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10월 액상규제 범인은...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 설문조사
  • 요즘도 리빌드하고 계십니까?

자유게시판
회원아이콘

이번 10월 액상규제 범인은...

페이지 정보

이고원전도사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21.*.53.186) 작성일 님이 2016년 09월 25일 22시 55분 에 작성하신 글입니다 모바일 1,336 읽음

본문

이상한 tfn 만들어서
다른 전담가게 액상못팔게 시장진입 막고
지들만 앞서나가려고하는 액상회사
바로 xxx7입니다 (아실만한분은 아실듯)

얼마전에 지들도 해외 액상이라고 속이면서 사실은 국내회사였고 (퀸x) 재고 덤핑등의 온갖 비리저질러놓고
뽀록한번나면서 욕 엄청 먹더니

이번에도 역시나 지들만
독주하려고 수작을 부리네요
왜이리 자꾸 쓸데없는짓해서
여럿사람 피곤하게하는지 모르겠습니다

불매운동이라도 해야할판이군요
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1 2
  • b0
  • b1

댓글 10

권실장님의 댓글

권실장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12.*.45.204)
회원아이콘 어제 서식지 부근의 전담샵에 니코틴을 급매하러 갔었습니다.
마침 매액칠 영업하시는분이 나와계시더군요.
아무것도 모르는척 대화 내용을 들어보니...
매액칠이 액상을 독점했으니 매액칠 정식대리점을 해야 장사를 할수있다라는 요지였습니다.
매액칠대리점을 하면 근방에 액상은 다 관리가 가능하다나 어쩐다나...ㅋㅋㅋㅋ
그외에도 듣기 싫은 소리를 많이 하길래 한마디만 해주고 왔습니다.
"너네 액상 맛없어."

하루3갑님의 댓글

하루3갑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11.*.143.79)
회원아이콘 그x7 액상이 몇모금만 빨아도 바로가습이 온다는 전설의 액상인가요??
진짜 개xx네요??
직구하고 말지 절대 안살랍니다

7004님의 댓글

7004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23.*.188.21)
회원아이콘 맥x  ...한테 뒤통수 맞은게 아직도 기억이 생생하네요...
작년 여름쯤인가..니코가혼합된 액상은 더이상 수입이 안되다 헤서..맥x 파란병(미국산 수입품)을 몇병구비헤 두고....(지인이 부업으로 맥x매장운영.현재는 안함 ) 무니코생산하며 반투명병으로 바낌

맥x 을 온라인에서 반투명 무니코액상 몇명 사봣는데...(30%정도저렴)
이게 무니코는 국내 oem생산 이라더니...향은 비슷한데 맛은 전혀 그맛이 아니더군요.....지금 생각헤보면 클론액상같은 ㅋㅋ파란병 1: 반투명 1 로 희석헤서 먹엇던..ㅠㅜ
맥x은 작년초만헤도 미국회사가 맞을겁니다...작년초 금연열풍때..국내서 엄청난 매출을 올리고..국내합작 회사가 인수추진 했는데 아마 인수했을 겁니다..

자유게시판 목록

전체 224,988건 7142 페이지
자유게시판 목록
-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75027 부탁이 있습니다! 댓글+6 브루스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9-25 528  0
75026 더베이퍼 추석 이벤트 인증^^ 댓글+7 첨부파일 sheldoncooper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9-25 648  0
열람중 이번 10월 액상규제 범인은... 댓글+10 인기글 이고원전도사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9-25 1337  0
75024 집사람이 매운거 먹고 싶다고 해서 댓글+11 yoshiking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9-25 610  0
75023 저 트게에서 나눔중입니다 댓글+16 인기글 언제바꾸지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9-25 1477  1
75022 10월부터 액상 판매금지? 댓글+3 인기글첨부파일 DahyeLove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9-25 1679  0
75021 씨셀 0.9가 튼튼하다는데... 댓글+5 웁짜바라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9-25 886  0
75020 9시쯤 귀가할것같아요 댓글+22 첨부파일 개탱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9-25 674  0
75019 10월 대비는 잘 하고 계신가요? 댓글+20 인기글첨부파일 얻어피운담배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9-25 1754  0
75018 한달에 30mm 액상 두통 댓글+14 인기글 mmoonn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9-25 1793  0
75017 1 댓글+7 드리퍼왕자가되고시…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9-25 741  0
75016 여전한 Lost Vape 댓글+8 인기글첨부파일 MadBear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9-25 1008  0
75015 간만에 개기ㄹ... 아니 뱀기름... 댓글+9 첨부파일 브루스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9-25 736  0
75014 쌀췍!!! 댓글+8 첨부파일 브루스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9-25 595  0
75013 전담경력 헛먹었나 봅니다 댓글+25 인기글 어이던트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9-25 1229  0
75012 갑자기 뻘 생각.. 댓글+3 LegioSS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9-25 546  0
75011 제가 청량감?? 을 많이 좋아 합니다 댓글+12 iceiceice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9-25 640  0
75010 본인요청에 의해 블라인드 처리된 게시물입니다. 댓글+19 절제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9-25 645  0
75009 피스타치오 RY4 좋네요. 댓글+6 인기글 gsting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9-25 1233  0
75008 회원님들중에 오프매장에서 니코틴.액상 항상사시는분계신… 댓글+15 인기글 쁘리아빈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9-25 1463  0
75007 기성액상 쟁이려고 견적내고 있는데... 댓글+12 인기글 kisez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9-25 1070  0
1 2
  • b2
  • b3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