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답답해서 여러분들의 의견 여쭤봅니다.
본문
지난 금요일 원본 카이푼라이트2019 24미리 판매하였습니다.
서비스로 아이스벨캡 4종(4종중 2종만사용 2종은 미사용 장착도 안해봄) 을 드렸습니다.
판매 전 부터 이것저것 의심하고, 제가 안심해도 된다고 잘 말씀드리고, 네고 해달라고해서 네고까지해서 보냈습니다.
어젯밤 10시넘어서 어른들과 이야기하는데, 전화가 계속 오는겁니다.
그분 말씀이
첫째, 본인이 보유하고있는 클론과 패킹이 같다. 그래서 원본아니지 않냐며 따지심.
둘째, 서비스로 보낸 아이스벨캡이 안맞다며, 환불요구함.
전 어른들이랑 중요한 이야기중이라 정신도 없고, 우선 사진을 보내달라고 했습니다. 사진으로 봐도 제가 확인할 수 있는 상황도 아니고, 너무 당황스러 그냥 돌려보내라고 했습니다.
여러분.
저 분을 제가 뭘 믿고, 환불을 해야될까요?
여태껏 많은 거래 했지만, 제가 업자도 아니고 이런거 환불해야되나요?
정말 속상합니다.
냉정하게 어떻게 생각하시는지 알려주세요.
서비스로 아이스벨캡 4종(4종중 2종만사용 2종은 미사용 장착도 안해봄) 을 드렸습니다.
판매 전 부터 이것저것 의심하고, 제가 안심해도 된다고 잘 말씀드리고, 네고 해달라고해서 네고까지해서 보냈습니다.
어젯밤 10시넘어서 어른들과 이야기하는데, 전화가 계속 오는겁니다.
그분 말씀이
첫째, 본인이 보유하고있는 클론과 패킹이 같다. 그래서 원본아니지 않냐며 따지심.
둘째, 서비스로 보낸 아이스벨캡이 안맞다며, 환불요구함.
전 어른들이랑 중요한 이야기중이라 정신도 없고, 우선 사진을 보내달라고 했습니다. 사진으로 봐도 제가 확인할 수 있는 상황도 아니고, 너무 당황스러 그냥 돌려보내라고 했습니다.
여러분.
저 분을 제가 뭘 믿고, 환불을 해야될까요?
여태껏 많은 거래 했지만, 제가 업자도 아니고 이런거 환불해야되나요?
정말 속상합니다.
냉정하게 어떻게 생각하시는지 알려주세요.
추천 0
댓글 12건
파다닷파닷님의 댓글
1. 구매내역이나 영수증 아니면, 카드시 결제내역 등등
으로 커버 치시고 2. "서비스 인데 참 가지가지 하네" 라고 답변 하세요 3. "손절" |
Jelousy님의 댓글
중고 단순변심이네요. 돈이문제가아니라 시간 아깝네요.
환불 해주지 마시고 손절하셔요. |
젠틀몬스터님의 댓글
원본이 맞으면 환불 할 이유 없다고 생각합니다.
결론적으로 서비스 품목이 사이즈가 안 맞다고 환불 요청하는건데, 서비스는 서비스이지요 본품 문제도 아니고 서비스 때문에 환불이라니 서비스를 당연한 권리라고 생각하시는건지.. 상식적으로 이해가 안되네요 |
키엘리니님의 댓글
구매내역 있으시면 구매내역 보내드리세요 그리고 벨캡은 서비스 아닙니까? 서비스가 안 맞다고 환불요구하다니....그리고 카라구는 클론이 패키징이 잘나오는거로 알고있는데.....
위에분 말대로 단순변심 같습니다 |
먹장군님의 댓글
파다닷파닷 님 말씀처럼 정품 의심시 구매내약 및 카드 결제내역 등 확인해주시고 서비시는 서비스일뿐... 밑에분 말씀처럼 단순변심은 환불의무는 없을 듯합니다. |
cheche님의 댓글
안해줘도 되져
덤으로 준 물건 때문에 환불은 불가능한게 기본 메너 아닙니까? 기분좋으라고 더 드린 물품에 문제가 있다면 아쉬워도 덤이니까, 그냥 그맛에 받는거고 정품 인증은 파다닷 님 말씀처럼 구매하셨던 내역으로 증빙하여 처리하세요. 그런건 해주면 문제가 됩니다. 중고거래는 하면 할 수록 미친놈을 만나기 때문에 상식선에서 잘라내야 해요..... 판매자분께서 구매내역이 없으시면 강하게 나가기 좀 애매하긴 하지만 그냥 구매자에게도 똑같이 하세요 보내신 물건이 내가 판매하며 보낸 물건이 아닌 것 같다. 부품이 일부 바꿔치기 되었다, 난 이거 환불 못해준다. 부품을 바꿔치기 안한 사실을 당신은 뭐로 증명할거냐? 할 방법이 없을걸요 상대방도 |
먹장군님의 댓글
@checheㅎㅎ구매자의 입장도 생각해 줍시다..분명 단숨변심에 의한 환불요청에 관해서는 저도 판매자의 손을 들어줍니다. 하지만 구매자가 정품 인증 및 의심에 대환 환불요청에 대해서 판매자 분께서도 오해를 풀수있는 대처를 해주셔야 할 듯싶네요. |
태태문님의 댓글
구매내역 첨부하고 차단하세요 |
프로기침러님의 댓글
구매내역이 있다면 구매내역 보내주면 종료.
구매내역이 없다면 반송 후 환불처리 종료. 간단합니다. |
신의한수1님의 댓글
이런상황이면 이사람도 안에 부품같은거 바꿔치기 했을수도 있고......
저같으면 그냥 무시하고 안해줍니다. 어차피 망가진것도 아니고 경찰서 가서 신고해봤자 그냥 가라고 할겁니다. 둘이서 잘 해결하라고... 그냥 무시하시는게 답인거 같습니다. |
군종병목탁탁탁님의 댓글
와 이런사람도 있네요;; |
waterpark님의 댓글
이사람 환불해달라하고 자기가 갖고있던 클론보낼라하는거 아닙니까?
심히 의심되네요 구매영수증보여주시고 차단박으세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