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대비는 잘 하고 계신가요?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 설문조사
  • 요즘도 리빌드하고 계십니까?

자유게시판
회원아이콘

10월 대비는 잘 하고 계신가요?

페이지 정보

얻어피운담배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24.*.90.8) 작성일 님이 2016년 09월 25일 17시 22분 에 작성하신 글입니다 1,753 읽음

본문

원래 직구 위주로 구입하여서 직접적으론 크게 달라지지 않을지도 모르지만, 통관과정에서 괜한 딴지를 걸지는 않을지 걱정이기도 합니다.

 

몇달간 조금씩 모으다가 9월 들어서 좀 무리해서 사모으니 이정도 모였네요.

 

한번에 사니 사은품도 쏠쏠합니다. 그러나 지갑은 쓸쓸해 지네요.

 

 

 

 

 

 

 


 

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1 2
  • b0
  • b1

댓글 20

얻어피운담배님의 댓글

얻어피운담배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24.*.90.8)
회원아이콘 @짬뽕곱빼기국내 쇼핑몰하고 거의 같아요. 가입하실때 주소를 영어로 적어주세요. 배송비가 비쌀경우엔 배송대행지를 이용하세요.
배송대행지는 국내에서 운영하니 유명한곳 아무데나 가입하면 이용하기 쉬우실 거에요.

얻어피운담배님의 댓글

얻어피운담배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24.*.90.8)
회원아이콘 @짬뽕곱빼기ejuice.com에서 주로 사요. 종류가 엄청 많더라구요. 소매가가 싼곳은 http://www.ecigaretteempire.com/이곳이더라구요.

자유게시판 목록

전체 224,986건 7142 페이지
자유게시판 목록
-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75025 이번 10월 액상규제 범인은... 댓글+10 인기글 이고원전도사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9-25 1334  0
75024 집사람이 매운거 먹고 싶다고 해서 댓글+11 yoshiking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9-25 607  0
75023 저 트게에서 나눔중입니다 댓글+16 인기글 언제바꾸지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9-25 1475  1
75022 10월부터 액상 판매금지? 댓글+3 인기글첨부파일 DahyeLove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9-25 1678  0
75021 씨셀 0.9가 튼튼하다는데... 댓글+5 웁짜바라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9-25 884  0
75020 9시쯤 귀가할것같아요 댓글+22 첨부파일 개탱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9-25 673  0
열람중 10월 대비는 잘 하고 계신가요? 댓글+20 인기글첨부파일 얻어피운담배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9-25 1754  0
75018 한달에 30mm 액상 두통 댓글+14 인기글 mmoonn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9-25 1792  0
75017 1 댓글+7 드리퍼왕자가되고시…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9-25 740  0
75016 여전한 Lost Vape 댓글+8 인기글첨부파일 MadBear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9-25 1007  0
75015 간만에 개기ㄹ... 아니 뱀기름... 댓글+9 첨부파일 브루스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9-25 736  0
75014 쌀췍!!! 댓글+8 첨부파일 브루스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9-25 594  0
75013 전담경력 헛먹었나 봅니다 댓글+25 인기글 어이던트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9-25 1227  0
75012 갑자기 뻘 생각.. 댓글+3 LegioSS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9-25 545  0
75011 제가 청량감?? 을 많이 좋아 합니다 댓글+12 iceiceice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9-25 638  0
75010 본인요청에 의해 블라인드 처리된 게시물입니다. 댓글+19 절제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9-25 644  0
75009 피스타치오 RY4 좋네요. 댓글+6 인기글 gsting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9-25 1232  0
75008 회원님들중에 오프매장에서 니코틴.액상 항상사시는분계신… 댓글+15 인기글 쁘리아빈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9-25 1462  0
75007 기성액상 쟁이려고 견적내고 있는데... 댓글+12 인기글 kisez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9-25 1069  0
75006 ㅠㅠ 어떻게 하죠 짜증나는 아침이네요 댓글+21 지호파파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9-25 802  0
75005 더 베이퍼 이벤트 인증 나두요!!! 댓글+3 첨부파일 하루3갑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9-25 706  0
1 2
  • b2
  • b3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