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라플은 정말 무난(?)한 것 같아요.
페이지 정보
보스턴레드삭스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16-02-25 12:52 759읽음본문
몇 안되는 저의 사용 기기 이력은 1453 -> 리모2 -> 카라플 -> 섭탱 미니 -> 현재 카라플 파폰에 이르고 있습니다.
후덕한 무화량을 경험해보고자 폐호흡기 리모2를 구입하고 우와~ 신세계~!를 외치며 뿜뿜하다 지극히 적은 니코틴 함량에도 목에 조금 부담이 되서 한달도 안되어 트게를 이용해 카라플로 교환했었어요.
평소 액상 제조시 니코틴 첨가 수준은 액상 30ml 당 희석 니코틴 1ml(100mg/1ml) 이내로 다소 적은 편인데도 목에 부담이. 조금씩 딸려오는 액상 튐도 그렇고. ㅜㅜ
리모2로 리빌드 경험을 했다지만 첫 카라플 이용할때 리빌드가 익숙하지 않은 탓인지 수 회 리빌드를 거쳐도 탄맛 작렬, 1453 수준의 적은 무화량에 역시 몇 일 안되어 트게에서 섭탱 미니 구입.
섭탱 미니로 리빌드 숙련과 에어홀 조절하면서 입호흡에 가깝게 혹은 허당 호흡을 겪으면서 스물스물 다시 카라플 욕심이 났습니다.
그래서 결국 얼마전 카라플 파폰 클론을 구매해서 사용 중인데........
지금은 리빌드에 익숙해져 있으니 카라플 리빌드도 어렵지 않고 특히 예전과 다르게 솜 양 조절에 두려움이 없어 카라플의 진면목을 경험하고 있어요. ^0^
적은 전압으로도 느낄수 있는 진한 액상 맛과 아쉽지 않은 무화량에 누수도 없고 탄 맛도 없고 많은 분들이 칭찬하시는 기본에 충실한 카라플의 매력에 푹 빠져있습니다.
원본 파폰이 욕심 날 정도네요. 흐흣.
댓글 13건
잉모탈님의 댓글
|
|
ㅎㅎ 그야말로 스탠다드같아도 어디서 꿇리지않는 편안한 무화기죠~+ㅁ+
저도 주력으로 씁니다 ㅎㅎ |
가인님의 댓글
|
|
카라플 클론에 만족하신다면 원본엔 감탄하실겁니다 ㅎ
가격대가 높지 않으니 트게 통해서 꼭 구매 해보시길 바랍니다 ㅋ |
보스턴레드삭스님의 댓글
|
|
@잉모탈그 수많은 카라플 악세사리가 즐비한 이유를 새삼 느끼고 있습니다. +_+ |
보스턴레드삭스님의 댓글
|
|
@가인요즘 잘 만들어진 클론들이 있는데 원본이라고 설마하는 생각이 사람 잡나 보군요. -0-;; 꼭 들여봐야겠습니다. |
가인님의 댓글
|
|
마감적인 부분이나 나사선의 움직임, 흡입압의 느낌등 생각보다 차이가 크더군요 개인적으로는요 ㅎ |
보스턴레드삭스님의 댓글
|
|
|
프로전담인님의 댓글
|
|
무화기도 보고있었는데 카라플이 혹하는군요+_+ |
잉모탈님의 댓글
|
|
스팀튜너 망할놈들... 취향저격 폭발이네요..-_-;; |
보스턴레드삭스님의 댓글
|
|
|
프로전담인님의 댓글
|
|
|
보스턴레드삭스님의 댓글
|
|
@프로전담인헙. 그러셨군요. ㅎㅎ; |
프로전담인님의 댓글
|
|
|
보스턴레드삭스님의 댓글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