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앙..주말은택배도안되고 > 자유게시판

사이트 내 전체검색


자유게시판
회원아이콘

와앙..주말은택배도안되고

페이지 정보

개탱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16-04-30 12:34 576읽음

본문

망했습니다..어제 술마시면서 카미삼과 카라플로 액상에 드립팁을 빨대삼아 마셧나봐요 토르크56 그랑타바코 ry4 버지니아 트레베카 다먹어버렸어요..ㅜㅜ 다 절반이상잇던건데 그래도합하면 100미리이상일텐데 하루만에 아니 저녁에 술마시는동안5시간? 100미리흡입을 아아 근데 가습은없네요 ㅋ ㅋ

미친듯 구수달달한맛이땡기는데 주말은택배도없고ㅠㅠ
어떡하죠 오프매장뛰어야하나요 딱1병만사서 월요일까지 버틸까요...ㅜㅜ 근처 아메리퀴드있습니다 토르크56이나 그랑타바코 하위호환되는 액상 소개좀부탁드려요 /베일이나 재떨이향은 극혐입니다..ㅠ 맛있어도안먹어요~
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 8

주선님의 댓글

주선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ㅅ-) 저도 택배 안왔어요.. 물어보니 익일날 온다는데 말이 익일이지 월요일날 온다는거죠 ㅠ_ㅠ)
뭔가 아다리 안맞으면 국내택배도 5~6일씩 걸리는군요.. ㅋㅋㅋ

아기다리고기다리던

자유게시판 목록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