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젠 대형 쇼핑몰에도 전담샵이~^^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 설문조사
  • 요즘도 리빌드하고 계십니까?

자유게시판
회원아이콘

이젠 대형 쇼핑몰에도 전담샵이~^^

페이지 정보

조단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10.*.58.168) 작성일 님이 2019년 09월 09일 14시 55분 에 작성하신 글입니다 모바일 2,318 읽음

본문

안녕하세요~조단입니다!!
지난주에 부천에 스타필X시티 가 오픈을 했다고 해서
어제 저녁 집에서 멀지 않아 마실을 다녀왔습니다.
한층한층 둘러보며 구경하던중 창 안쪽으로 낯익은 병들이 보여
가까이 가보았더니 액상들이 진열되어 있더군요.
봤더니 일렉트로X트 안에 전자담배 샵이!!
와이프랑 아이와 동반해서 오래 머물지는 못했지만
시연도 할 수 있도록 샵안에 흡연 부스도 있었구요.
요즘 인기있는 액상들을 많이 갖추어 놓았더군요.
크로닉쥬스 라인과 돔페르뇽, 잽쥬스 알베, 네스티, 츄잉쥬스,
그리고 솔트 액상들까지~
주력 기기로는 비엔토를 밀고 있는 느낌이었고
그밖에도 모드기와 CSV류 칼리번, AVP, 밥티오 코스모킷 등등
여러기기들도 갖추어져 있더군요..
후다닥 짧은 시간 본거라서 기기금액등은 확인 못했으나..
액상은 앞에 가격표 푯말이 있어서 알 수 있었네요~
(액상 가격이 그리 착하진 않았습니다.)
그래도 왠지 지금껏 소외 받는 듯 했던 전자담배샵이
이런 대형 쇼핑몰 안에서 만나니 우리 생활 가까이에 한걸음 더
다가온 것 같아 기분은 좋았습니다. 앞으로 더 많아지면 좋겠네요!!
인증샷 한장 남기고 가요~~~^^ㅋ
남은 하루도 즐겁고 안전한 베이핑하세요~~!!
추천 2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1 2
  • b0
  • b1

댓글 36

루비탄생님의 댓글

루비탄생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24.*.10.99)
회원아이콘 사람1~2명 들어갈정도의 크기의 시연룸이 있을겁니다(공기청정기도 있던걸로 기억함)
2달전쯤에 창동쪽에 생겼다해서 가봤는데
아직 입점초반이라그런가 물품이 많이없어서 몇개 시연만하고 왔던기억이있네요

조단님의 댓글

조단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10.*.58.168)
회원아이콘 @ploki저는 언능 가자고 보채는 와이프님 덕에 못해봤지만 한 두세분 정도 부스안에 들어가서 시연해 보고 계시더라구요!!

DynamiteRave님의 댓글

DynamiteRave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24.*.231.68)
회원아이콘 비엔토가 비엔토 이외의 기기도 파는 일종의 멀티샵을 만들었다던데
그거군요 ㅎ 비엔토 스튜디오 ㅎ 어쨌튼 일렉트로마트안에 생긴건
축하할일이군요 ㅎㅎ

일렉트로마트 그곳은 지갑터는곳 ㄷㄷㄷ

조단님의 댓글

조단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10.*.58.168)
회원아이콘 @DynamiteRaveㅎㅎㅎㅎ 미리 정보를 알고계셨군요~~~^^ㅋ
음.. 일렉트로 마트가 지갑을 터는곳은 맞는데.. 전담샵에서
털것 같진 않은 가격대더라구요!! ^^;;

ploki님의 댓글

ploki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23.*.178.248)
회원아이콘 @조단저도 부모님이랑 장보러 다녀서 그때만큼은......
잠시 쉬는것도 방법....힘들면 생각나지만유....
장보는것은 넘나 힘든것..

jiny1004님의 댓글

jiny1004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23.*.203.197)
회원아이콘 @조단오호 !~
시연부스가 있다면 함 구경하는 것도
나쁘지 않을것 같네요
대신 혼자 가야 할 것 같네요
기웃거리다 와이프 등짝 스매싱이
먼저 날아 올것 같아요 ㅜㅜ

조단님의 댓글

조단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83.*.56.61)
회원아이콘 @뀨우웅다른 스타필드에 있는 일렉트로마X 에서는 못봤었는데.. 이번에 새로 오프한 곳에는 있더라구요~!!
도움이 되셨다니 뿌듯하네요~~^^ㅋ

티벳여우님의 댓글

티벳여우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12.*.237.131)
회원아이콘 @조단아~ 알베 4.3 인가요?? 기억이 잘..... 허허허허

토요일에 갔다가 밟혀 죽을뻔 했..........
일렉마트 볼일 있어서 갔다가 비엔토가 있.....응??? 액상이???? 해서
저거 저거 저거 얼만가요!!! 하고 물어봤었죠

자유게시판 목록

전체 224,976건 1 페이지
자유게시판 목록
-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이벤트 진행은 "나눔이벤트"에서 확인부탁드립니다. 댓글+2 인기글 이베이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8 8565  5
공지 전자담배외 질문은 자유게시판에서 하셔도 좋습니다. 댓글+21 인기글 이베이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2-08 7157  22
공지 * 커뮤니티 이용규칙 2021 (2025-07-01 갱신) 댓글+65 인기글 이베이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1-03 29511  123
224973 슬퍼요 댓글+1 새글 바이퍼게코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1 153  0
224972 발맥프 고장 새글 Hyunw00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1 137  0
224971 네이버 스토어 쇼핑몰 잘 골라서 구매하시길 바랍니다 회… 댓글+2 새글첨부파일 Goliath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1 303  1
224970 꿀맛 나는 연디류 댓글+2 흐아아ㅏㅏ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1 209  0
224969 입호흡 액상 어디서 뭘 사세요? 댓글+1 루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20 328  0
224968 공지좀 읽으면서 활동했으면 좋겠습니다 댓글+1 완료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9 344  6
224967 안뇽하세용 늙크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9 113  0
224966 안녕하세요 보로? 입문해보고싶은데.. ㅋㅋ 댓글+4 성간지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9 184  0
224965 질문 게시판에 글을 올렸는디.. 답이 없길래 댓글+4 장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8 252  0
224964 안녕하세용 댓글+1 누늬누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8 107  0
224963 단맛 없는 액상 뭐가 있을까요?? 설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8 139  0
224962 Orion2 RBA vs One Orion RBA 댓글+2 첨부파일 입홉본좌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8 179  1
224961 혹시 베이핑샵에서 삐가리오면 어떡하나요? 댓글+3 모르겠어요1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7 361  0
224960 안녕하세요 댓글+1 아크마게타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7 144  1
224959 젤로맥스 질변 흐아아ㅏㅏ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5 243  0
224958 무화기 하영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4 266  0
224957 가입인사합니다 댓글+1 말랑물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4 178  0
224956 완벽한 무니코틴 이씨엠이용자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4 493  0
224955 더x이퍼 프리믹스? 김장액상? 댓글+5 젤발말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3 385  0
224954 코일이 타서 바꿧더니 댓글+1 전린이9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2 359  0
224953 ONE RBA 다들 어디서 구매를!? 댓글+6 입홉본좌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2 419  0
1 2
  • b2
  • b3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