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텍 싱포4022 도착
페이지 정보
작성일16-02-25 13:06 777읽음본문

네~ 전 간단한 것만 주문했어요
생각보다 빨리 왔네요 다음주나 올 줄 알았더니 캬캭~
어제 주문한 스킨만 도착하면 검.흰 이빅미니 완성!!!!
추천 0
댓글 24건
잉모탈님의 댓글
|
|
끄으으으응 다들 받으시는데..
5일에 주문한게 아직도..끄흙...ㅠㅠ |
테요님의 댓글
|
|
|
또도가스님의 댓글
|
|
@테요22 도착했으니 23도 금방 올꺼에요 ^^ |
또도가스님의 댓글
|
|
@잉모탈너무 여러가지 주문하신거 아니신지!!!!! |
프로전담인님의 댓글
|
|
|
잉모탈님의 댓글
|
|
다 레디투쉽인데 가디언3가 ETA29일로 밀렸어요 ㅋㅋㅋㅋ 이것도 안믿습니다~ |
또도가스님의 댓글
|
|
@잉모탈프리오더나 인스탁 느린 회사 제품은 따로 주문하는게 ㅠㅠ
언제올꺼냐 가디언아 ㅠㅠ |
잉모탈님의 댓글
|
|
벚꽃아래서 가디언 뿜뿜하는게 올 봄의 계획입니다 ㅎㅎ |
또도가스님의 댓글
|
|
@프로전담인도착!! 감사합니다.
이것저것 욕심이 있었지만 빨리 받을려고 이것만 했습니다. |
세라비님의 댓글
|
|
4022 저도 도착 완료! 정작 기다리는 모드기가 아닌 충전기랑 칸탈선이에요. |
또도가스님의 댓글
|
|
모드기기도 빨리 받아보시길 |
신림살아요님의 댓글
|
|
4025 대기중입니다 ㅎ후후후후 다가오고있군요 |
세라비님의 댓글
|
|
@또도가스eta 3월 5일, 우에엥 |
페치카님의 댓글
|
|
저도 4022인데 전 내일 배달해준대요 어흑흐흑 ㅠㅠ 우체국도 회사에서 꽤 먼곳이고.. ㅠ
수령 축하드려요!!! *ㅁ*!! |
또도가스님의 댓글
|
|
@세라비흠...흠...전 이 뎃글을 못본걸로
우어어어엉~~ |
또도가스님의 댓글
|
|
|
또도가스님의 댓글
|
|
|
말보로맨님의 댓글
|
|
|
말보로맨님의 댓글
|
|
@신림살아요저도 4022는 내일 받을듯 하고, 4025는 오고 있으니 다음주 화~수욜쯤 예상하고 있습니다.ㅎㅎ |
달빛사랑님의 댓글
|
|
|
또도가스님의 댓글
|
|
쉽이 아직 안되신 분들도 ㅎㄷㄷ~~ |
또도가스님의 댓글
|
|
|
necrops님의 댓글
|
|
저도 오늘 받았어요~^^ |
또도가스님의 댓글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