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엄청나게 뽐오고 있는 무화기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 설문조사
  • 요즘도 리빌드하고 계십니까?

자유게시판
회원아이콘

최근 엄청나게 뽐오고 있는 무화기

페이지 정보

말보로맨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06.*.154.146) 작성일 님이 2016년 02월 25일 14시 30분 에 작성하신 글입니다 985 읽음

본문

1452078564464785.jpg

 1452078565996184.jpg

 

1456278409439592.jpg

 

 

 

 

 

바로 .IJOY Reaper Plus

https://www.fasttech.com/products/0/10015883/4158100-authentic-ijoy-reaper-plus-tank-clearomizer

http://www.gearbest.com/rebuildable-atomizers/pp_295283.html


최근 출시된 무화기의 특징 및 장점을 두루 가지고 있네요. 크리우스의 액상 주입방법, 쥬스홀 개폐방식, 상,하부 조절 에어홀, 벨로스타일 RBA, 다양한 종류의 기성코일 등...


우선 RBA가 벨로덱 스타일(싱글 RBA도 있음)인점과 다양한 기성코일(니켈, 캍탈, SS316, 클랩튼, 세라믹) 구성이 맘에 듭니다. 액상 주입 방식도요~

 

클랩튼 코일은 2종류며 큰 기대는 안하고 있지만 세라믹 코일도 출시가 되었네요.


무화기는 페텍이 저렴하나 코일은 기베에서 저렴하게 판매하고 있습니다.


아...뽐뿌는 엄청 오고 있는데....아직 사용기를 찾아볼수가 없어서 선뜻 구입하기가 망설여 지네요.


근데...질러야겠죠?ㅋㅋㅋ


 

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1 2
  • b0
  • b1

댓글 17

말보로맨님의 댓글

말보로맨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06.*.154.146)
회원아이콘

@딱총벨로덱스타일 듀얼RBA가 기존 구성품에 포함되어 있고 싱글 RBA는 따로 판매하고 있습니다.
http://www.gearbest.com/accessories/pp_325218.html

말보로맨님의 댓글

말보로맨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06.*.154.146)
회원아이콘

@라임라이트헉~ RBA가 크롬도금이라굽쇼??
재질엔 스테인레스라고 표시되어 있던데요...그럼 스테인레스 위에 또 크롬도금을 입혔단 말인가요???

자유게시판 목록

전체 224,989건 7994 페이지
자유게시판 목록
-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열람중 최근 엄청나게 뽐오고 있는 무화기 댓글+17 첨부파일 말보로맨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2-25 986  0
57135 카라플 파폰클론이랑 아저씨2 냅다질렀습니다 댓글+8 인기글 끽연마스터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2-25 1122  0
57134 리스토킹 늪에서 못 벋어났네요 댓글+5 hance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2-25 814  0
57133 아쿠아v2 +극 포스트 고정하는 황동핀이 야마났습니다 ㅜㅜ 댓글+12 인기글 제이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2-25 1025  0
57132 이벤트 당첨으로 러시아 포르노배우와 한달간 살게된 16살… 댓글+14 인기글첨부파일 바카디151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2-25 4731  0
57131 페텍 싱포4022 도착 댓글+24 첨부파일 또도가스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2-25 780  0
57130 왔습니다요ㅎ 댓글+7 첨부파일 무상괴인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2-25 565  0
57129 카라플은 정말 무난(?)한 것 같아요. 댓글+13 보스턴레드삭스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2-25 761  0
57128 액상나눔 발표! 댓글+32 인기글첨부파일 개얼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2-25 1009  0
57127 크탱 0.5 코일은... 댓글+14 TAKUMI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2-25 913  0
57126 가변엔 역시 니켈인가요... ㅠㅠ 댓글+19 나끼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2-25 690  0
57125 헤헤헤헤 페텍 예상외로 빠른데요??? 댓글+13 첨부파일 차홍단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2-25 774  0
57124 이번주 주말에는 간만에 세척이나 좀 해야겠네요 댓글+20 불도저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2-25 502  0
57123 오예 가습!!! 댓글+23 첨부파일 프로전담인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2-25 747  0
57122 우버툿 이거 매우 맘에 드네요 헤헤 댓글+13 인기글첨부파일 뿌빠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2-25 1065  0
57121 카이푼v4 첫 대면.. 댓글+27 시드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2-25 928  0
57120 독거남 수령하자마자 빠직 댓글+15 Newant80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2-25 981  1
57119 아침입니다~~~ 댓글+8 첨부파일 꼬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2-25 522  0
57118 좋군요 조커 댓글+18 브루스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2-25 665  0
57117 역시 기베....tesla nano =_= 댓글+22 첨부파일 수잔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2-25 825  0
57116 RX200 펌업 후 작동안되시는분들 댓글+15 첨부파일 HiLIQTony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2-25 898  0
1 2
  • b2
  • b3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