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라플은 정말 무난(?)한 것 같아요. > 자유게시판

사이트 내 전체검색


자유게시판
회원아이콘

카라플은 정말 무난(?)한 것 같아요.

페이지 정보

보스턴레드삭스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16-02-25 12:52 759읽음

본문

몇 안되는 저의 사용 기기 이력은 1453 -> 리모2 -> 카라플 -> 섭탱 미니 -> 현재 카라플 파폰에 이르고 있습니다.

 

후덕한 무화량을 경험해보고자 폐호흡기 리모2를 구입하고 우와~ 신세계~!를 외치며 뿜뿜하다 지극히 적은 니코틴 함량에도 목에 조금 부담이 되서 한달도 안되어 트게를 이용해 카라플로 교환했었어요.

 

평소 액상 제조시 니코틴 첨가 수준은 액상 30ml 당 희석 니코틴 1ml(100mg/1ml) 이내로 다소 적은 편인데도 목에 부담이. 조금씩 딸려오는 액상 튐도 그렇고. ㅜㅜ

 

리모2로 리빌드 경험을 했다지만 첫 카라플 이용할때 리빌드가 익숙하지 않은 탓인지 수 회 리빌드를 거쳐도 탄맛 작렬, 1453 수준의 적은 무화량에 역시 몇 일 안되어 트게에서 섭탱 미니 구입.

 

섭탱 미니로 리빌드 숙련과 에어홀 조절하면서 입호흡에 가깝게 혹은 허당 호흡을 겪으면서 스물스물 다시 카라플 욕심이 났습니다.

 

그래서 결국 얼마전 카라플 파폰 클론을 구매해서 사용 중인데........

 

지금은 리빌드에 익숙해져 있으니 카라플 리빌드도 어렵지 않고 특히 예전과 다르게 솜 양 조절에 두려움이 없어 카라플의 진면목을 경험하고 있어요. ^0^

 

적은 전압으로도 느낄수 있는 진한 액상 맛과 아쉽지 않은 무화량에 누수도 없고 탄 맛도 없고 많은 분들이 칭찬하시는 기본에 충실한 카라플의 매력에 푹 빠져있습니다.

 

원본 파폰이 욕심 날 정도네요. 흐흣.

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 13

보스턴레드삭스님의 댓글

보스턴레드삭스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가인요즘 잘 만들어진 클론들이 있는데 원본이라고 설마하는 생각이 사람 잡나 보군요. -0-;; 꼭 들여봐야겠습니다.

자유게시판 목록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