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fv4 rba 그을린맛, 탄맛에대하여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 설문조사
  • 요즘도 리빌드하고 계십니까?

자유게시판
회원아이콘

tfv4 rba 그을린맛, 탄맛에대하여

페이지 정보

아옳옳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20.*.235.243) 작성일 님이 2015년 10월 11일 15시 21분 에 작성하신 글입니다 967 읽음

본문

tfv4... 리빌드에 연휴3일을 매달렸습니다

 

솜을 유입구에 살짝 덮어주거나 조금넣으면 잠깐 놔두면 액상이 전부 누수되고

 

솜을 많이 넣으면 미친듯이 액상이 튀고 그리고 올라오는 탄맛..

 

막상 솜을 빼보면 하나도 안타있습니다

 

그래서 구글링을 해본결과 양키성님들말로는 tfv4에서 쇠맛이 강하게 난다고 리뷰를 남기고있습니다.

 

 잘 생각해보면 쇠맛과 액상맛이 섞여서 탄맛이나 그을린맛으로 느껴진다고 생각되내요

 

 

그냥 기기자체 특성인가봐요.. 포기해야하나 ㅠ..

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1 2
  • b0
  • b1

댓글 5

스카이헬리님의 댓글

스카이헬리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25.*.185.150)
회원아이콘 전 tfv4에 싱글리빌드덱 사용중인데요.
3mm로 코일을 감아서 솜을 많이 넣은뒤 리빌드덱 하단부분 솜을 리빌드덱쪽으로 붙여서 액상유입구를 완전히 열어주는데요.
아직까진 누수나 탄맛을 경험해보지 못했어요.
액상소모량이 싱글치곤 좀 많다는것말고는 맛표현도 좋은것같구요.

아옳옳님의 댓글

아옳옳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20.*.235.243)
회원아이콘 @스카이헬리액상이 무지하게 튀지않던가요? 저도 누수나 탄맛을 막기위한 해결책으로 유일한 방법이 스카이헬리님 방식대로 하는것밖에 없다고생각합니다. 그런데 액상이 너무튀내요 ㅠ

nayana님의 댓글

nayana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98.*.178.183)
회원아이콘 저는 솜을 넣고 길게 뺀 상태로 아래 부분에 보이는 양쪽 홈에 솜을 끼우고 뚜껑을 닫습니다.  그 후 필요 없이 길게 나온 솜을 짜른후 살짝 밀어 넣는 방식을 사용 합니다.  그리고 솜을 적실때 윗 부분에서 천천히 액상을 넣어서 옆 부분 까지 젖는 것을 확인 한 후 채결 합니디.  개인적인 의견은 아마도 솜을 충분히 넣지 않으신거 같습니다.  저 또한 만족하며 사용 중 입니다.

Jarr님의 댓글

Jarr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4.*.123.217)
회원아이콘 미친듯이 액상이 튀고
<< 코일이 혹시 스페이싱 아닌가용?'' 칸탈로 하실경우 스페이싱이면 좀 튀더군요~
그리고 올라오는 탄맛..
<< 탄맛은 글쎄요. 쥬스홀은 막지 않으셔야 하며, 쥬스홀 바로 윗부분 반달모양 공간은
솜을 두둑히 잘 넣으시면 탄맛은 나지 않습니다

탄맛의 경우 쥬스홀을 막으시면 나타나더라구요
쥬스홀로 타고 들어와서 반달모양 공간의 솜에 적신다는 느낌으로 한번 해보세요~

저도 만족하는 중이라서..ㅎㅎ

자유게시판 목록

전체 224,986건 8723 페이지
자유게시판 목록
-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41824 내가 왜 이러는지 몰라~ 댓글+6 풍류방랑자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0-11 969  0
41823 일수확인!!!! 댓글+3 머루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0-11 623  0
41822 스네이크오일 김장표 맛봤는데 이것은!! 댓글+8 인기글 립뽀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0-11 1147  0
41821 아로마마이저 rdta 벨로덱 후기? 댓글+3 인기글첨부파일 mash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0-11 1148  0
41820 빠른집 피쉬본 v3 댓글+14 첨부파일 멸균기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0-11 955  0
41819 13달러짜리 dome 파네요 댓글+18 인기글 꼴초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0-11 2368  0
41818 본인요청에 의해 블라인드 처리된 게시물입니다. 댓글+18 만두집아들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0-11 659  0
41817 최근 핫한 RTA 3종 주관적비교(허리케인/크라운탱크/아쿠… 댓글+22 인기글 곰둥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0-11 2368  1
41816 ㄷㄷㄷㄷ 댓글+10 첨부파일 풍류방랑자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0-11 807  0
41815 오랜만에 k.loud 댓글+8 첨부파일 고모령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0-11 891  0
41814 이주일정도 기다리면 오겠네요. 댓글+6 첨부파일 윤전기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0-11 802  0
41813 내일 드디어 고대하던 박서 들고 상경합니다 댓글+1 hance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0-11 801  0
41812 집에 가고 싶다구!! 댓글+9 첨부파일 풍류방랑자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0-11 736  0
41811 DOME에 대해서... 댓글+43 인기글 차이쿵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0-11 2028  1
41810 본인요청에 의해 블라인드 처리된 게시물입니다. 댓글+7 첨부파일 만두집아들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0-11 590  0
41809 TFV4 0.5옴으로 해두 액상 소모 무섭내요 댓글+12 첨부파일 바보헌터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0-11 969  0
41808 아 3주 연속 라온에 다녀왔네요. 댓글+8 인기글 파워가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0-11 1067  0
41807 구걸을해도 댓글+16 Whoareyou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0-11 847  0
41806 첫김장 두근두근~♡ 댓글+11 첨부파일 무한공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0-11 511  0
41805 본인요청에 의해 블라인드 처리된 게시물입니다. 댓글+10 첨부파일 ArisRoen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0-11 546  0
41804 스팀스모카 나눔인증 [에어로탱크 메가] 댓글+2 첨부파일 꾸꾸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0-11 763  0
1 2
  • b2
  • b3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