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포 로또맞았네요
본문

페택할인기간 지른녀석들이
15일쉽되어서 오늘 집중국도착이라니ㅋㅋ
월요일날받아도 일주일밖에 안되네요.
홍포로또맞았으니 이번주 그냥로또는 안되는걸로...
15일쉽되어서 오늘 집중국도착이라니ㅋㅋ
월요일날받아도 일주일밖에 안되네요.
홍포로또맞았으니 이번주 그냥로또는 안되는걸로...
추천 0
댓글 12건
섭탱미니꽂힘님의 댓글
|
|
|
꼼탱이님의 댓글
|
|
|
예수님의 댓글
|
|
부처님의 특혜네요 ㅎㅎ |
마트가님의 댓글
|
|
저도 요즘 홍포만 이용하는데 상당히 빠르더군요. |
브루스킴님의 댓글
|
|
@꼼탱이카미삼 클론 리스토킹 서너차례 예상해 봅니다
수천건 아니 그 이상 주문했을 것이 뻔하니까요 ㅠㅠ |
꼼탱이님의 댓글
|
|
|
송재님의 댓글
|
|
쉽 15일
아직도 디스패치 안뜬 싱포는 웁니다 ㅜ ㅜ |
잉모탈님의 댓글
|
|
다음은 예수님 차례네요! |
야탑동님의 댓글
|
|
저도 홍포 오늘 교환국도착이요. 4연속 홍포만 이용하는대 싱포나 차포보다 빠르네요 |
더더님의 댓글
|
|
원래 차포나 이런애들도 ems같이 빠르게 올수 있는데
ems와 차별화를 위해서 일부러 늦게 보낸다고 합니다 근데 지금처럼 연휴가 길어지면 물량이 밀려서 늦게 보낼수가 없으니 쭉쭉 빼버린다고 하네요 |
개얼굴님의 댓글
|
|
ems비행기에 같이탓나보네요ㅋㅋ |
말보로맨님의 댓글
|
|
비 중화권인 싱포로 했더니...쩝...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