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이푼v4 첫 대면..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 설문조사
  • 요즘도 리빌드하고 계십니까?

자유게시판
회원아이콘

카이푼v4 첫 대면..

페이지 정보

시드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02.*.29.80) 작성일 님이 2016년 02월 25일 10시 33분 에 작성하신 글입니다 926 읽음

본문

안녕하세요 ~

 

어제 카이푼v4 받고 세척방법을 숙지하고

세척하고 분해 조립!

 

와 처음에 분해는 굉장히 쉽게 했는데

조립 하는데 1시간~2시간 정도 낭비를 했네요

 

이유인즉슨... 액상 유입조절+에어홀쪽과 , 본데크? 결합이 정말 안되서 ㅠㅠ

결국 배터리 접지부분쪽 나사풀고 하여 해결 했지만...

 

리빌드에서 완전 문제가 ㅋㅋㅋ

 

어제 식사하고 7시10분부터 새벽1시까지 혈투를 벌였지만

결국 실패 ㅋㅋㅋㅋㅋㅋㅋ

 

괜찮을만하면 옴이 0.5 ~ 9.9 왔다갔다

분해해보면 에어홀쪽 스프링에 액상이 고여있고 윽...

 

또 괜찮을만하면 솜조절을 못해서인지 탄맛이 ㅋㅋㅋ

이거 진짜 집어던지고 싶은마음이  엄청 생겼지만...ㅠㅠ

 

아침에 또 도전했지만 실패 ㅋㅋ

옴 안정화는 어떻게 잡긴했는데

 

탄맛이 문제네요 ㅋㅋ

분명! 저와같으신분들이 있으실겁니다!

화이팅해서 카이푼중수라도 돼 봅시다 ㅠㅠ

 

카이푼... 당장 바닥에 던져서 부시고 싶은심정을 갖고 있지만 참고 점심시간만을 기다려야겠습니다~

오늘 좋은하루보내세요~!

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1 2
  • b0
  • b1

댓글 27

브루스킴님의 댓글

브루스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22.*.44.190)
회원아이콘 옴널뛰기는 일단 9번 부품을 대짜 일자 드라이버로 꽉 조이시구요
코일 고정 나사가 작기 때문에 신경 써서 고정 잘 하셔야 됩니다
아예 한바퀴 돌려서 감는걸 추천 드립니다

시드님의 댓글

시드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02.*.29.80)
회원아이콘 @브루스킴그렇군요 ㅋㅋ 질문글은 아니었는데 꿀팁얻고 갑니다! ㅋㅋ
서브탱크미니 이녀석도 코일  고정나사쪽에서 문제가 발생해서
계속 리빌드 실패해 결국 OCC 사서 피우고 있었거든요

한바퀴 돌리는건 생각하지도 못했었네요 감사합니다
 ㅋㅋ

크리스으으님의 댓글

크리스으으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66.*.82.193)
회원아이콘 전 처음무화기가 섭탱 카플 카4 오키드
한번에 구입했는데요.
별로 어려운건 없었어요...ㄷㄷ
경험상 옴 널뛰기는 보통 나사가 좀 풀어졌거나요
코일 꼭다리가 챔버 경통에 닿아 있나 확인하시구요

탄맛은 액상 유입이 잘되는 구조라 잘 없던데...ㄷㄷ
혹시 솜을 너무 빡빡하게 넣으신건 아닌가 확인해 보셔여

딱총님의 댓글

딱총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23.*.67.226)
회원아이콘 저는 원본이라그런가 솜양 신경 안써도
누수없고 탄맛 없던데..  카4 가 진짜 잘만든게..
다른무화기는 솜양 신경 써야되는데
이건 그냥 막해도 아무문제 없더라구요ㅡㅡㅋ

잉모탈님의 댓글

잉모탈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4.*.58.4)
회원아이콘 어휴 전 머리가 빠가라 부품 분해도 보고 뽐을 고이 접어두었습니다...;;
나~~~~~중에 돈 많이 생기면 하나 들여놓으려구요..;;

초키초님의 댓글

초키초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15.*.167.206)
회원아이콘 클론 초기모델 들였다가 멘탈 터져서 쓰레기통에 버리고 원본 질렀는데 원본은 정말 아무 생각없이 빌드해도 문제가 없더라구요
탱크 수백번 채울동안 누수 0회 탄맛 1회 경험했습니다

시드님의 댓글

시드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02.*.28.125)
회원아이콘 @크리스으으확인해보니 옴 널뛰기 같은경우는 액상이 에어홀쪽에있는 스프링쪽에 닿아서 그렇게 된듯하고...

탄맛은 오늘 점심에 2~3회 정도 리빌드를 해봤는데
마지막에 했던게 그나마 오래 갔네요. 한 20번 피우니 탄맛이...ㅋㅋ

마지막에 리빌드 하면서 솜의 양을 코일 " ㅇ " 동그라미 안을 꽉차게 하고 했더니 그나마 나아진듯 합니다.
오늘 집에가서 30회정도 해 볼 예정입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시드님의 댓글

시드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02.*.28.125)
회원아이콘 @근면동영상 , 블로그 , 이베이프 , 보면서 하는데 제가 뭔가 빠뜨린거같네요
집가서 다시 해봐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시드님의 댓글

시드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02.*.28.125)
회원아이콘 @딱총아 저는 베x프x 이라는곳에서 클론으로 샀거든요~
제가 리빌드 기술이 부족한듯 합니다 ㅠㅠ

서브탱크미니 쓰면서도 리빌드코일계속 실패해서 OCC코일 사서 폈으니...ㅋㅋㅋ

시드님의 댓글

시드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02.*.28.125)
회원아이콘 @잉모탈같이 해결해봐요 ! ㅋㅋ
전 지금 다른걸 다 떠나서 손가락 살들이 너무 아파요 계속 풀었다 조였다 반복하다보니 ㅠㅠ

시드님의 댓글

시드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02.*.28.125)
회원아이콘 @초키초우와... 원본의 힘인가요?ㅋㅋㅋ
저는 와이프한테 혼납니다 원본사면 ㅠㅠ
확실히 저먼테크놀로지 굿이네요 ㅋㅋ

자유게시판 목록

전체 224,986건 7994 페이지
자유게시판 목록
-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57133 아쿠아v2 +극 포스트 고정하는 황동핀이 야마났습니다 ㅜㅜ 댓글+12 인기글 제이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2-25 1022  0
57132 이벤트 당첨으로 러시아 포르노배우와 한달간 살게된 16살… 댓글+14 인기글첨부파일 바카디151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2-25 4727  0
57131 페텍 싱포4022 도착 댓글+24 첨부파일 또도가스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2-25 777  0
57130 왔습니다요ㅎ 댓글+7 첨부파일 무상괴인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2-25 562  0
57129 카라플은 정말 무난(?)한 것 같아요. 댓글+13 보스턴레드삭스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2-25 759  0
57128 액상나눔 발표! 댓글+32 인기글첨부파일 개얼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2-25 1004  0
57127 크탱 0.5 코일은... 댓글+14 TAKUMI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2-25 912  0
57126 가변엔 역시 니켈인가요... ㅠㅠ 댓글+19 나끼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2-25 688  0
57125 헤헤헤헤 페텍 예상외로 빠른데요??? 댓글+13 첨부파일 차홍단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2-25 771  0
57124 이번주 주말에는 간만에 세척이나 좀 해야겠네요 댓글+20 불도저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2-25 500  0
57123 오예 가습!!! 댓글+23 첨부파일 프로전담인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2-25 745  0
57122 우버툿 이거 매우 맘에 드네요 헤헤 댓글+13 인기글첨부파일 뿌빠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2-25 1063  0
열람중 카이푼v4 첫 대면.. 댓글+27 시드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2-25 927  0
57120 독거남 수령하자마자 빠직 댓글+15 Newant80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2-25 980  1
57119 아침입니다~~~ 댓글+8 첨부파일 꼬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2-25 520  0
57118 좋군요 조커 댓글+18 브루스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2-25 665  0
57117 역시 기베....tesla nano =_= 댓글+22 첨부파일 수잔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2-25 824  0
57116 RX200 펌업 후 작동안되시는분들 댓글+15 첨부파일 HiLIQTony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2-25 898  0
57115 아저씨2 쉽이 언제쯤 되려나요ㅠ 댓글+10 첨부파일 올랩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2-25 593  0
57114 대충 니코틴 방울수로 계산해서 쓰고 있었는데... 댓글+23 인기글첨부파일 술멍키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2-25 1293  0
57113 지금까지 누수를 경험해본적이 없네요 댓글+10 첨부파일 이르스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2-25 656  0
1 2
  • b2
  • b3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