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버툿 이거 매우 맘에 드네요 헤헤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 설문조사
  • 요즘도 리빌드하고 계십니까?

자유게시판
회원아이콘

우버툿 이거 매우 맘에 드네요 헤헤

페이지 정보

뿌빠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16.*.215.35) 작성일 님이 2016년 02월 25일 10시 43분 에 작성하신 글입니다 1,063 읽음

본문

박스 구성이나 마감이

이거 원본아닌가 싶을 만큼이네요


카라플 파폰(1옴 3.7~4)은 너무 뜨겁게 올라와서 힘들었는데

이놈은 1.2옴 6V로 땡겨도 뜨뜬 해지는 정도네요

 

근데 이거 입호흡 무화기 맞나 하는 생각이 조금 들기도 하네요

에어홀 다 열면 섭탱 나노 에어홀 1~2개랑 비슷한 느낌이네요

액상소비는 카라플보다 많은것 같구요

 

내일은 스뎅 짧은 경통을 써봐야 겠어요

 

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1 2
  • b0
  • b1

댓글 13

쪽빛내음님의 댓글

쪽빛내음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23.*.172.48)
회원아이콘 @잉모탈흠 비엔베이프는 못 들은 아니...
못 본 것으로 넘어갈렵니다. ㅠㅠ
(타이푼이 메쉬빌드 가능한 점이 마지막 위안입니다.
우버툿 메쉬빌드 안된다고 답변 주시리라 믿습니다.  제발 ㅠㅠ)

잉모탈님의 댓글

잉모탈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4.*.58.4)
회원아이콘

@쪽빛내음구조상 메쉬를 꺾어서 빌드해야하니 어려울것 같긴 합니다....-_-;;
그래도 왠지 쪽빛내음님은 해내실거라 믿습니다 ㅋㅋㅋㅋㅋㅋ

자유게시판 목록

전체 224,986건 7994 페이지
자유게시판 목록
-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57133 아쿠아v2 +극 포스트 고정하는 황동핀이 야마났습니다 ㅜㅜ 댓글+12 인기글 제이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2-25 1023  0
57132 이벤트 당첨으로 러시아 포르노배우와 한달간 살게된 16살… 댓글+14 인기글첨부파일 바카디151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2-25 4727  0
57131 페텍 싱포4022 도착 댓글+24 첨부파일 또도가스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2-25 778  0
57130 왔습니다요ㅎ 댓글+7 첨부파일 무상괴인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2-25 562  0
57129 카라플은 정말 무난(?)한 것 같아요. 댓글+13 보스턴레드삭스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2-25 760  0
57128 액상나눔 발표! 댓글+32 인기글첨부파일 개얼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2-25 1004  0
57127 크탱 0.5 코일은... 댓글+14 TAKUMI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2-25 912  0
57126 가변엔 역시 니켈인가요... ㅠㅠ 댓글+19 나끼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2-25 689  0
57125 헤헤헤헤 페텍 예상외로 빠른데요??? 댓글+13 첨부파일 차홍단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2-25 771  0
57124 이번주 주말에는 간만에 세척이나 좀 해야겠네요 댓글+20 불도저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2-25 500  0
57123 오예 가습!!! 댓글+23 첨부파일 프로전담인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2-25 745  0
열람중 우버툿 이거 매우 맘에 드네요 헤헤 댓글+13 인기글첨부파일 뿌빠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2-25 1064  0
57121 카이푼v4 첫 대면.. 댓글+27 시드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2-25 927  0
57120 독거남 수령하자마자 빠직 댓글+15 Newant80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2-25 980  1
57119 아침입니다~~~ 댓글+8 첨부파일 꼬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2-25 520  0
57118 좋군요 조커 댓글+18 브루스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2-25 665  0
57117 역시 기베....tesla nano =_= 댓글+22 첨부파일 수잔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2-25 824  0
57116 RX200 펌업 후 작동안되시는분들 댓글+15 첨부파일 HiLIQTony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2-25 898  0
57115 아저씨2 쉽이 언제쯤 되려나요ㅠ 댓글+10 첨부파일 올랩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2-25 593  0
57114 대충 니코틴 방울수로 계산해서 쓰고 있었는데... 댓글+23 인기글첨부파일 술멍키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2-25 1293  0
57113 지금까지 누수를 경험해본적이 없네요 댓글+10 첨부파일 이르스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2-25 656  0
1 2
  • b2
  • b3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