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 상황에는 뭘 어찌해야하나요...
본문
8층집에서 22일주문 23일 쉽된 물건이 10일 미국 라스베가스에서 배송완료가 되었습니다. 구매할때 주소를 잘못 적은것도 아닌데 이럴수가 있을까요.. 황당해서 8층집에 티켓 넣고 2일동안 기다린후 받은 답변입니다.
Eightvape.com Support
Hi ㅇㅇㅇ,
Thank you for reaching out to us! We apologize but It looks like your package has already been shipped. Please contact USPS for an address change before your package gets to you. You can intercept packages through their website. Here is the link to intercept your package: https://retail-pi.usps.com/retailpi/actions/index.action. If you cannot change it before the package gets delivered the package will return back to us eventually. We apologize for the inconvenience.
이건 제가 보냈던 티켓 내용입니다.
hello. My name is Kim from koreaMy delivery is in Korea, but the goods have been delivered in the US.
How can I give it back to my collect address? Can you return back it and send it again? or Can you return it back and payback to me? Please answer to me quickly.
Request you to check.
Order EV359569 / CJ555600674US
자기네들한태는 잘못이 없다는거 같은데 이걸 어디에가서 따져야할까요..
고수님들 조언좀 주세요 ㅠㅠ
Eightvape.com Support
Hi ㅇㅇㅇ,
Thank you for reaching out to us! We apologize but It looks like your package has already been shipped. Please contact USPS for an address change before your package gets to you. You can intercept packages through their website. Here is the link to intercept your package: https://retail-pi.usps.com/retailpi/actions/index.action. If you cannot change it before the package gets delivered the package will return back to us eventually. We apologize for the inconvenience.
이건 제가 보냈던 티켓 내용입니다.
hello. My name is Kim from koreaMy delivery is in Korea, but the goods have been delivered in the US.
How can I give it back to my collect address? Can you return back it and send it again? or Can you return it back and payback to me? Please answer to me quickly.
Request you to check.
Order EV359569 / CJ555600674US
자기네들한태는 잘못이 없다는거 같은데 이걸 어디에가서 따져야할까요..
고수님들 조언좀 주세요 ㅠㅠ
추천 0
댓글 15건
입린이님의 댓글
확인해보니까 중간에 주소변경이 안되네요.. 다시 보내달라고 해야할 것 같습니다 |
왕니가해님의 댓글
@입린이다시 보내던가 환불해달라고 티켓보낸후에 온 답변이 저거라서 같은말만 계속 반복하게 될거같지만 끈질기게 티켓 넣어봐야죠 ㅠㅠ |
입린이님의 댓글
@왕니가해이미 배송돼서 intercept 안된다고 하고 조치 받으시면 될 것 같아요:)
잘 해결되시길.. |
왕니가해님의 댓글
@입린이조언 감사합니다 ㅠㅠ |
판판님의 댓글
전 22일주문한게 아직도 라스베가스인데 6일 이후엔 움직이지도 않고 있네요 ㅡㅜ |
왕니가해님의 댓글
@판판ㅠㅠ.... |
히피트레일님의 댓글
8층집은 무슨 일처리를 이렇게 하지..;;;
고객보고 운송사랑 알아서 해~이러는게 상식적으로 이해가 안되는데요.. 자기들이 운송사에 알아보고 조치를 취해야지 고객한테 떠넘기는게 말이 되나요. 8층집 이용 조심해야겠네요.. |
왕니가해님의 댓글
@히피트레일8층집이 계속 저런 답변이면 운송사에 문의하고 8층집에선 다시는 구매하지 말아야죠,. |
네오릭님의 댓글
8층집이 예전부터 좀 말이 많았던거 같은데..
정말 일처리 그지같네요.. 읽어보면 결국 지들은 배송했으니 배송업체에 물어봐라. 만약 정확한게 아니면 결국엔 지들에게 돌아오게 되어있다 인건데.. 이게 뭔 그지같은 소린지.. 여튼 방법은 ups 에 해당 쉽먼트가 주소가 정확히 적힌건지 확인하고 책임소재를 찾아야 될 것 같네요. 8층이 잘 못 쓴거면 8층인거고 ups 가 지들 맘대로 보낸거면 ups 고.. 아이구야.. 속상하시겠어요.. |
왕니가해님의 댓글
@네오릭8층집에서 주소를 잘못 적은거면 송장에 한국가는 물건이라고 적혀있을리가 없고 재대로 적었으면 라스베가스에서 개인한태 전달될일도 없을텐데 답답합니다. |
네오릭님의 댓글
@왕니가해그렇네요 ;
진짜 깝깝하네요 ㅠㅜ |
돗자리피자님의 댓글
여기 액상 깨져서 왔다고 문의해도 읽씹함 완전 양아치ㅎㅎㅎ |
왕니가해님의 댓글
@돗자리피자나쁜놈들이네요 ㅠㅠ |
세타님의 댓글
헉 ㅠㅠ 전 8층집에서 진짜 세일 하고 잘보내 준데도 안사는.. 예전에 크게 데인적이.. |
왕니가해님의 댓글
@세타저도 앞으로 조심해야겠습니다 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