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갔다가 집에가는길인데요 > 자유게시판

사이트 내 전체검색


자유게시판
회원아이콘

엑스포갔다가 집에가는길인데요

페이지 정보

KJean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19-07-05 18:39 999읽음

본문

왕복으로 끊으세요 기차건 버스건 자리가 남아나질 않네요 아마 차없는데 지금 나오시면 죄다 입석하셔야할겁니다 그나마도 괜찮다면야 뭐...

기억나는게 몇가지 더 있는데요 일단 맥심라운지에서 맥주를 팝니다 전시용솔트가 꽤 쎈거로 기억해서 굉장히 어지러울 수 있으니 2번정도만 맛을 보시고 맥주를 드세요 음료수가 4500원입니다 맥주는 5천원에 양도 비슷하니 그냥 이걸 추천해요

주말이 더 이벤트가 많습니다만... 일단 부대행사가 맥심(초점이 맥심에 맞춰진건 우연입니다 그렇다구요..)팬사인회 인데 뭔가를 더 챙겨줄듯 합니다

그리고 액상소믈리에 꼭하세요 어느정도 먹어봤다 하는맛은 다 나오니까 액상이름말고 무슨맛인지 맞추시면 되요 꽤 쉽습니다
종류도 몇가지 안되니까요(근데 짧게 다맞춘사람은 거의 없다더라구요)

사진은 많이 찍으셔야 합니다 추억을 남기고 내년을 기약해야죠!

가격은 계속 언급되지만 굉장히 쌉니다
다만 카드로 결제가 안되는 경우가 있고 계좌이체를 사용하면 되고
삼성페이도 제한되는곳이 많으니 실물카드 챙겨가세요 안챙겨왔으면 전 오늘 아침에 저를 저주했을거예요

3줄요약
1. 액상 싸고 삼페안되거나 실물카드가 안될수 있으나 계좌이체로 가능
2. 음료수대신 맥주를 마시되 전시용 액상은 솔트기준 강려크하니 조금만 하고 다른 액상을 더 맛볼것
3. 교통은 왕복 좌석으로 끊어야 살만함 기차 입석 개더움 ㅠ
추천 1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 12

여웅님의 댓글

여웅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기차타고 오시는분들은 그게 불편하겠네요...ㅠㅜ
금요일이라 더할텐데....
수도권에 사시는분들은 그냥 편하지만....
버스한번이면 서울끝에서 끝으로 서울외곽타고 순식간에....

반대로 일요일에 오시는분들은 아마 내려가는 기차자리는 많을꺼로 예상합니다../

KJean님의 댓글

KJean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여웅근데 다 감안하더라도 갈 가치는 충분합니다 뭣보다 전담과 액상종류가 많다는건 정말 천국이라고 생각될정도거든요 ㅎ

자유게시판 목록

전체 224,977건 1 페이지
인기글 이벤트 진행은 "나눔이벤트"에서 확인부탁드립니다.

06-18 이베이프

댓글2
인기글 전자담배외 질문은 자유게시판에서 하셔도 좋습니다.

12-08 이베이프

댓글21
인기글 * 커뮤니티 이용규칙 2021 (2025-07-01 갱신)

01-03 이베이프

댓글65
새글 릴 에이블3.0 퍼프횟수처감안됨

14:47 젤다의전떨

새글 슬퍼요

06-21 바이퍼게코

댓글1
발맥프 고장

06-21 Hyunw00

댓글1
네이버 스토어 쇼핑몰 잘 골라서 구매하시길 바랍니다 회…

06-21 Goliath

댓글2
꿀맛 나는 연디류

06-21 흐아아ㅏㅏ

댓글4
입호흡 액상 어디서 뭘 사세요?

06-20 루체

댓글2
공지좀 읽으면서 활동했으면 좋겠습니다

06-19 완료

댓글1
안뇽하세용

06-19 늙크킄

안녕하세요 보로? 입문해보고싶은데.. ㅋㅋ

06-19 성간지

댓글4
질문 게시판에 글을 올렸는디.. 답이 없길래

06-18 장탄

댓글5
안녕하세용

06-18 누늬누누

댓글1
단맛 없는 액상 뭐가 있을까요??

06-18 설진

Orion2 RBA vs One Orion RBA

06-18 입홉본좌

댓글2
혹시 베이핑샵에서 삐가리오면 어떡하나요?

06-17 모르겠어요1

댓글3
안녕하세요

06-17 아크마게타이

댓글1
젤로맥스 질변

06-15 흐아아ㅏㅏ

무화기

06-14 하영이

가입인사합니다

06-14 말랑물

댓글1
완벽한 무니코틴

06-14 이씨엠이용자

더x이퍼 프리믹스? 김장액상?

06-13 젤발말

댓글5
코일이 타서 바꿧더니

06-12 전린이9

댓글1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