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탱 0.5 코일은... > 자유게시판

사이트 내 전체검색


자유게시판
회원아이콘

크탱 0.5 코일은...

페이지 정보

TAKUMI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16-02-25 12:10 911읽음

본문

오늘 잡히는 코일로 가져왔는데...이런...0.25에 비하면 맛은 괜찮으나....

뭔가...살짝 모자라네요. 입호흡같습니다...ㅠㅠ

 

오늘 근무를 어케버티징....아흑...

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 14

TAKUMI님의 댓글

TAKUMI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프로전담인이상하게 전 ry4나....이런 계열은 단맛만 느껴서...금방질리더라구요.

아예 블랙데빌같은놈이 !!! 주구장창 도넛먹으니 질리네유...이것도.

뭘 먹어야하나 이런...

자유게시판 목록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