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췍!! > 자유게시판

사이트 내 전체검색


자유게시판
회원아이콘

마췍!!

페이지 정보

브루스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16-09-26 00:19 765읽음

본문

힘찬 한주를 위하야 오늘은 마실을 좀 일찍 나왔습니다
일찍 자고 일찍 일어나는 나는야 착한 어른이!!

액상은 제이든 주스 LA.213. 입니다
달달하고 구수한 시가향이고 제 입에 잘 맞는 편입니다.......만
0.25옴에 니코가 3미리라서 목구멍이 찢어지려고 합니다 핳하핳핳하!!!

다들 평안한 밤 되시고 담주를 위한 활력 충전하시길!!!
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 9

자유게시판 목록



PC 버전으로 보기