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10월 액상규제 범인은...
본문
이상한 tfn 만들어서
다른 전담가게 액상못팔게 시장진입 막고
지들만 앞서나가려고하는 액상회사
바로 xxx7입니다 (아실만한분은 아실듯)
얼마전에 지들도 해외 액상이라고 속이면서 사실은 국내회사였고 (퀸x) 재고 덤핑등의 온갖 비리저질러놓고
뽀록한번나면서 욕 엄청 먹더니
이번에도 역시나 지들만
독주하려고 수작을 부리네요
왜이리 자꾸 쓸데없는짓해서
여럿사람 피곤하게하는지 모르겠습니다
불매운동이라도 해야할판이군요
다른 전담가게 액상못팔게 시장진입 막고
지들만 앞서나가려고하는 액상회사
바로 xxx7입니다 (아실만한분은 아실듯)
얼마전에 지들도 해외 액상이라고 속이면서 사실은 국내회사였고 (퀸x) 재고 덤핑등의 온갖 비리저질러놓고
뽀록한번나면서 욕 엄청 먹더니
이번에도 역시나 지들만
독주하려고 수작을 부리네요
왜이리 자꾸 쓸데없는짓해서
여럿사람 피곤하게하는지 모르겠습니다
불매운동이라도 해야할판이군요
추천 0
댓글 10건
갱갱이아빠님의 댓글
|
|
어짜피 7은 내 돈주고 사먹을 일이 없으니 크게 신경 안쓸랍니다ㅋㅋ망하던지 말던지 욕만 듣겠죠ㅡㅡㅋ |
이고원전도사님의 댓글
|
|
@갱갱이아빠얘네들때문에 다수의 베이퍼들이 피해를 보고있습니다 하... |
닷간지님의 댓글
|
|
와... 맥x 거기군요 지금까지도 해외액상인줄 알았는데.. |
이고원전도사님의 댓글
|
|
@닷간지국내회사입니다 개x끼들....이제와서 이미지 포장하려고 발악중이네요 |
권실장님의 댓글
|
|
어제 서식지 부근의 전담샵에 니코틴을 급매하러 갔었습니다.
마침 매액칠 영업하시는분이 나와계시더군요. 아무것도 모르는척 대화 내용을 들어보니... 매액칠이 액상을 독점했으니 매액칠 정식대리점을 해야 장사를 할수있다라는 요지였습니다. 매액칠대리점을 하면 근방에 액상은 다 관리가 가능하다나 어쩐다나...ㅋㅋㅋㅋ 그외에도 듣기 싫은 소리를 많이 하길래 한마디만 해주고 왔습니다. "너네 액상 맛없어." |
하루3갑님의 댓글
|
|
그x7 액상이 몇모금만 빨아도 바로가습이 온다는 전설의 액상인가요??
진짜 개xx네요?? 직구하고 말지 절대 안살랍니다 |
목화솜님의 댓글
|
|
이베이프에 회원으로 잠입해있을수도 있겠네요 이런글보고 정신좀 차리지... |
닷간지님의 댓글
|
|
근데 맥x 아직도 해외액상이라고 판매하나요?? 안사봐서 ㅋㅋㅋ |
7004님의 댓글
|
|
맥x ...한테 뒤통수 맞은게 아직도 기억이 생생하네요...
작년 여름쯤인가..니코가혼합된 액상은 더이상 수입이 안되다 헤서..맥x 파란병(미국산 수입품)을 몇병구비헤 두고....(지인이 부업으로 맥x매장운영.현재는 안함 ) 무니코생산하며 반투명병으로 바낌 맥x 을 온라인에서 반투명 무니코액상 몇명 사봣는데...(30%정도저렴) 이게 무니코는 국내 oem생산 이라더니...향은 비슷한데 맛은 전혀 그맛이 아니더군요.....지금 생각헤보면 클론액상같은 ㅋㅋ파란병 1: 반투명 1 로 희석헤서 먹엇던..ㅠㅜ 맥x은 작년초만헤도 미국회사가 맞을겁니다...작년초 금연열풍때..국내서 엄청난 매출을 올리고..국내합작 회사가 인수추진 했는데 아마 인수했을 겁니다.. |
아숨차라님의 댓글
|
|
제품 새로 만드시는 분들 맥, 7 이런 글자 넣고 작명하지 마세요.
둘 중에 한개라도 들어있으면 평생 안살거니까.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