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나스 들였는데 좋군요 > 자유게시판

사이트 내 전체검색


자유게시판
회원아이콘

모나스 들였는데 좋군요

페이지 정보

소나무그루터기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16-03-08 18:16 1,285읽음

본문

메쉬는 처음인데 생각보다 쉽게 리빌드했고 맛도좋네요
다만 연타시 액상유입이 더딘것같네요
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 24

소나무그루터기님의 댓글

소나무그루터기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남춘뭐 딱히 그런것 같진 않으네요 다만 일반 솜리빌드에서 느낄수 없는맛들이 느껴지긴 하는것 같네요 플라시보 효과일수있습니다 ㅋ

소나무그루터기님의 댓글

소나무그루터기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쿠씨아직 메쉬기기가 모나스가 처음 이긴하지만
메쉬장인 쿠씨님이 추천해주시는거니 하나 더들일 생각해야 겠습니다 izi를 트게에 올렸는데
그거 팔리면 하나더 들여야겠네요

자유게시판 목록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