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나스 들였는데 좋군요
페이지 정보
소나무그루터기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16-03-08 18:16 1,285읽음본문


메쉬는 처음인데 생각보다 쉽게 리빌드했고 맛도좋네요
다만 연타시 액상유입이 더딘것같네요
다만 연타시 액상유입이 더딘것같네요
추천 0
댓글 24건
남춘님의 댓글
|
|
메쉬로 가신겁니꽈!!!!! |
소나무그루터기님의 댓글
|
|
@남춘첫 메쉬인데 생가보다 많이 좋네요 메쉬에 대한 거부감이 컷는데 말이죠 |
Ganet님의 댓글
|
|
탐나는 아이입니다 ㅎㅎ |
소나무그루터기님의 댓글
|
|
|
움디님의 댓글
|
|
연타에도 끄덕없는게 메쉬인데....
한번 기울여서 액상유입이 잘 되게 해서 드셔보세요 |
남춘님의 댓글
|
|
@소나무그루터기메쉬 불편하진 않으십니꽈!!! |
소나무그루터기님의 댓글
|
|
@움디기울여서 먹긴하는데 이상하게 액상유입이 더디네요 메쉬를 넘 빡빡하게 말았나봐요 단일메쉬거든요 |
움디님의 댓글
|
|
@소나무그루터기탄맛은 안보신거죠 ㅋㅋ??
탄맛이 안나면 괜찮을겁니다 메쉬탄맛은 최악의맛...... |
쿠씨님의 댓글
|
|
ㅎㅎ제가 다른 것도많이썻지만 이게갑이여서 하나더 사서 오고잇습니당 ㅋㅋㅋ |
소나무그루터기님의 댓글
|
|
@움디살짝꿍 날때도 있네요 ㅋ |
소나무그루터기님의 댓글
|
|
@쿠씨제가 전담 3년차인데 이때까지 이좋은걸 두고 뭐했나싶네요 인제 넥젠이 땡기네요 |
NonSmoker님의 댓글
|
|
메쉬 할려고 이것저것 준비해놓고
한번도 안해보네요..ㅠ sbody 눈여겨보고있는데 어때요? ㅎㅎㅎ |
소나무그루터기님의 댓글
|
|
마냥 좋습니다 |
소나무그루터기님의 댓글
|
|
@NonSmoker작은 가변기기다? 뭐그정도죠모 칩이야 dna40칩이니까요 |
쿠씨님의 댓글
|
|
@소나무그루터기둘다잇지만 모나스 압승 ㅋㅋㅋㅋㅋㅋ |
소나무그루터기님의 댓글
|
|
@쿠씨모나스가 압승인가요 ㅋ 모나스를 하나더 들여야 겠군요 |
남춘님의 댓글
|
|
@소나무그루터기맛이 막 곱하기 2에 세제곱입니꽈!! |
소나무그루터기님의 댓글
|
|
|
쿠씨님의 댓글
|
|
@소나무그루터기ㅋㅋㅋㅋ추천드려유 ㄹㄹ |
소나무그루터기님의 댓글
|
|
@쿠씨아직 메쉬기기가 모나스가 처음 이긴하지만
메쉬장인 쿠씨님이 추천해주시는거니 하나 더들일 생각해야 겠습니다 izi를 트게에 올렸는데 그거 팔리면 하나더 들여야겠네요 |
쿠씨님의 댓글
|
|
ㅎㅎ넵 꼭들이셔유 ㅎㅎ |
소나무그루터기님의 댓글
|
|
|
쿠씨님의 댓글
|
|
@소나무그루터기ㅎㅎ개인적으로 325단일 2.5가이드에 3/4바퀴 가제일좋더군요 ㅎ |
소나무그루터기님의 댓글
|
|
@쿠씨저도 지금 셋팅이 그렇게 되있 습니다 ㅎㅎ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