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라플 파폰클론이랑 아저씨2 냅다질렀습니다 > 자유게시판

사이트 내 전체검색


자유게시판
회원아이콘

카라플 파폰클론이랑 아저씨2 냅다질렀습니다

페이지 정보

끽연마스터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16-02-25 14:21 1,121읽음

본문

입호흡이 맞는것 같아서 노틸러스미니를 쓰다가 이왕 입호흡으로 할거 맛좋다는 카라플로 정했구요

베터리는 1발가변이 있으나, 입호흡으로 정착하면 꼭 필요하지는 않을 것 같아서

카라플이랑 잘 어울린다는 아저씨2를 질렀습니다.

언제올지... 깜깜하네요 ㅠㅠ

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 8

자유게시판 목록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