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엄청나게 뽐오고 있는 무화기
본문



바로 .IJOY Reaper Plus
https://www.fasttech.com/products/0/10015883/4158100-authentic-ijoy-reaper-plus-tank-clearomizer
http://www.gearbest.com/rebuildable-atomizers/pp_295283.html
최근 출시된 무화기의 특징 및 장점을 두루 가지고 있네요. 크리우스의 액상 주입방법, 쥬스홀 개폐방식, 상,하부 조절 에어홀, 벨로스타일 RBA, 다양한 종류의 기성코일 등...
우선 RBA가 벨로덱 스타일(싱글 RBA도 있음)인점과 다양한 기성코일(니켈, 캍탈, SS316, 클랩튼, 세라믹) 구성이 맘에 듭니다. 액상 주입 방식도요~
클랩튼 코일은 2종류며 큰 기대는 안하고 있지만 세라믹 코일도 출시가 되었네요.
무화기는 페텍이 저렴하나 코일은 기베에서 저렴하게 판매하고 있습니다.
아...뽐뿌는 엄청 오고 있는데....아직 사용기를 찾아볼수가 없어서 선뜻 구입하기가 망설여 지네요.
근데...질러야겠죠?ㅋㅋㅋ
댓글 17건
효발이님의 댓글
|
|
|
쌍팔라이트님의 댓글
|
|
구성이 정말 종합 선물세트네요. ^^ |
딱총님의 댓글
|
|
싱글 rba는 없는듯 한뒈요? |
코말랑님의 댓글
|
|
좋아보이네요 ~.~ |
말보로맨님의 댓글
|
|
http://www.gearbest.com/accessories/pp_325218.html |
말보로맨님의 댓글
|
|
|
말보로맨님의 댓글
|
|
맛 표현과 누수만 없다면 완벽할듯 한데요... |
말보로맨님의 댓글
|
|
|
딱총님의 댓글
|
|
@말보로맨죄송합니다.. 싱글rba까지 제가먼저 질러버렸습니다... |
프로전담인님의 댓글
|
|
|
세균맨님의 댓글
|
|
코일만 8개 돌려쓰는 맛이 있겠네요 ㅋㅋㅋㅋ |
말보로맨님의 댓글
|
|
아마 저도 곧....ㅎㅎㅎ |
라임라이트님의 댓글
|
|
rba가 크롬도금만 아니었다면.... ㅜ |
말보로맨님의 댓글
|
|
|
말보로맨님의 댓글
|
|
재질엔 스테인레스라고 표시되어 있던데요...그럼 스테인레스 위에 또 크롬도금을 입혔단 말인가요??? |
말보로맨님의 댓글
|
|
|
프로전담인님의 댓글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