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스토킹 늪에서 못 벋어났네요 > 자유게시판

사이트 내 전체검색


자유게시판
회원아이콘

리스토킹 늪에서 못 벋어났네요

페이지 정보

hance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16-02-25 13:45 813읽음

본문

어제 페텍에 만행에 댓글에 기다리면 돌아온다는 말에
하루정도 기다려볼까 하고
희망을 걸어 받지만 아직도 리스토킹 상태네요
24개 품목이 인스톡 되고 레디쉽까지 되려면 얼마나 기다려야
하나 암담하네요
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 5

크라운베이퍼리님의 댓글

크라운베이퍼리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본인요청에 의해 블라인드 처리된 게시물입니다.

밴디트님의 댓글

밴디트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전 20%대란때 품목을 몇번에 나누어 주문 했더니 빠른건 오늘 받았네요
느린건 아직 저도 리스토킹중  오늘 받은게 별로 안급한 코일인게 함정 ㅜㅜ

자유게시판 목록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