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진짜어이가 없네요 이럴땐 어떻게 하나요?(쇼핑몰불친절)(긴글주의)
본문
며칠 전 쇼핑몰에서 캉얼테크컵티를 시켰습니다.
시키자마자 전화가 오더라군요. 블랙색상제품을 시켰는데 재고가 다 떨어져서 레드색상으로 보내준다고.
그냥 알았다고 했죠. 하루 뒤 제품이 왔습니다.
근데 점화하는 버튼이 눌려져있더라구요. 같이구매한 배터리를 끼자마자 연기가 나오더니 코일이 다 타버렸습니다.
계속 만지작 거리니 버튼이 다시 잘되서 사용하려다 또 눌러져서 안나오더라구요. 그래서 연락을 드렸습니다.
(첫번째 두번째) 캡쳐본과 같이 얘기를 한 후 여성분과 전화를 했습니다. 이러이러 해서 제품 교환을 받으려 하는데 가능하냐.
가능하다고 하길래 배송비 같은건 어떻게 하고 만약 정상이면 어떡하냐 라고 했더니 저희쪽에서 보내라고 했으니 새제품으로 교환해주고 반품신청하면 저희쪽이 배송비를 1.5배 물어내니 일단 고객님 돈으로 먼저 보내고 다시 택배보낼 때 박스에 현금으로 배송비 보내준다고 하시더라구요.
알겠다고 하고 바로 편의점택배로 보냈습니다. 도착 후 연락드린다고 했는데 오늘 3시쯤에 도착했다고 택배사에서 연락이 왔는데 쇼핑몰 연락이 없길래 제가 연락을 했습니다. 이번에는 남자직원과(사장님으로 추정) 및 통화를 했는데 제품에는 이상이 없다고 다시 보내준다고 하면서 보냈던 배송비와 다시 보내는 배송비는 제가 지불해야한다고 하더라고요 ㅋㅋㅋ 진짜 어이가 없어서 그쪽에서 지불하고 새제품으로 교환해준다고 해서 그런건데요? 이랬더니 뭐 말도 안되는 말만 하면서 전화를 끊더라구요. 그래서 제가 길게 문자를 보냈더니 저렇게 답장이 오네요 ㅋㅋㅋ 이거 신고가능한가요? 진짜 돈 얼마를 떠나서 짜증나게 하네요
반품한다고 했더니 이미 사용한 제품이라고 반품도 안된다네요 ㅋㅋㅋㅋㅋㅋㅋ
댓글 31건
갓베이핑님의 댓글

|
믿거 ..탑시.. |
macc님의 댓글

|
|
도넛님의 댓글

|
탑시가 저것들은 안 망하는 게 신기할 따름 |
하동이님의 댓글

![]() |
와... 여긴 정말 걸러야겠군요.. 여기서 충전기 살려고 했는데 도저히 안되겠습니다. |
후벼님의 댓글

|
믿고 거르는 탑시가 이용하셨군요...
검색해보시면 종종 나옵니다 ㅠㅠ 위로드립니다 저도 초보때 탑박스셋 시킨게 개봉에 체결자국 있는게 왔었죠... 네이버 페이 센터로 이야기 해보세요 스토어팜 네이버 패널티가좀 쎈걸로 알고 있습니다 |
개기님의 댓글

|
긴다리 긴팔 친구들과 팬티만 입고 방문해야죠 그럴땐 ㅋㅋ 털어서 먼지 안나는 사업은 없습니다 완전 사람 ㅎㄱ로 보내요 ㅋㅋ 글만 읽어도 화가 나네요 위추 드립니다 |
스모모님의 댓글

|
입문할때 이용한적 있었는데
진짜 마인드 한번 대단하네요. 성함? 연락처? 부터..;; 위추드립니다 ㅠ |
godfather님의 댓글

|
이런 케이스 꽤 봤는데 ㅠㅠ.. 장사 잘되나 보네요... |
갱탄님의 댓글

|
탑 시x |
효발이님의 댓글

|
역시..명불허전 탑시가!! |
김파나님의 댓글

![]() |
예전에 저기서 많이 샀었는데ㅡ.ㅡ 고객대응이 좋지가 않나봐요 이참에 찜 풀러 갑니다 그리고 채팅 내용중 성함? 연락처? 이따구로 말하는데 진짜 가관이네요 ㅜㅜ |
코일마는노인님의 댓글

|
성지다녀오셨군요... 위추드립니다 ㅠ |
김파나님의 댓글

![]() |
아 그리고 로그 메케니컬 모드사건 다시 생각해도 넘 웃기네여 ㅋㅋㅋㅋ궁금하신분은 가서 함 봐보시길 |
산곡122님의 댓글

![]() |
성지순례 추천하고갑니다 |
프하하님의 댓글

|
쌍욕 댓글 가능합니까 ㅠㅠㅠ |
구름꽃님의 댓글

|
서명운동이라도 해야하나바요 탑시가 ㅋㅋㅋ
고객을무시하네 ㅡㅡ |
하루3갑님의 댓글

|
서로잘 조율할수 있는 문제인데??
서비스 마인드가 별나라 갔나보네요?? 저기 울산에 있다던데?? 저두 구입이 망설여 지는 곳이네요 |
쌔뵹님의 댓글

|
탑x가로 가운데 글자는 가리시는게 좋습니다. 고소가능성이 있어요..ㅜㅜ 항상 조심하셔야되요.. 댓글다신분들도요.. |
미식가님의 댓글

|
탑시X 가 또..
마인드가 여전한데 왜 안망하는지..! |
zdplus님의 댓글

|
느낌이 여길거같더라니... 여긴 진짜 노답이에요 |
Done님의 댓글

|
믿는거탑 ;;; |
송디송디님의 댓글

|
하... 아니 직원끼리도 소통이 안되나.... |
카아스님의 댓글

|
성함 연락처에서 소름돋네요.. |
찡찡님의 댓글

|
제목만 봐도 내용이 대강 그려지는... 역시 |
꽃범호님의 댓글

|
스토어팜 입점 기준이 낮아서 그런건지
전담 외적으로도 형편없는 샵이 꽤 많은데 저긴 그중에서 탑인듯합니다. |
개탱이님의 댓글

|
탑x발 |
스트렌져님의 댓글

|
믿거탑 ㅋㅋㅋㅋ |
갈콘님의 댓글

|
에... 저도 얼마전에 코일하나 구매했다가 재고가 없다고 환불처리 해준다고 했는데 톡보내도 답장도 안해주고 어째 잠수를 타버리네요..
5000원 푼돈이라 생각하고 별 신경은 안썻지만 상당히 기분이 더러웠습니다. |
젠장님의 댓글

|
스토어팜으로 문의남겨서 답변 하루지나도 패널티 상당합니다. 스토어팜으로 구매하셨을테니 그쪽으로도 문의글로 남기시고 고객센터에 문의하세요 업체에서 이렇게 답변을 받았다 하시고 물건은 받지마시고 수취거부로 다시보내세요 고객센터랑 말되면 구매확정누르셨어도 환불됩니다. |
오응님의 댓글

|
제가 이벺 경력이 길지 않음에도 제목만 보고 어딘지 유추가능할 정도니ㅋㅋ 정말 대단한 곳인가 봐요. |
전담왕2님의 댓글

![]() |
상기 제보된 곳은 울산에 위치한 탑시가 입니다.
서울에 있는 탑시가는 아님. 상호가 다른 다른업체입니다. 서울에 있는 탑시가는 위에 상기된 모드기기 자체를 판매하고 있지 않음 나는 2년째 단골임 울산탑시가는 현재 욕을먹어서 그런지 탑시가 전자담배 와 topcigar 전자담배 로 상호 변경하여 운영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