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부터 액상 판매금지?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 설문조사
  • 요즘도 리빌드하고 계십니까?

자유게시판
회원아이콘

10월부터 액상 판매금지?

페이지 정보

DahyeLove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166.96) 작성일 님이 2016년 09월 25일 20시 17분 에 작성하신 글입니다 1,678 읽음

본문

우선, 질문답변에 글을 올릴까 고민하다가 이야기가 길어질 것 같아서,

 

이베이퍼 님들의 의견도 두루두루 듣고 싶어서 자게로 결정했습니당

 

베x포느 라는 사이트에서는 아예 10월부터 액상판매가 금지되었으니 대폭할인된 가격으로 판매를 하고있더라구요

 

전자담배관련 판매점에서 노골적으로 의약외품 지정으로 판매가 불가능하다고 하기도하고ㅜ

 

더xx퍼 에 문의해보니 10월달이 되어봐야 알 것 같다고 , 대량구매는 잠정보류하는 것도 나쁘지 않다고 하기도 하구요..

 

정말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습니다 . 혼란스럽네요 ;

 

너무 많은 양을 한꺼번에 담아두게되면은 집이 그리 넓지 않아서 마땅히 둘 공간두 업구요ㅠ

 

 

오늘이 9월 25일인데, 낼부터 액상 대량 김장에 들어가야 되는걸까요 ㅜㅠ? 

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1 2
  • b0
  • b1

댓글 3

웁짜바라님의 댓글

웁짜바라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8.*.138.222)
회원아이콘 사견을 적겠습니다. 수많은 오프라인매장을 일일히 단속하기엔 실질적으로 불가능에 가깝기 때문에 단속당하기 전까지 오프라인매장들은 정상영업 할 것 같구요. 온라인매장은 상대적으로 단속의 집중대상이 되기때문에 온라인판매는 일시적으로 판매스탑하지않을까 싶네요. 그리고 눈치게임이 될 것 같습니다.

얻어피운담배님의 댓글

얻어피운담배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24.*.90.8)
회원아이콘 요즘 할인하는 곳이 많아서 자제가 힘듭니다. 방금도 베XX느와 가서 레미노시티 샀네요...
더베이퍼는 협력몰이니 XX안하셔도 될거에요.

자유게시판 목록

전체 224,986건 7142 페이지
자유게시판 목록
-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75025 이번 10월 액상규제 범인은... 댓글+10 인기글 이고원전도사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9-25 1334  0
75024 집사람이 매운거 먹고 싶다고 해서 댓글+11 yoshiking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9-25 607  0
75023 저 트게에서 나눔중입니다 댓글+16 인기글 언제바꾸지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9-25 1475  1
열람중 10월부터 액상 판매금지? 댓글+3 인기글첨부파일 DahyeLove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9-25 1679  0
75021 씨셀 0.9가 튼튼하다는데... 댓글+5 웁짜바라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9-25 884  0
75020 9시쯤 귀가할것같아요 댓글+22 첨부파일 개탱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9-25 673  0
75019 10월 대비는 잘 하고 계신가요? 댓글+20 인기글첨부파일 얻어피운담배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9-25 1754  0
75018 한달에 30mm 액상 두통 댓글+14 인기글 mmoonn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9-25 1792  0
75017 1 댓글+7 드리퍼왕자가되고시…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9-25 740  0
75016 여전한 Lost Vape 댓글+8 인기글첨부파일 MadBear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9-25 1007  0
75015 간만에 개기ㄹ... 아니 뱀기름... 댓글+9 첨부파일 브루스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9-25 736  0
75014 쌀췍!!! 댓글+8 첨부파일 브루스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9-25 594  0
75013 전담경력 헛먹었나 봅니다 댓글+25 인기글 어이던트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9-25 1227  0
75012 갑자기 뻘 생각.. 댓글+3 LegioSS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9-25 545  0
75011 제가 청량감?? 을 많이 좋아 합니다 댓글+12 iceiceice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9-25 638  0
75010 본인요청에 의해 블라인드 처리된 게시물입니다. 댓글+19 절제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9-25 644  0
75009 피스타치오 RY4 좋네요. 댓글+6 인기글 gsting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9-25 1232  0
75008 회원님들중에 오프매장에서 니코틴.액상 항상사시는분계신… 댓글+15 인기글 쁘리아빈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9-25 1462  0
75007 기성액상 쟁이려고 견적내고 있는데... 댓글+12 인기글 kisez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9-25 1069  0
75006 ㅠㅠ 어떻게 하죠 짜증나는 아침이네요 댓글+21 지호파파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9-25 802  0
75005 더 베이퍼 이벤트 인증 나두요!!! 댓글+3 첨부파일 하루3갑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9-25 706  0
1 2
  • b2
  • b3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