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태 기기 사면서 최악인듯
본문
간단하게 쓰려고 했는데
쓰다보니 빡침이 재발해서.... 길어졌네요 밑에 요약있어요 ㅋㅋ
한야 화이트 주문하면서 파티에 선물로 들고 갈꺼라 배송비(우체국+천원) 추가하면서 주문함
다음날 바로 오긴했는데 박스 파손에 내용물까지 파손
안에 뽁뽁이 포장도 안되어 있었기에 판매자도 문제고 우체국도 문제가 되버린 상황
당일날 판매자한테 문의 했지만 굉장히 성의 없는 태도에 약간은 적반하장인 태도에 1차로 빡침
(그냥 써라 그럼 액상하나 보내줄게 + 어차피 다음주로 넘어가야되는데 지금 나보고 어쩌라는거냐 라는식)
(참고로 첫거래 단골 이딴거 아님)
(형식적으로라도 불편드려 죄송하다는 말, 뉘앙스 일체 없었음 건성스러운 태도가 로션을 가득 발라주고 싶을 정도)
나는 당장 물건을 교환 받고 싶었기에 둘 다 아닌거 같고 우체국이랑 통화하자고 하고 전화 끊음
문제는
우체국에서도 보상팀 월요일에 출근하고 긴급으로 넘겨서 처리 도와주는것밖에 못하는 상황이고
파티에 빈손으로 갈수 없어서 예정에 없던 선물 추가 구매
대망의 월요일
오전에 우체국에서 전화 받음, cctv 확인도 해야되고 판매자랑도 얘기해야되서 최대한 내일까지 처리해주겠다고 함
오후가 되서도 판매자측에선 아무런 연락이 없길래 톡으로 문의하니
내가 뭘 결정을 해야 그뒤에 우체국이랑 통화 하기로 했다면서 그냥 손놓고 아무것도 안하고 있는게 눈에 보임
살짝 약이 또올라서 전화하니, 토요일에 자기는 선택권을 줬는데 뭘 원하는거냐
이쯤되니 내가 물건 구매한 사람인지 나눔을 받은 사람인지 헷갈리기 시작
뚜껑열림
우체국이랑 판매자랑 잘못해서 내가 지금 피해를 봤고 필요 이상의 지출이 나갔으며
서로 책임을 회피하고 있는 상황에 나는 그럼 이 피해를 누구한테 보상을 받고 책임을 물어야하냐고 하니
우체국이랑 얘기하고 처리한 뒤에 물건을 교환해주겠다 시간이 얼마나 걸릴지 모르겠다
보상을 원하는거면 액상하나 보내주겠다 라고 하길래
액상 필요없고 물건 먼저 보내고 맞교환 처리 해달라고 함
알겠다고 하고 전화 끊음
과 동시에 사장한테 전화옴
직원이 뭔가 착오가 있었던거 같은데 물건은 멀쩡하지않냐
박스만 보내주겠다
아니 그럼 나는 포장 뜯껴진 제품에 기기에 문제가 있는지 없는지조차 확인을 못한 상황에
그런 물건을 선물을 하라는거냐
우체국이 피해보상을하던 판매자 측에서 피해보상을 하던 둘이서 알아서 하고 나는 새제품 보내줘라
라고 말하자
우체국이랑 얘기하고 결정해야될것 같다 하고 전화 끊음
기다림
퇴근후 우체국 파손한데서 연락옴
케이스도 제품으로 인정하는 상황에서 뽁뽁이 포장을 안한건 판매자 잘못이기에
판매자가 배상을 해야하는 부분이라며 나한테 내용 전달해주려고 전화 했다
+
판매자가 납득을 못한다고 하면서 나한테 케이스만 교환받겠다고 전화 하겠다고 했다더라
여기서 3차 빡침
판매자한테 바로 전화함
이렇게 들었는데 어떻게 하실꺼냐 라고 먼저 물어보니
큰 한숨 + 마지못해 새제품으로 교환해주겠다고 말하는데
이게 뭐랄까
되게 생색내면서 말하는 그 묘한 기분 더러움이 아직도 남아있음
대사 아직도 기억남
판매자 - 하.. 아예! 교환 해드릴게요!
나 - 새제품으로요?
판매자 - 예예 새.제.품으로요
내돈주고 내가 물건 구매했는데 본인들이 잘못한걸 왜 내가....
이렇게 교환을 받아야 되는 입장인가...
박스만 교환받겠다고 하는건 내가 베풀수 있는 선의가 아닌가...
이걸 왜 당연하다는듯이 제시를 하는가....
나도 서비스직에 오래있었고 갑질하는 진상들을 많이 겪어봤기에
나는 그러지 말고 살아야지 하고 되게 원만하게 그냥 넘어가는 스타일인데
사장이고 직원이고 태도가 글러먹은 매장인듯
(낮에 통화하면서 액상 보내주겠다고 한것도 괜찮다고 안보내도 된다고 아까 직원 태도가 약올라서 나도 꼬라지 부린거지
그런거 안받아도 된다고 서로 억울한 상황인거 안다고 좋게좋게 전화 끊었는데... 이때 호구로 보였남.. ㅜㅠ)
글도 되게 짧게쓰고 빠질라고했는데 빡침때문에 꼬리가 길어졌네요 ㅋㅋㅋ
짧게 요약하면
1. 한야 화이트 구매했는데 박스 + 제품 아작나서 옴
2. 처음에는 당일 교환을 원했으나 토요일이라 처리를 못함
3. 서로 미루다 결국 뽁뽁이 포장 안한 판매자 과실로 나왔는데 케이스만 교환해주겠다는 터무니 없는 대책을 내놓음
4. 결국엔 되게 생색내며 새제품 보내겠다고 하고 끝
P.S. 판매자측도 억울한 상황인걸 알기에 이마저도 미안해서 당장 필요없는 건전지랑 충전기도 같이 보내달라
스토에서 구매하면 배송비가 붙어버리니 계좌 불러주면 거기로 입금 드리겠다고 톡 남기니
이미 출고됐다고 딱 짤라 끊어버림..
이건 진짜 온전히 제 기분탓일수도 있지만 전화 끊고 15분만에 연락한거 였는데...
흐음....
괜히 교환해주는 물건도 해코지해서 보내는게 아닐까 걱정될 정도네요..
진짜 여태 모드 기기 내꺼도 많이사고 선물용으로도 많이 샀는데
역대 최악인듯..
완충제라도 했으면 에휴....
댓글 108건
STEVE님의 댓글
어딥니까 어디!!!! 이건 너무한데요 ㅠㅠ |
훈덕님의 댓글
@STEVE각도기가 무서워서 ㅜㅜ ㅉㅈ드렸슴다 |
STEVE님의 댓글
@훈덕하이고.. 홈페이지부터 허접하네요 아주.. |
야배님의 댓글
기분 더러운일이네요;; 환불이나 교환처리 해주고 지네매장에서 시연용으로 쓰든가 할것이지..
힌트라도 주세요 무조건 거르게.. |
훈덕님의 댓글
@야배각도기 잡힐까봐... 힌트를 어떻게 해야될지 감이 안잡히네요 ㅎㅎ..... ㅉㅈ드릴게요 |
고추쾅님의 댓글
와,,이건좀; |
훈덕님의 댓글
@고추쾅진짜 내일 물건 받아서 바로 선물 가져다 주면서 확인해보려구요
이렇게 찝찝한 교환은 살다살다 진짜 ㅋㅋㅋㅋ |
고추쾅님의 댓글
@훈덕저두 괜찮으시면 ㅉㅈ 부탁드려요. |
훈덕님의 댓글
@고추쾅쪽지 드렸습니다! |
알토이즈님의 댓글
진짜 대단한 업체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작은 동네가개라도 손님이 불쾌해 하면 사과부터하고 상황파악 후 처리하는 게 맞는데... 보상원하면 액상 보내주겠다가 업체마인드를 보여주는 포인트라 생각합니다 |
훈덕님의 댓글
@알토이즈진짜 오늘 하루종일 내가 진상부린건가 갑질한건가 찝찝해서 속앓이 하다가
자기전에 한풀이 해봅니다 ㅜㅜㅜ |
알토이즈님의 댓글
@훈덕저도 거기는 걸러야겟네요. 괜찮으시다면 ㅉㅈ 부탁드립니다. |
훈덕님의 댓글
@알토이즈보내드렸습니다! |
솔트노예님의 댓글
어디죠거기 기억해두게쪽지좀 부탁드려요 |
훈덕님의 댓글
@솔트노예네네! 드렸어요 |
큐반님의 댓글
대체 어느시대에서 오픈한매장이길래 뾱뾱이처리도 안하고
택배를 보낸답니까? 전자담배는 전자기기이며 파손될우려가있으므로 완충뾱뾱이를 해서 보내는게 맞는거고 뾱뾱이를 했음에도 불구하고 파손이되었다->배송사책임이거늘 거를매장이 한군데 더생겼군요 어딘지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당 |
훈덕님의 댓글
@큐반에휴 제말이요... 붱이 탱크도 2개 같이 주문했는데 탱크는 멀쩡히 온게 신기할정도네요 ㅋㅋ |
흑꼬마님의 댓글
지금 이것저것 살려고 서치중인데 지뢰피할수있게 알려주세요 |
훈덕님의 댓글
@흑꼬마보내드렸습니다! |
doragie님의 댓글
온라인은 두곳만 판매하는가 보네요
했는데 몇군데 더있군요 |
인성파탄님의 댓글
쪽지주세요 거르게요... 글만봤는데 빡치네요.ㅡㅡ |
훈덕님의 댓글
@인성파탄보내드렸습니다! |
말랑통통님의 댓글
사장한테 전화 온 타이밍에서 직원이 착오가 잇엇다길래 훈훈할줄알앗더니 더하는군요 에휴.. 어딘지 궁금하긴합니다. |
훈덕님의 댓글
@말랑통통보내드렸습니다! 저도 사장한테 바로 전화와서 착오가 있었다길래 사과라도 하려나 보다 했는데 두둥!?이였어요 ㅋㅋㅋ |
김솬님의 댓글
콤x베x프 군요 ㅎㅎ (한야 화이트 + 아울탱크 파는곳은 여기뿐) |
훈덕님의 댓글
@김솬엇 아닙니다! 네이버 스토어 매장인데.. ㅆ로시작해요! |
김솬님의 댓글
@훈덕앗 클날뻔 했습니다 ㅎㅎ 정보 감사합니다 |
단속반님의 댓글
@김솬콤마베이프 사장님 엄청 친절하세요 ㅜㅜ |
WONY님의 댓글
@김솬콤x베x프는 제가 몇번 이용하였는데, 사장님 친절하시고 피드백도 빨랐습니다ㅎㅎ
참고하세요:) |
전투흡연님의 댓글
이런 씨&^*@!# 제가 열이받네요 ㅡㅡ |
훈덕님의 댓글
제가 컴을 끈지라.. 출근해서 쪽지 드리겠습니다!
엄한매장에게 피해드릴까봐 호닥닥들어왔네요 |
신의한수1님의 댓글
진짜 얼척없는 놈들....업체가 어딘가요? 거르게 쪽지부탁드립니다. |
훈덕님의 댓글
@신의한수1보내드렸습니다! |
입문학식러님의 댓글
저도 다음에 기기살땐 거를곳을 알아야 겠군요! 쪽지가능한가요? |
훈덕님의 댓글
@입문학식러보내드렸습니다! |
인연자님의 댓글
그런덴 그냥 냅둬야됩니다 그짓거리하다가 망해야지 |
한비치님의 댓글
@인연자맞습니다 ㅋㅋ 서비스 저따구로 하면 손님은 알아서 빠지게 되어있죠 |
훈덕님의 댓글
@인연자망하길 바라는것 까지는 아닌데 적어도 저랑 같은 피해보시는 분들은 없길 바라는 마음에 적었습니다 ㅜㅜ |
173cm75kg님의 댓글
싸다구를 맞을 매장 같으니.. |
훈덕님의 댓글
@173cm75kg어디인지 알고 하신 멘트이신가.... ㅋㅋㅋㅋㅋㅋ 흠칫 |
173cm75kg님의 댓글
@훈덕어딘지 예상돼서 돌려서 적었어요 ㅋㅋ |
훈덕님의 댓글
@173cm75kg기가막히시네요 ㅋㅋㅋㅋㅋㅋㅋ 뭐라 댓글달아야될지 몰라서 진짜 흠칫했어요 |
최곰곰님의 댓글
이런대는 그냥 냅두면 알아서 망해여 |
훈덕님의 댓글
@최곰곰에휴... 괜찮은 매장이 얼른 많아져야 할텐데요 |
담요님의 댓글
와...
마인드 정말 개 빻았네요 돈은 돈대로쓰고 하지않아도될 맘고생까지하고 힘드셨겠어요 |
훈덕님의 댓글
@담요위로해주셔서 감사합니다 ㅜㅜ 오늘 기기 오는데 제발 멀쩡하기만 하면 다 괜찮을거같아요 |
담요님의 댓글
@훈덕저도 어딘지좀 알려주세요 기기영입 생각중인데 저가게는 피하고싶어요 |
훈덕님의 댓글
@담요네네 쪽지드렸습니다! |
난아야야님의 댓글
매장어디입니까?
이런매장은 공개하셔야죠 이걸로 매장에서 문제삼는다면 그매장은 개.쓰레기매장입니다 기본적인 배송에대한 기본수칙도 모르고 소비자를 개 호구 등신으로 보는 사장놈이네요 내 저런 쓰래기들때문에 절대 매장에서 구입안하죠 보다보니 제가 더 빡치네요 |
훈덕님의 댓글
@난아야야사실 하소연하고 싶어서 작성한거라 따로 매장 언급은 안한거였는데...
애초에 태도가 문제되었던 매장이라 일단 각도기는 조심하려구요 ㅋㅋㅋㅋ 일단 매장명은 보내드렸습니다! |
시키님의 댓글
허;;; 에반데 |
주선님의 댓글
@시키얼음정수기 에바 |
Hotsiix님의 댓글
저도 어느 업첸지 공유 부탁드려요~
그리고....화이팅입니다ㅠㅠ |
훈덕님의 댓글
@Hotsiix위로 감사합니다 ㅜㅜ 쪽지드렸습니다! |
허갱님의 댓글
저도 공유부탁드립니다
피해야할듯하네요! |
훈덕님의 댓글
@허갱보내드렸습니다! |
깡깡수수님의 댓글
저도 쪽지점 주세요 거르게요;; |
훈덕님의 댓글
@깡깡수수보내드렸습니다! |
문앙님의 댓글
저도 공유부탁드립니다!!
진짜 이건 너무하네요 얼굴대면하고 오프라인에서도 이런식으로 판매하나싶군요 |
훈덕님의 댓글
@문앙언제 근처 갈일있으면 한번 슥 매장 들려보려구요
딴건 몰라도 여직원 면ㅅ..아니 얼굴은 좀 보고싶네요 ㅋㅋㅋㅋ 쪽지 드렸습니다! |
세인트로랑님의 댓글
|
훈덕님의 댓글
@세인트로랑사실 너무 자연스럽게 캡이 안들어가 있어서
파손된거 아니였음 그냥 썻을지도 몰라요 ㅋㅋㅋ 탱크 안깨져서 온게 용하다니까요 ㅋㅋㅋㅋㅋㅋ 보내드렸습니다! |
세인트로랑님의 댓글
|
훈덕님의 댓글
@세인트로랑어..음 일을 키울생각은 없는데 있는 그대로 내용이니 공유하시는건 상관없을듯하네요.. 퍼가실곳이 다른 커뮤니티면 저도 알려주세요!! |
세인트로랑님의 댓글
|
찰떡아이스님의 댓글
업체 공유부탁드립니다
완전 쓰레기 집단이네요;; |
훈덕님의 댓글
@찰떡아이스에휴... 그냥 장사를 잘 모르시는거 같아요... 쓰레기 까지는 ㅜㅜ
보내드렸습니다! |
레투로니님의 댓글
업체명 쪽지 부탁드려도 될까요?
사실 아예 공개해도 무방할 정도로 쓰레기네요. 좁디좁은 한국베이핑 시장에서 장사 저렇게하면 오래 못갈겁니다. |
훈덕님의 댓글
@레투로니좋은 내용이였으면 대놓고 힌트를 남발했겠지만 좋은일이 아니라서 일단 각도기 조심하려구요
쪽지 보내드렸습니다! |
내가곰이네님의 댓글
공유부탁드려요 |
훈덕님의 댓글
@내가곰이네쪽지 보내드렸습니다! |
marrano님의 댓글
와....저기는 무조건 걸러야지
혹 괜찮으시다면 저두 쪽지좀 주셔요ㅜㅠ |
훈덕님의 댓글
@marrano쪽지 보내드렸습니다! |
구름몽둥이님의 댓글
노답이네요.......
서비스직을 왕좌로 착각하시는듯.. |
랑겔한스님의 댓글
헐..... 사진만 봐도 빡치는데 ... 지뢰피할수 있게 업체 ㅉㅈ좀 부탁드릴게요 |
훈덕님의 댓글
@랑겔한스저렇게 왔을때만해도 빡치진 않았습니다 진심으로 그냥 어안이 벙벙하기도 했고 ㅋㅋㅋ
배송사고는 그럴수 있지 했는데 이후 태도가 참.... 쪽지 드렸습니다! |
삐까쮸우님의 댓글
업체명좀 부탁드립니다.. 이거원 ... 미쳤네요.. |
훈덕님의 댓글
@삐까쮸우쪽지 드렸습니다! |
이슬왕자님의 댓글
저두 쪽지좀요 |
훈덕님의 댓글
@이슬왕자쪽지 드렸습니다! |
단속반님의 댓글
업체명 부탁드려요 ㅎㅎ혹여나 필요한거 있어도 주문 절다 안하게 ㅋㅋ |
훈덕님의 댓글
@단속반쪽지 드렸습니다! |
웃음손님의 댓글
어딘지 알겠다 두군데고 ㅆ로 시작하면 소녀시대멤버, 친근한 블라블라 |
훈덕님의 댓글
@웃음손어... 생각하시는 매장이 아닌거 같아요! ㅜㅜ
다른 매장에 피해가지 않았음 하네요 ㅜㅜㅜㅜㅜㅜㅜ |
꼬부깅님의 댓글
읽는 제가 화나네요.. 이런 건 진짜 너무한 듯 하네요.. 단체로 불매라도해야할 듯 하네요.. 저도 ㅉㅈ 가능하시면 부탁드려요 |
훈덕님의 댓글
@꼬부깅매장 죽이고 싶은 생각까진 없었는데... 일단 쪽지 보내드렸습니다 |
열심히사는이님의 댓글
와;; 너무하네요. 이바닥도 앵간치 좁은데 이래하면 곤란할텐데
이런업체는 회피해야죠;; ㅉㅈ부탁드립니다. |
훈덕님의 댓글
@열심히사는이쪽지 드렸습니다! |
목표는브미님의 댓글
업체명 쪽찌좀 부탁드려요 이딴곳은 사주면 안댐 |
훈덕님의 댓글
@목표는브미쪽지드렸습니다! |
목표는브미님의 댓글
@훈덕고생많으셨음다 ㅠㅠ |
뚱치치님의 댓글
저도 업체면 ㅉㅈ부탁드립니다
이건 매장죽이기가 아니고 지가 자초한 결과 먹고살만하니깐 뵈는게 없는거주 ㅎㅎ |
훈덕님의 댓글
@뚱치치쪽지 드렸습니다!
참 할많하않입니다 ㅎㅎ |
훈덕님의 댓글
어... 매장 추측성 댓글 자제해주시는게.... 괜히 엉뚱한 매장에게 피해갈까봐 걱정이네요
제가 최대한 다 쪽지 드리겠습니다 ㅜㅜ |
디셉트님의 댓글
하하.....
지들이 그지같이 팔아놓고 케이스만 보내겠다......... 당연히 새제품으로 교환해줘야 할것을 그걸 생색내듯이 ㅋㅋㅋㅋㅋ 대체 어딥니까 거기?! |
훈덕님의 댓글
@디셉트한야 화이트가 한정판이고 파손 제품은 팔수가 없으니 뒷수습하기 어려운건 알겠는데
그걸 저한테 떠넘기려고 하는게 눈에 너무 보여서 진짜... 일단 쪽지 드렸습니다! |
oSIAo님의 댓글
와 처리가 이렇게 됐어요? 대박 쓰레기네요
저도 쪽지 좀 부탁드릴게요! |
핫스터프님의 댓글
한야모드 검색하면 ㅆ 들어가는데가 눈에 바로 띄네요.
싸x전자담x |
트윈킹콩님의 댓글
저도 쪽지좀 부탁드려요 피해야죠...
무슨...전자담배사는데 지뢰피하기를 해야하는지...쯧.. |
쿠제님의 댓글
인성 겁나 싸구려네요 ㅎㅎ |
우소장님의 댓글
혹시나 잘못 알고 선입견 생길까봐 그러니 번거로우시더라도 저도 좀 공유해주세요. |
향수님의 댓글
번거로우시겠지만 저도 매장 거르게 공유 좀 부탁드려용 |
훈덕님의 댓글
아닙니다 ㅎㅎ 쪽지드렸습니다! |
플로라이트님의 댓글
혹시 44 9인가요? 친구도 저런경우가 있었던것같은.. |
훈덕님의 댓글
@플로라이트ㅗㅜㅑ... 제가 처음도 아니였군요 ㅋㅋㅋ |
브라운님의 댓글
글만 봐도 저한테 이런 일이 생긴다면 직원이나 사장이나 찾아가 죽여버리고 싶네요;; 제발 업체 이름 좀 알려주세요 |
Sman님의 댓글
쪽지주십쇼
비엔 사장님은 새벽4시에도 답장해주시는데 ㅋㅋㅋ 잘되는곳은 그만한 이유가 있는거 ㅋㅋㅋ |
라인아님의 댓글
해당 샵이 어디인지 쪽지 부탁드립니다..
다른 제품도 저럴까걱정이됩니다 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