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달에 30mm 액상 두통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 설문조사
  • 요즘도 리빌드하고 계십니까?

자유게시판
회원아이콘

한달에 30mm 액상 두통

페이지 정보

mmoonn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204.11) 작성일 님이 2016년 09월 25일 17시 10분 에 작성하신 글입니다 1,792 읽음

본문

전담 다시 시작한지 두 달

 

계산해보니 오프매장에서 파는 니코틴 13방울 정도 넣은 30mm 액상 두 통을 

입호홉으로 딱 한달만에 소비하는 것 같아요

 

연초를 하루에 거의 한갑 폈었는데 전담 하면서 이게 줄은건지 늘은건지 모르겠네요

 

한달에 액상 얼마나 쓰시나요?

 

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1 2
  • b0
  • b1

댓글 14

달려라캔디님의 댓글

달려라캔디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80.*.161.65)
회원아이콘 많이 피워서 좋을게 있겠습니까만은...
점점 늘게되더라고요.
전 입호흡으로.. 하루 6미리정도는 먹는거 같습니다.
쉽게 안줄여지네요..

지갑님의 댓글

지갑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10.*.56.135)
회원아이콘 적게 필 땐 하루 5미리 많이 피면 하루 15미리정도 먹는 것 같네요. 그런데 윗분들 모두 먹는 양이 어마어마해 보여도 입호흡이 아니라 저저항 폐호흡하기 때문에 많이 쓰는거지 1453이나 q16? 그런걸로 폈으면 많아봐야 5미리정도밖에 안먹었을거에요

kisez님의 댓글

kisez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75.*.32.78)
회원아이콘 @권실장밖에서 피우는 양이라..ㅎㅎ
드리퍼로 피우는건 대중없어서 뺐어요.
아예 안할때도 있고, 많을때도 있어서요.ㅠㅠ

자유게시판 목록

전체 224,986건 7142 페이지
자유게시판 목록
-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75025 이번 10월 액상규제 범인은... 댓글+10 인기글 이고원전도사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9-25 1334  0
75024 집사람이 매운거 먹고 싶다고 해서 댓글+11 yoshiking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9-25 608  0
75023 저 트게에서 나눔중입니다 댓글+16 인기글 언제바꾸지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9-25 1476  1
75022 10월부터 액상 판매금지? 댓글+3 인기글첨부파일 DahyeLove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9-25 1679  0
75021 씨셀 0.9가 튼튼하다는데... 댓글+5 웁짜바라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9-25 885  0
75020 9시쯤 귀가할것같아요 댓글+22 첨부파일 개탱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9-25 673  0
75019 10월 대비는 잘 하고 계신가요? 댓글+20 인기글첨부파일 얻어피운담배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9-25 1754  0
열람중 한달에 30mm 액상 두통 댓글+14 인기글 mmoonn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9-25 1793  0
75017 1 댓글+7 드리퍼왕자가되고시…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9-25 740  0
75016 여전한 Lost Vape 댓글+8 인기글첨부파일 MadBear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9-25 1007  0
75015 간만에 개기ㄹ... 아니 뱀기름... 댓글+9 첨부파일 브루스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9-25 736  0
75014 쌀췍!!! 댓글+8 첨부파일 브루스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9-25 594  0
75013 전담경력 헛먹었나 봅니다 댓글+25 인기글 어이던트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9-25 1227  0
75012 갑자기 뻘 생각.. 댓글+3 LegioSS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9-25 545  0
75011 제가 청량감?? 을 많이 좋아 합니다 댓글+12 iceiceice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9-25 638  0
75010 본인요청에 의해 블라인드 처리된 게시물입니다. 댓글+19 절제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9-25 644  0
75009 피스타치오 RY4 좋네요. 댓글+6 인기글 gsting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9-25 1232  0
75008 회원님들중에 오프매장에서 니코틴.액상 항상사시는분계신… 댓글+15 인기글 쁘리아빈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9-25 1462  0
75007 기성액상 쟁이려고 견적내고 있는데... 댓글+12 인기글 kisez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9-25 1069  0
75006 ㅠㅠ 어떻게 하죠 짜증나는 아침이네요 댓글+21 지호파파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9-25 802  0
75005 더 베이퍼 이벤트 인증 나두요!!! 댓글+3 첨부파일 하루3갑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9-25 706  0
1 2
  • b2
  • b3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