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텍 싱포4022 도착 > 자유게시판

사이트 내 전체검색


자유게시판
회원아이콘

페텍 싱포4022 도착

페이지 정보

또도가스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16-02-25 13:06 777읽음

본문

수정됨_20160225_130157.jpg

 

네~ 전 간단한 것만 주문했어요

생각보다 빨리 왔네요 다음주나 올 줄 알았더니 캬캭~

어제 주문한 스킨만 도착하면 검.흰 이빅미니 완성!!!!

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 24

말보로맨님의 댓글

말보로맨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페치카저도 내일 배송입니다. 일산(집)이랑 영등포(회사) 두 곳 모두 중간에 우편집중국 거쳐오느라 하루 더 소요되네요.ㅡㅜ

자유게시판 목록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