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스토킹 늪에서 못 벋어났네요
페이지 정보
hance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16-02-25 13:45 813읽음본문
어제 페텍에 만행에 댓글에 기다리면 돌아온다는 말에
하루정도 기다려볼까 하고
희망을 걸어 받지만 아직도 리스토킹 상태네요
24개 품목이 인스톡 되고 레디쉽까지 되려면 얼마나 기다려야
하나 암담하네요
하루정도 기다려볼까 하고
희망을 걸어 받지만 아직도 리스토킹 상태네요
24개 품목이 인스톡 되고 레디쉽까지 되려면 얼마나 기다려야
하나 암담하네요
추천 0
댓글 5건
kiki48님의 댓글
|
|
라쳇으로 하면바로알려줄뜻 |
하뤼님의 댓글
|
|
저는 그깟 드립팁하나가 일주일째 리스토킹...답답... |
크라운베이퍼리님의 댓글
|
|
|
밴디트님의 댓글
|
|
전 20%대란때 품목을 몇번에 나누어 주문 했더니 빠른건 오늘 받았네요
느린건 아직 저도 리스토킹중 오늘 받은게 별로 안급한 코일인게 함정 ㅜㅜ |
현이님의 댓글
|
|
카라풀 울탬경통 리스탁 떠서 그것만 캔슬했내요
언제 트래킹 넘버 뜰지 궁굼 해내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