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헤헤헤 페텍 예상외로 빠른데요???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 설문조사
  • 요즘도 리빌드하고 계십니까?

자유게시판
회원아이콘

헤헤헤헤 페텍 예상외로 빠른데요???

페이지 정보

차홍단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03.*.101.76) 작성일 님이 2016년 02월 25일 11시 21분 에 작성하신 글입니다 771 읽음

본문

 

5일 주문

 

14일? 클리어링페이먼트 및 결제취소문자 -> 라챗 처리과정이 그렇다 며칠걸릴꺼다 -> 조마조마


18일 카드 재승인

 

저번주 내내 리스토킹

 

그러다 갑자기 레디투쉽 !!

 

21일 출발 24일 마포구 도착이욤 ㅎ ㅎ ㅎ EMS 빠르네여

 

제가 직구로 매트리스랑 -_- 그릇...같은것만 사봤지

전담은 처음인데 배송 엄청 빠름 ㅎㅎㅎㅎ 매트리스는 두달 넘게 걸렸어요 배타고 와서 ㅋㅋ....


재입고도 생각보다 빠르고.. 클리어링페이먼트만 없었어도 매우 만족 별 다섯개 줄거같아요 

 

 

 

완전 초보 유저라서

이빅미니 풀세트로 샀어요

3세트......ㅋㅋㅋㅋㅋ 실리콘 케이스 10개세트랑

 

블랙2 레드1 산건데 케이스보고 금색온거 아니냐며 순간 쫄...긴하였으나


20160224_205625.jpg

 

 

 

제대로 온거 맞구요 ㅋㅋㅋ

 

20160224_205723.jpg

 

20160224_214718.jpg

 

여기에 이제 코일은 뭘써야하는거지


....음 암튼 공부-_- 해야겠어요 !!


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1 2
  • b0
  • b1

댓글 13

차홍단님의 댓글

차홍단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03.*.101.76)
회원아이콘 @쪽빛내음그러게요 저도 저번주 매일 확인했으나 매번 리스토킹이었거든요 ..ㅋ
그러다 갑자기 레디투쉽 떳어요 !!! 쫌만 더 기다려보세요 ㅋ_ㅋ

차홍단님의 댓글

차홍단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03.*.101.76)
회원아이콘 @나태한목소리ㅋㅋㅋㅋㅋ 그러게요 참말로 이렇게도 남초현상(?) 맞나..이런 싸이트 자전거뭐시기 이후로 첨이에요 . . .
아직 절반 넘게 무슨말인지 모르겠는 단어들 ㅋㅋ

차홍단님의 댓글

차홍단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03.*.101.76)
회원아이콘 @쌍팔라이트저는 우선 모르니까 여기 정착해서 파볼려고요 ㅋㅋㅋ
코일 부디 그냥 사서 갈아껴지는거면 좋으련만 . . . 하나도 모르고 샀네요 ㅋㅋ

자유게시판 목록

전체 224,986건 7994 페이지
자유게시판 목록
-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57133 아쿠아v2 +극 포스트 고정하는 황동핀이 야마났습니다 ㅜㅜ 댓글+12 인기글 제이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2-25 1023  0
57132 이벤트 당첨으로 러시아 포르노배우와 한달간 살게된 16살… 댓글+14 인기글첨부파일 바카디151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2-25 4728  0
57131 페텍 싱포4022 도착 댓글+24 첨부파일 또도가스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2-25 778  0
57130 왔습니다요ㅎ 댓글+7 첨부파일 무상괴인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2-25 562  0
57129 카라플은 정말 무난(?)한 것 같아요. 댓글+13 보스턴레드삭스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2-25 760  0
57128 액상나눔 발표! 댓글+32 인기글첨부파일 개얼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2-25 1005  0
57127 크탱 0.5 코일은... 댓글+14 TAKUMI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2-25 912  0
57126 가변엔 역시 니켈인가요... ㅠㅠ 댓글+19 나끼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2-25 689  0
열람중 헤헤헤헤 페텍 예상외로 빠른데요??? 댓글+13 첨부파일 차홍단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2-25 772  0
57124 이번주 주말에는 간만에 세척이나 좀 해야겠네요 댓글+20 불도저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2-25 500  0
57123 오예 가습!!! 댓글+23 첨부파일 프로전담인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2-25 746  0
57122 우버툿 이거 매우 맘에 드네요 헤헤 댓글+13 인기글첨부파일 뿌빠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2-25 1064  0
57121 카이푼v4 첫 대면.. 댓글+27 시드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2-25 927  0
57120 독거남 수령하자마자 빠직 댓글+15 Newant80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2-25 980  1
57119 아침입니다~~~ 댓글+8 첨부파일 꼬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2-25 520  0
57118 좋군요 조커 댓글+18 브루스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2-25 665  0
57117 역시 기베....tesla nano =_= 댓글+22 첨부파일 수잔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2-25 824  0
57116 RX200 펌업 후 작동안되시는분들 댓글+15 첨부파일 HiLIQTony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2-25 898  0
57115 아저씨2 쉽이 언제쯤 되려나요ㅠ 댓글+10 첨부파일 올랩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2-25 593  0
57114 대충 니코틴 방울수로 계산해서 쓰고 있었는데... 댓글+23 인기글첨부파일 술멍키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2-25 1293  0
57113 지금까지 누수를 경험해본적이 없네요 댓글+10 첨부파일 이르스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2-25 656  0
1 2
  • b2
  • b3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