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이푼v4 첫 대면..
본문
안녕하세요 ~
어제 카이푼v4 받고 세척방법을 숙지하고
세척하고 분해 조립!
와 처음에 분해는 굉장히 쉽게 했는데
조립 하는데 1시간~2시간 정도 낭비를 했네요
이유인즉슨... 액상 유입조절+에어홀쪽과 , 본데크? 결합이 정말 안되서 ㅠㅠ
결국 배터리 접지부분쪽 나사풀고 하여 해결 했지만...
리빌드에서 완전 문제가 ㅋㅋㅋ
어제 식사하고 7시10분부터 새벽1시까지 혈투를 벌였지만
결국 실패 ㅋㅋㅋㅋㅋㅋㅋ
괜찮을만하면 옴이 0.5 ~ 9.9 왔다갔다
분해해보면 에어홀쪽 스프링에 액상이 고여있고 윽...
또 괜찮을만하면 솜조절을 못해서인지 탄맛이 ㅋㅋㅋ
이거 진짜 집어던지고 싶은마음이 엄청 생겼지만...ㅠㅠ
아침에 또 도전했지만 실패 ㅋㅋ
옴 안정화는 어떻게 잡긴했는데
탄맛이 문제네요 ㅋㅋ
분명! 저와같으신분들이 있으실겁니다!
화이팅해서 카이푼중수라도 돼 봅시다 ㅠㅠ
카이푼... 당장 바닥에 던져서 부시고 싶은심정을 갖고 있지만 참고 점심시간만을 기다려야겠습니다~
오늘 좋은하루보내세요~!
추천 0
댓글 27건
프로전담인님의 댓글
|
|
|
Whoareyou님의 댓글
|
|
카4 쉽던데요 |
시드님의 댓글
|
|
@프로전담인지금 서브탱크 빨면서 카이푼만 쳐다보고 있습니다
나쁜놈 ㅋㅋ ㅠㅠ |
시드님의 댓글
|
|
@Whoareyou그래요? 대단하시네요 ㅠㅠ
저는 이상하게 잘 안되네요 ㅋㅋ 계속 하다보면 언젠간 익숙해지겠죠 ㅠㅠ |
브루스킴님의 댓글
|
|
옴널뛰기는 일단 9번 부품을 대짜 일자 드라이버로 꽉 조이시구요
코일 고정 나사가 작기 때문에 신경 써서 고정 잘 하셔야 됩니다 아예 한바퀴 돌려서 감는걸 추천 드립니다 |
프로전담인님의 댓글
|
|
|
브루스킴님의 댓글
|
|
참 드디어 판매 개시네요 ㅋ |
시드님의 댓글
|
|
@브루스킴그렇군요 ㅋㅋ 질문글은 아니었는데 꿀팁얻고 갑니다! ㅋㅋ
서브탱크미니 이녀석도 코일 고정나사쪽에서 문제가 발생해서 계속 리빌드 실패해 결국 OCC 사서 피우고 있었거든요 한바퀴 돌리는건 생각하지도 못했었네요 감사합니다 ㅋㅋ |
Whoareyou님의 댓글
|
|
@브루스킴거의 두달만인데요 |
크리스으으님의 댓글
|
|
전 처음무화기가 섭탱 카플 카4 오키드
한번에 구입했는데요. 별로 어려운건 없었어요...ㄷㄷ 경험상 옴 널뛰기는 보통 나사가 좀 풀어졌거나요 코일 꼭다리가 챔버 경통에 닿아 있나 확인하시구요 탄맛은 액상 유입이 잘되는 구조라 잘 없던데...ㄷㄷ 혹시 솜을 너무 빡빡하게 넣으신건 아닌가 확인해 보셔여 |
근면님의 댓글
|
|
|
불도저님의 댓글
|
|
|
딱총님의 댓글
|
|
저는 원본이라그런가 솜양 신경 안써도
누수없고 탄맛 없던데.. 카4 가 진짜 잘만든게.. 다른무화기는 솜양 신경 써야되는데 이건 그냥 막해도 아무문제 없더라구요ㅡㅡㅋ |
솔개님의 댓글
|
|
|
불도저님의 댓글
|
|
|
잉모탈님의 댓글
|
|
어휴 전 머리가 빠가라 부품 분해도 보고 뽐을 고이 접어두었습니다...;;
나~~~~~중에 돈 많이 생기면 하나 들여놓으려구요..;; |
초키초님의 댓글
|
|
클론 초기모델 들였다가 멘탈 터져서 쓰레기통에 버리고 원본 질렀는데 원본은 정말 아무 생각없이 빌드해도 문제가 없더라구요
탱크 수백번 채울동안 누수 0회 탄맛 1회 경험했습니다 |
시드님의 댓글
|
|
@크리스으으확인해보니 옴 널뛰기 같은경우는 액상이 에어홀쪽에있는 스프링쪽에 닿아서 그렇게 된듯하고...
탄맛은 오늘 점심에 2~3회 정도 리빌드를 해봤는데 마지막에 했던게 그나마 오래 갔네요. 한 20번 피우니 탄맛이...ㅋㅋ 마지막에 리빌드 하면서 솜의 양을 코일 " ㅇ " 동그라미 안을 꽉차게 하고 했더니 그나마 나아진듯 합니다. 오늘 집에가서 30회정도 해 볼 예정입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시드님의 댓글
|
|
@근면동영상 , 블로그 , 이베이프 , 보면서 하는데 제가 뭔가 빠뜨린거같네요
집가서 다시 해봐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시드님의 댓글
|
|
@불도저ㅠㅠ 같이 힘내죠!!ㅋㅋ |
시드님의 댓글
|
|
@딱총아 저는 베x프x 이라는곳에서 클론으로 샀거든요~
제가 리빌드 기술이 부족한듯 합니다 ㅠㅠ 서브탱크미니 쓰면서도 리빌드코일계속 실패해서 OCC코일 사서 폈으니...ㅋㅋㅋ |
시드님의 댓글
|
|
@잉모탈같이 해결해봐요 ! ㅋㅋ
전 지금 다른걸 다 떠나서 손가락 살들이 너무 아파요 계속 풀었다 조였다 반복하다보니 ㅠㅠ |
시드님의 댓글
|
|
@초키초우와... 원본의 힘인가요?ㅋㅋㅋ
저는 와이프한테 혼납니다 원본사면 ㅠㅠ 확실히 저먼테크놀로지 굿이네요 ㅋㅋ |
잉모탈님의 댓글
|
|
|
불도저님의 댓글
|
|
|
흑수저님의 댓글
|
|
카4는 명품이에요
카4탱크 빌로우2 보다 맛더촣고 무화량도 같아요 오히려 더많은듯해요 |
샤니님의 댓글
|
|
저도 원본 사용중인데 누수와 탄맛 없습니다 꼭 이맛을 느껴 보세요 최고의 무화기 입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