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번 하이네 니코틴은.... > 자유게시판

사이트 내 전체검색


자유게시판
회원아이콘

요번 하이네 니코틴은....

페이지 정보

키쎄스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16-09-26 01:00 1,183읽음

본문

이번이 세번째 구매인데

 

한달전쯤 희석 해놓고

 

이번에 새로 열어보니 풀냄새가 무척 심히네요.

 

 

항상 99.9 퓨어로 구매 하는데

 

그래도 복불복이 있나봅니다ㅠㅠ

 

향이 약한 액상은 풀냄새와 액상향이 5:5로 날 정도라

 

김장 액상 200미리 정도는 그냥 버려야겠어요ㅠㅠ

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 2

자유게시판 목록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