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상나눔 발표!
본문

너무많은분이 신청해주셔서.. 많은분이 아쉬워하실거같아서 조기마감했습니다 ㅎㅎ;;
꽝이더라도.. 다음기회를 노려보세요~
나눔선정방식은 일반인 나눔이었지만.. 저보다 어르신,의정부 오실수있는분만 선택했습니다. 죄송합니다!!
(댓글에 의정부로 오실수있는분 , 나이또는 저보다 나이가높다고 적어주신분)
총 11분
기윤,베이핑천하,ssage,소은파파,부르스킴,호슨,재민이,gandharva,자군,드리미.털보형
순서대로 1부터 11번으로 잡고..
무섭기로 소문난 와이프에게 번호고르기 도움을 받아서 추첨했습니다.
당첨되신분은 5번 부르스킴님입니다.
신청해주신분들 감사하고.. 죄송합니다.
다음에 기회가 되면 이번처럼 풍성한 나눔은 아니겟지만.. 조그만 나눔을 다시하겠습니다!!
추천 0
댓글 32건
개얼굴님의 댓글
|
|
|
gandharva님의 댓글
|
|
저도 후보였군요...아쉽네요^^ |
개얼굴님의 댓글
|
|
|
나를보라님의 댓글
|
|
당첨되신 부르스킴님 축하드려요.
전 뽑기의 운이 없어 진작에 포기하고 스스로 만드는라 뺑이 치고 있어요 ㅠㅠ |
개얼굴님의 댓글
|
|
|
잉모탈님의 댓글
|
|
@개얼굴이것이 진리!!!
안되도 되게하는 끈기!! |
아지야님의 댓글
|
|
|
개얼굴님의 댓글
|
|
|
불도저님의 댓글
|
|
|
개얼굴님의 댓글
|
|
|
개얼굴님의 댓글
|
|
|
프로전담인님의 댓글
|
|
|
개얼굴님의 댓글
|
|
@프로전담인도전해라. 당첨된다. |
기윤님의 댓글
|
|
크킄 나눔진행 고생하셨습니다! |
불도저님의 댓글
|
|
|
프로전담인님의 댓글
|
|
|
리노님의 댓글
|
|
나눔진행 수고하셨습니다! |
개얼굴님의 댓글
|
|
@기윤감사합니다!! |
개얼굴님의 댓글
|
|
@리노기좀 모아서 다른나눔한번 다시하겠습니다 ㅎㅎ |
forvape님의 댓글
|
|
고생하셨습니다!! 수고 많으셨어요 ^^ |
개얼굴님의 댓글
|
|
|
forvape님의 댓글
|
|
|
개얼굴님의 댓글
|
|
|
잉모탈님의 댓글
|
|
안그래도 가야헸는데 얼굴인식완료! |
잉모탈님의 댓글
|
|
|
드리퍼왕자가되고시퍼요님의 댓글
|
|
|
솔개님의 댓글
|
|
|
불도저님의 댓글
|
|
|
잉모탈님의 댓글
|
|
|
브루스킴님의 댓글
|
|
@드리퍼왕자가되고시퍼요감사합니다
벌써 액상 냄새가 나는 것 같아요 ㅋ |
드리퍼왕자가되고시퍼요님의 댓글
|
|
|
불도저님의 댓글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