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탱 0.5 코일은...
페이지 정보
TAKUMI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16-02-25 12:10 911읽음본문
오늘 잡히는 코일로 가져왔는데...이런...0.25에 비하면 맛은 괜찮으나....
뭔가...살짝 모자라네요. 입호흡같습니다...ㅠㅠ
오늘 근무를 어케버티징....아흑...
추천 0
댓글 14건
프로전담인님의 댓글
|
|
|
잉모탈님의 댓글
|
|
|
TAKUMI님의 댓글
|
|
@프로전담인0.5는 고와트하니 탄맛이라....ㅠㅠ 55정도로... |
개얼굴님의 댓글
|
|
|
TAKUMI님의 댓글
|
|
@잉모탈크탱은 0.25가 쓸만하네유.... |
TAKUMI님의 댓글
|
|
|
개얼굴님의 댓글
|
|
|
프로전담인님의 댓글
|
|
|
TAKUMI님의 댓글
|
|
아예 블랙데빌같은놈이 !!! 주구장창 도넛먹으니 질리네유...이것도. 뭘 먹어야하나 이런... |
TAKUMI님의 댓글
|
|
@개얼굴일단 안쪽으로 들어오시죠. |
개얼굴님의 댓글
|
|
@TAKUMI저.. 따뜻한 녹차한잔 마실수있나요?? |
TAKUMI님의 댓글
|
|
|
프로전담인님의 댓글
|
|
|
TAKUMI님의 댓글
|
|
@프로전담인루퍼....200미리도 넘게남았는데 손이 안가네용....ㅠㅠ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