퇴근이요 ~
페이지 정보
작성일16-03-04 22:05 487읽음본문
들어가는 길에 소주나 한병 사들고 들어가야겟네요 ㅋㅋ
쥬륵 ㅜㅜ
쥬륵 ㅜㅜ
추천 0
댓글 11건
Eundan님의 댓글
|
|
수고하셨습니다.
너무 과음하지 마시고 편히 쉬세요~ ㅜ.ㅜ |
균뎅님의 댓글
|
|
@Eundan집에 소주가 있다그래서 걍 들어가려구요. 라면에 한병 마시고 자야저 ㅋㅋㅋㅋ |
Eundan님의 댓글
|
|
@균뎅네, 맛있게 드세요~ ^^ |
잉모탈님의 댓글
|
|
|
균뎅님의 댓글
|
|
|
남춘님의 댓글
|
|
부럽습니다.. 전 12전에 들어가는게 목표입니다ㅠㅠ |
균뎅님의 댓글
|
|
@남춘힘내셔유... 주말 출근만은 막아야되유 ㅠㅠ |
남춘님의 댓글
|
|
@균뎅퇴근합니다... ㅠㅠ |
균뎅님의 댓글
|
|
@남춘아구 고생하셧어유 ㅠㅠ 주말 지키셨습니까 ? |
남춘님의 댓글
|
|
@균뎅지금 출근합니다....ㅠ
윗분이 월욜아침에 볼 수 있게해달라시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 |
균뎅님의 댓글
|
|
@남춘????? 아구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