왔습니다요ㅎ
페이지 정보
작성일16-02-25 12:52 562읽음본문

지난주말에 꼼탱이님 도움으로 구매한 SPD A5가 왔습니다ㅎㅎ
가볍고 좋네요ㅎ
감사합니다ㅎ
추천 0
댓글 7건
잉모탈님의 댓글
|
|
즐거운 베이핑 되세요!! |
무상괴인님의 댓글
|
|
@잉모탈캄사합니다ㅎㅎ 아주좋네요ㅎㅎ |
잉모탈님의 댓글
|
|
@무상괴인와트모드에서 이만한 가성비가 드물다죠!!!
저처럼 카라플에 칸탈조합 뿜뿜하는 사람에게는 정말 좋은 가변입니다! 전..파이프 간지를 포기못해서 가디언3를... |
무상괴인님의 댓글
|
|
@잉모탈ㅋㅋ 저는 진짜 파이프도 하는사람인데
저도 가디언 뽐 죽이느라 고생하고있습니다........... |
잉모탈님의 댓글
|
|
제 손에 들어오면 열과 성을 다해 리뷰로 뽐을 드리겠나이다 ㅋㅋㅋ |
무상괴인님의 댓글
|
|
@잉모탈그러시마시옵소서ㅎㅎ
지금도 충분히 많이 샀나이다ㅎ |
프로전담인님의 댓글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