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하네요~ > 자유게시판

사이트 내 전체검색


자유게시판
회원아이콘

무료하네요~

페이지 정보

머루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16-09-26 00:32 597읽음

본문

어제 심심해서 새벽에 일어나 광진교 까지 갔다 왔습니다. 새벽이라 그른지 .. 까치고개 넘어갈때 왠 모닝처자가 저 옆에 있는줄도 모르고 깜박이 키고 들이대는거 식겁한거 뺴곤 무난하게 다녀왔네요. 가는김에 천호동 사는 그분(?) 도 잠깐 보고 .... 하앍..

 

다녀오는길에 예전 단골집 이였던 곳에서 우동한그릇 (아마 설대입구쪽 사시는분들은 아시는 곳일지도?) 

 

쉬는날 이렇게 바람도 좀 쐬고 그러는데 ..

 

이 무료함은 떨어질 생각을 안하네요!! 전담도 귀찮고 ... 취미도 요샌 귀찮고 .. 만사가 귀찮.. 무료 하네요ㅡㅡ..

 

집 강아지는 웬열 .. 산책 갔다 오다가 아랫집 아이들 뛰쳐나오는거 보고 갑자기 식겁하더니 .. 뒷다리를 절둑 거리길래 병원가니깐 십자인대가 파열 

 

수술비 200

 

-_-

 

아놔 ...

 

 

 

 

 

 

 

 

 

 

 

 

 

 

 

푸념글 ㅈㅅ

 

 

추천 1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 12

머루님의 댓글

머루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DayDripperㅇㅅㅇ.. 아버지께서 언능 쾌차하시길 기원할께유 ~ ㅎㅎ 그냥 요즘 뭔가 기분이 꽁냥꽁냥해서 바람이라도 쐬면 나아질까 했는데 .. 자고 일어나면 다시 현실 !!! 므앜!!

머루님의 댓글

머루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체꽃날씨가 쌀쌀해져서 그른가 우동이 떙기더라구요~ 예전에 자주가던 곳인데 한동안 안가다 가서 그런지 주인 아주머니도 못알아 보시더라구요 ㅋㅋ

자유게시판 목록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