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베이퍼 추석 이벤트 인증^^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 설문조사
  • 요즘도 리빌드하고 계십니까?

자유게시판
회원아이콘

더베이퍼 추석 이벤트 인증^^

페이지 정보

sheldoncooper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61.*.44.154) 작성일 님이 2016년 09월 25일 23시 04분 에 작성하신 글입니다 648 읽음

본문

79ae6f07ff448dd99177e1612c3dbaa9_1474806736_9753.jpg

이왕이면 가변기기가 오길 바라는 마음으로 두근두근 택배를 기다렸는데 아..아쉬비~

상자를 받아든 순간 깃털 같이 가벼운 무게 덕에 무화기나 액상 당첨이겠구나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ㅎㅎ

잠깐의 아쉬움을 뒤로 하고 뉘신지 확인하기 위해 상자를 열었는데...무서운 놈이 떡 하고 나오네요.

문샷...곰손과 귀차니즘 때문에 싱글 코일 무화기만 사용해온 저를 (아마도) 최상급 수준의 빌드 난이도를 자랑하는 무화기로 듀얼 코일에 강제 입문 시켜 주셨습니다 얏호 ^.^

 

추석 연휴 직전에 술집에서 섭탱 미니를 분실하고 조금 씁쓸해 하던 차에 더베이퍼 추석 이벤트 당첨으로 기분 업됐습니다 ㅎㅎ

사장님 감사합니다 ^^

 

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1 2
  • b0
  • b1

댓글 7

자유게시판 목록

전체 224,988건 7142 페이지
자유게시판 목록
-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75027 부탁이 있습니다! 댓글+6 브루스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9-25 529  0
열람중 더베이퍼 추석 이벤트 인증^^ 댓글+7 첨부파일 sheldoncooper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9-25 649  0
75025 이번 10월 액상규제 범인은... 댓글+10 인기글 이고원전도사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9-25 1337  0
75024 집사람이 매운거 먹고 싶다고 해서 댓글+11 yoshiking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9-25 610  0
75023 저 트게에서 나눔중입니다 댓글+16 인기글 언제바꾸지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9-25 1477  1
75022 10월부터 액상 판매금지? 댓글+3 인기글첨부파일 DahyeLove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9-25 1679  0
75021 씨셀 0.9가 튼튼하다는데... 댓글+5 웁짜바라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9-25 886  0
75020 9시쯤 귀가할것같아요 댓글+22 첨부파일 개탱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9-25 674  0
75019 10월 대비는 잘 하고 계신가요? 댓글+20 인기글첨부파일 얻어피운담배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9-25 1754  0
75018 한달에 30mm 액상 두통 댓글+14 인기글 mmoonn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9-25 1793  0
75017 1 댓글+7 드리퍼왕자가되고시…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9-25 741  0
75016 여전한 Lost Vape 댓글+8 인기글첨부파일 MadBear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9-25 1008  0
75015 간만에 개기ㄹ... 아니 뱀기름... 댓글+9 첨부파일 브루스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9-25 736  0
75014 쌀췍!!! 댓글+8 첨부파일 브루스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9-25 595  0
75013 전담경력 헛먹었나 봅니다 댓글+25 인기글 어이던트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9-25 1229  0
75012 갑자기 뻘 생각.. 댓글+3 LegioSS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9-25 546  0
75011 제가 청량감?? 을 많이 좋아 합니다 댓글+12 iceiceice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9-25 640  0
75010 본인요청에 의해 블라인드 처리된 게시물입니다. 댓글+19 절제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9-25 645  0
75009 피스타치오 RY4 좋네요. 댓글+6 인기글 gsting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9-25 1233  0
75008 회원님들중에 오프매장에서 니코틴.액상 항상사시는분계신… 댓글+15 인기글 쁘리아빈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9-25 1463  0
75007 기성액상 쟁이려고 견적내고 있는데... 댓글+12 인기글 kisez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9-25 1070  0
1 2
  • b2
  • b3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