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버툿 이거 매우 맘에 드네요 헤헤
본문
박스 구성이나 마감이
이거 원본아닌가 싶을 만큼이네요
카라플 파폰(1옴 3.7~4)은 너무 뜨겁게 올라와서 힘들었는데
이놈은 1.2옴 6V로 땡겨도 뜨뜬 해지는 정도네요
근데 이거 입호흡 무화기 맞나 하는 생각이 조금 들기도 하네요
에어홀 다 열면 섭탱 나노 에어홀 1~2개랑 비슷한 느낌이네요
액상소비는 카라플보다 많은것 같구요
내일은 스뎅 짧은 경통을 써봐야 겠어요
추천 0
댓글 13건
프로전담인님의 댓글
|
|
|
남춘님의 댓글
|
|
잉모탈님 여깁니다! 우버툿 신규사용자 입니다! |
불도저님의 댓글
|
|
우버툿.....페텍캔슬 ㅡ_ㅡ.... |
뿌빠님의 댓글
|
|
@프로전담인에어홀 닫으면 완전 빡빡 하긴 해요
근데 전 폐위주라 널널해서 더 맘에 드네요 |
뿌빠님의 댓글
|
|
@불도저전 페텍발 무화기 중에선 가장 맘에 들었습니다 |
불도저님의 댓글
|
|
@뿌빠전 캔슬나서 못써보네요 ㅠㅠ |
프로전담인님의 댓글
|
|
|
잉모탈님의 댓글
|
|
|
쪽빛내음님의 댓글
|
|
@잉모탈그냥 타이푼으로 맘 다스리고 있었는데 ....
못 볼껄 본거 같습니다. ;;;;; |
잉모탈님의 댓글
|
|
비엔베이프에 입고되었다는 소문이.. |
쪽빛내음님의 댓글
|
|
@잉모탈흠 비엔베이프는 못 들은 아니...
못 본 것으로 넘어갈렵니다. ㅠㅠ (타이푼이 메쉬빌드 가능한 점이 마지막 위안입니다. 우버툿 메쉬빌드 안된다고 답변 주시리라 믿습니다. 제발 ㅠㅠ) |
커피왕님의 댓글
|
|
|
잉모탈님의 댓글
|
|
그래도 왠지 쪽빛내음님은 해내실거라 믿습니다 ㅋㅋㅋㅋㅋㅋ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