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라플 파폰클론이랑 아저씨2 냅다질렀습니다
페이지 정보
끽연마스터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16-02-25 14:21 1,121읽음본문
입호흡이 맞는것 같아서 노틸러스미니를 쓰다가 이왕 입호흡으로 할거 맛좋다는 카라플로 정했구요
베터리는 1발가변이 있으나, 입호흡으로 정착하면 꼭 필요하지는 않을 것 같아서
카라플이랑 잘 어울린다는 아저씨2를 질렀습니다.
언제올지... 깜깜하네요 ㅠㅠ
추천 0
댓글 8건
잉모탈님의 댓글
|
|
좋은 무화기입니다 ㅎㅎㅎ |
쌍팔라이트님의 댓글
|
|
해외직구도 운만 따르면 무배 보름만에 올때도 있어요. ^^ |
끽연마스터님의 댓글
|
|
@잉모탈감사합니다~ 다행히 섭탱으로 리빌드를 미리 좀 익혀놔서 용기있게 지를 수 있었네요~ |
끽연마스터님의 댓글
|
|
@쌍팔라이트와우.. 보름이면 빠른거였군요!!
감사합니다~ |
프로전담인님의 댓글
|
|
|
소문만복래님의 댓글
|
|
저는 오늘 와서 사용 중인데 적당한 크기에 손에 착 감기는 것이
아주 좋습니다. |
끽연마스터님의 댓글
|
|
@프로전담인넵 카라플쓰는 아저씨 입니다~ ㅎㅎ |
끽연마스터님의 댓글
|
|
@소문만복래부럽네요 ㅠㅠ 저도 얼른 받고싶습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