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주 주말에는 간만에 세척이나 좀 해야겠네요
본문
무화기들 쫙 씻기고 빌드다시하고......
근데 니코틴이 없넹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빌드만 해놓고 나중에 먹어야 겠습니다 ㅠㅠ
근데 니코틴이 없넹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빌드만 해놓고 나중에 먹어야 겠습니다 ㅠㅠ
추천 0
댓글 20건
프로전담인님의 댓글
|
|
|
기윤님의 댓글
|
|
|
남춘님의 댓글
|
|
이 기회에 무니에 도전하는겁니다!
무니로 4개월차 입니다!! 한번씩 개 빡치면 그냥 연초 한대 태웁니다. 무니로 4개월차, 연초는 다섯개정도? |
불도저님의 댓글
|
|
|
불도저님의 댓글
|
|
@남춘저는 연초보단 전담을 더 많이펴서...
연초 안필땐 진짜 안핍니다 니코의힘이죠 ㅎㅎ |
불도저님의 댓글
|
|
|
프로전담인님의 댓글
|
|
|
남춘님의 댓글
|
|
@불도저4개월동안 연초가 5개정도 입니다.
무니도 할만 합니다!. 한달에 연초 1개꼴로 밖에 안핍니다. 거의 안핀다는 소리죠. 매우매우 빡칠때만! |
불도저님의 댓글
|
|
@프로전담인....??
프전님은 연초밖에 모르는 바보.. |
프로전담인님의 댓글
|
|
|
불도저님의 댓글
|
|
@남춘저는 무니코 버틸 용기가 없습니다... |
불도저님의 댓글
|
|
|
프로전담인님의 댓글
|
|
|
불도저님의 댓글
|
|
|
프로전담인님의 댓글
|
|
오케이맘 난 전자담배라고 말해쒀~!! |
불도저님의 댓글
|
|
화이팅 넘치는 분위기! |
프로전담인님의 댓글
|
|
|
불도저님의 댓글
|
|
|
프로전담인님의 댓글
|
|
|
불도저님의 댓글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