왔습니다요ㅎ > 자유게시판

사이트 내 전체검색


자유게시판
회원아이콘

왔습니다요ㅎ

페이지 정보

무상괴인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16-02-25 12:52 562읽음

본문

지난주말에 꼼탱이님 도움으로 구매한 SPD A5가 왔습니다ㅎㅎ

 

가볍고 좋네요ㅎ

 

감사합니다ㅎ

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 7

잉모탈님의 댓글

잉모탈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무상괴인와트모드에서 이만한 가성비가 드물다죠!!!
저처럼 카라플에 칸탈조합 뿜뿜하는 사람에게는 정말 좋은 가변입니다!
전..파이프 간지를 포기못해서 가디언3를...

자유게시판 목록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