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셀 0.9가 튼튼하다는데...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 설문조사
  • 요즘도 리빌드하고 계십니까?

자유게시판
회원아이콘

씨셀 0.9가 튼튼하다는데...

페이지 정보

웁짜바라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8.*.138.222) 작성일 님이 2016년 09월 25일 19시 59분 에 작성하신 글입니다 모바일 884 읽음

본문

일주일이상 써본적이 없네요 서브용기기로 쓰고있는데도...ㅋㅋㅋㅋ 원힛더원더 마이맨이나 글레이즈드 도넛처럼 슬러지많이끼는 디저트만 먹어서 그러는건지..
하지만 씨셀에는 디저트가 제 맛인걸요ㅠㅠ
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1 2
  • b0
  • b1

댓글 5

iceiceice님의 댓글

iceiceice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23.*.67.196)
회원아이콘 슬러지 많이 끼는건 리빌드 가능한 세라믹 제품으로 드시면 좋아요. 돌핀 크릭서스 같은놈으로 솜 빼네서 빨아서 건조 후 다시 말아서 ㅎㅎㅎ 둘 다 있는데 크릭서스가 무화량이 좀더 많아요

웁짜바라님의 댓글

웁짜바라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8.*.138.222)
회원아이콘 @iceiceice세라믹 리빌더블은 안 써봤네요. 크릭서스 한 번 찾아봐야겠네요.. 세라믹자체가 아직은 실험적이라고 생각해서 관심을 안 가지고 있었는데 만족하고 계신다니 관심이 확 생깁니다!^^

팀암스트롱님의 댓글

팀암스트롱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4.*.201.140)
회원아이콘 빨아서(?)들 쓰신다는데.. 저도 이제 퓨로 구하고 씨셀은 오는중인데 저도 제가 좋아하는 액상들이 슬러지작살인 놈들이 많아서 어떻게 써야하나 고민이 되네요ㅎㅎ

선지국맛액상님의 댓글

선지국맛액상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21.*.247.98)
회원아이콘 전 그냥 슬러지 좀 꼈다 싶으면 유리컵에다 물 넣고 피코에 코일만 끼운  상태에서 30w로 10초 지지기 10번 정도하고 다시 펴요. 유튜브에서 본 방법인데 물에 하룻동안 담궈놓고 지지는것보다 간편해요. 슬러지가 좀 빠지더라구요.

자유게시판 목록

전체 224,986건 7142 페이지
자유게시판 목록
-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75025 이번 10월 액상규제 범인은... 댓글+10 인기글 이고원전도사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9-25 1334  0
75024 집사람이 매운거 먹고 싶다고 해서 댓글+11 yoshiking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9-25 608  0
75023 저 트게에서 나눔중입니다 댓글+16 인기글 언제바꾸지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9-25 1475  1
75022 10월부터 액상 판매금지? 댓글+3 인기글첨부파일 DahyeLove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9-25 1679  0
열람중 씨셀 0.9가 튼튼하다는데... 댓글+5 웁짜바라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9-25 885  0
75020 9시쯤 귀가할것같아요 댓글+22 첨부파일 개탱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9-25 673  0
75019 10월 대비는 잘 하고 계신가요? 댓글+20 인기글첨부파일 얻어피운담배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9-25 1754  0
75018 한달에 30mm 액상 두통 댓글+14 인기글 mmoonn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9-25 1792  0
75017 1 댓글+7 드리퍼왕자가되고시…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9-25 740  0
75016 여전한 Lost Vape 댓글+8 인기글첨부파일 MadBear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9-25 1007  0
75015 간만에 개기ㄹ... 아니 뱀기름... 댓글+9 첨부파일 브루스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9-25 736  0
75014 쌀췍!!! 댓글+8 첨부파일 브루스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9-25 594  0
75013 전담경력 헛먹었나 봅니다 댓글+25 인기글 어이던트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9-25 1227  0
75012 갑자기 뻘 생각.. 댓글+3 LegioSS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9-25 545  0
75011 제가 청량감?? 을 많이 좋아 합니다 댓글+12 iceiceice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9-25 638  0
75010 본인요청에 의해 블라인드 처리된 게시물입니다. 댓글+19 절제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9-25 644  0
75009 피스타치오 RY4 좋네요. 댓글+6 인기글 gsting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9-25 1232  0
75008 회원님들중에 오프매장에서 니코틴.액상 항상사시는분계신… 댓글+15 인기글 쁘리아빈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9-25 1462  0
75007 기성액상 쟁이려고 견적내고 있는데... 댓글+12 인기글 kisez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9-25 1069  0
75006 ㅠㅠ 어떻게 하죠 짜증나는 아침이네요 댓글+21 지호파파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9-25 802  0
75005 더 베이퍼 이벤트 인증 나두요!!! 댓글+3 첨부파일 하루3갑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9-25 706  0
1 2
  • b2
  • b3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