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헤헤헤 페텍 예상외로 빠른데요???
본문
5일 주문
14일? 클리어링페이먼트 및 결제취소문자 -> 라챗 처리과정이 그렇다 며칠걸릴꺼다 -> 조마조마
18일 카드 재승인
저번주 내내 리스토킹
그러다 갑자기 레디투쉽 !!
21일 출발 24일 마포구 도착이욤 ㅎ ㅎ ㅎ EMS 빠르네여
제가 직구로 매트리스랑 -_- 그릇...같은것만 사봤지
전담은 처음인데 배송 엄청 빠름 ㅎㅎㅎㅎ 매트리스는 두달 넘게 걸렸어요 배타고 와서 ㅋㅋ....
재입고도 생각보다 빠르고.. 클리어링페이먼트만 없었어도 매우 만족 별 다섯개 줄거같아요
완전 초보 유저라서
이빅미니 풀세트로 샀어요
3세트......ㅋㅋㅋㅋㅋ 실리콘 케이스 10개세트랑
블랙2 레드1 산건데 케이스보고 금색온거 아니냐며 순간 쫄...긴하였으나

제대로 온거 맞구요 ㅋㅋㅋ


여기에 이제 코일은 뭘써야하는거지
....음 암튼 공부-_- 해야겠어요 !!
추천 0
댓글 13건
프로전담인님의 댓글
|
|
|
기윤님의 댓글
|
|
|
에카님의 댓글
|
|
빨리 받으신거 축하드립니다!!
이빅미니로 즐거운 베이핑요 ㅎ |
쪽빛내음님의 댓글
|
|
하염없이 ETA 풀리길 기다렸으나 이젠 RESTOCKING 으로 심기를 건드리네요. ;;;;
부럽습니다. @,.@~ |
나태한목소리님의 댓글
|
|
으 아닛....
이벺 자게에..... 여성유저라니!!! |
쌍팔라이트님의 댓글
|
|
지름 레벨이 +1 상승하였습니다. ^^ |
차홍단님의 댓글
|
|
@프로전담인헤헤헤헤 네 완전 귀여운놈이에요 ㅋㅋ |
차홍단님의 댓글
|
|
@기윤신랑꺼 제꺼 남동생꺼 -_- 인데 왜 제가 직구를 해야했는지는 저도 아직 의문..... |
차홍단님의 댓글
|
|
@에카네 감사합니다 ㅋㅋ 드려 오늘 저녁에 밧데리 낑구네여 !!! |
차홍단님의 댓글
|
|
@쪽빛내음그러게요 저도 저번주 매일 확인했으나 매번 리스토킹이었거든요 ..ㅋ
그러다 갑자기 레디투쉽 떳어요 !!! 쫌만 더 기다려보세요 ㅋ_ㅋ |
차홍단님의 댓글
|
|
@나태한목소리ㅋㅋㅋㅋㅋ 그러게요 참말로 이렇게도 남초현상(?) 맞나..이런 싸이트 자전거뭐시기 이후로 첨이에요 . . .
아직 절반 넘게 무슨말인지 모르겠는 단어들 ㅋㅋ |
차홍단님의 댓글
|
|
@쌍팔라이트저는 우선 모르니까 여기 정착해서 파볼려고요 ㅋㅋㅋ
코일 부디 그냥 사서 갈아껴지는거면 좋으련만 . . . 하나도 모르고 샀네요 ㅋㅋ |
나태한목소리님의 댓글
|
|
@차홍단절반은 모르시는 채로 두시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지갑이..... 죽어가... 읍읍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