓글+1 Hyunw00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1 223  0
224971 네이버 스토어 쇼핑몰 잘 골라서 구매하시길 바랍니다 회… 댓글+3 첨부파일 Goliath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1 479  1
224970 꿀맛 나는 연디류 댓글+4 흐아아ㅏㅏ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1 293  0
224969 입호흡 액상 어디서 뭘 사세요? 댓글+2 루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0 402  0
224968 공지좀 읽으면서 활동했으면 좋겠습니다 댓글+1 완료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9 409  6
224967 안뇽하세용 늙크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9 125  0
224966 안녕하세요 보로? 입문해보고싶은데.. ㅋㅋ 댓글+4 성간지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9 202  0
224965 질문 게시판에 글을 올렸는디.. 답이 없길래 댓글+6 장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8 283  0
224964 안녕하세용 댓글+1 누늬누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8 117  0
224963 단맛 없는 액상 뭐가 있을까요?? 설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8 159  0
224962 Orion2 RBA vs One Orion RBA 댓글+2 첨부파일 입홉본좌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8 201  1
224961 혹시 베이핑샵에서 삐가리오면 어떡하나요? 댓글+3 모르겠어요1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7 406  0
224960 안녕하세요 댓글+1 아크마게타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7 154  1
224959 젤로맥스 질변 흐아아ㅏㅏ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5 263  0
224958 무화기 하영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4 276  0
224957 가입인사합니다 댓글+1 말랑물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4 186  0
224956 완벽한 무니코틴 이씨엠이용자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4 515  0
224955 더x이퍼 프리믹스? 김장액상? 댓글+5 젤발말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3 409  0
1 2
  • b2
  • b3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